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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노믹스] 헤어진 연인이 말한다 "구독, 좋아요! 눌러주세요"…'원격'이 일상이 된 세상…이별도 단절이 아니네 2021-12-27 10:00:23
설문조사 업체 오픈서베이가 20~59세 남녀 소비자 15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 따르면 배달 서비스 이용자 중 절반 이상(59.5%)은 1주일에 한 번 이상 배달을 이용했다. 이용하는 이유로는 ‘집에서 음식을 해먹기 귀찮아서’라고 답한 비중이 ‘외부 환경 요인으로 외출이 꺼려져서’보다 높았다. 사실은 코로나19 감염...
100년 역사의 순간…생생한 사진을 만나다 2021-12-26 16:32:54
창업 이후 세계에서 이름난 사진 저작권 대여업체 30여 개를 사들여 수많은 사진의 저작권을 확보했고, 오리지널 빈티지 필름을 아카이빙하고 고화질로 복원해 정리해왔다. 지금은 AP, 로이터 등 유수의 통신사들에 이미지를 공급하며 연간 5000만달러가량의 사용료를 받고 있다. 워터마크 ‘gettyimages’로 일반...
트러스톤 '역발상 ESG'…BYC 경영참여 선언 2021-12-23 17:21:12
전통의 속옷업체 BYC 주가가 23일 가격제한폭(29.9%)까지 치솟았다. ‘신개념 행동주의’를 표방한 트러스톤자산운용이 투자 목적을 ‘단순 투자’에서 ‘경영 참여’로 변경하고 주주활동을 예고하면서다. BYC는 그동안 특수관계인의 내부거래, 오너 일가의 폐쇄적 경영 등으로 소액주주들과 갈등을 빚었다. 보유 부동산...
'아린 내복' 만드는 BYC, 주주 심판대 오른 진짜 이유는 2021-12-23 16:29:24
75년 전통의 속옷업체 BYC 주가가 가격제한폭(29.9%)까지 치솟았다. 신개념 행동주의를 표방한 트러스톤자산운용이 투자목적을 ‘경영참여’로 변경하고 주주활동을 예고하면서다. BYC는 특수관계인의 내부거래, 오너일가의 폐쇄적 경영 등으로 주주들과 갈등을 빚어왔다. 보유 부동산의 가치가 1조원이 넘지만 1983년 이후...
"10년 만에 이런 옷은 처음"…이나영·아린이 입었더니 '불티' 2021-12-20 21:00:04
패션업체들은 기능성 원단으로 내의를 얇게 만들고, 일반 티셔츠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내의를 제작해 소비자들이 스타일링하기에 부담 없도록 제품을 선보이는 추세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속옷 제조업체 BYC의 이달 11~16일 겨울 제품 판매량은 전주(4~9일) 대비 28.4% 증가했다. BYC는 방한 제품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승무원 성상품화' 속옷 노출 유튜버에…대한항공 칼 빼들었다 2021-12-14 15:39:13
대한항공에 따르면 업체 측은 논란이 된 '룩북' 채널 운영자에게 지속적으로 영상 삭제를 요청하고 있으며, 법적 조치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달 2일 유튜버 A씨는 '승무원 룩북/항공사 유니폼+압박스타킹 코디'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항공사 유니폼을 입는 영상을 공개했다. 룩북은...
편한 브라 선두주자 인에이…"국민속옷 브랜드 될 것" 2021-12-05 17:09:56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국내 속옷 스타트업 인에이는 7년 전인 2014년 국내에 브라렛을 처음 선보였다.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 브라렛 브랜드가 하나둘 생겨나던 당시 국내 속옷 업체 중 처음으로 브라렛을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하기 시작했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인에이의 김현 대표(사진)는 “해외여행...
美 '블프' 온라인 매출 사상 첫 감소 2021-11-28 15:38:20
이전보다는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유통 솔루션 제공업체인 센서매틱솔루션에 따르면 블랙프라이데이 당일 미국 전역의 오프라인 소매점을 찾은 방문객은 1년 전보다 47.5% 증가했지만 코로나19 사태 이전인 2019년보다는 28.3% 감소했다. 물류대란으로 예견됐던 재고 부족 사태는 피할 수 없게 됐다. 어도비에 따르면 26일...
"바지 벗은 상태로 새벽 배송"…복도 CCTV에 찍힌 배달원 '추태' 2021-11-25 22:00:33
한 남성 배달원이 바지와 속옷까지 완전히 내린 채 배송 물품을 들고 복도를 지나가는 모습이 찍혔다. 이 남성은 바로 위층에서도 같은 상태로 나타났다. CCTV를 보고 멈칫하다가 뒤로 돌아 바지를 올렸다. 배달원의 추태는 위아래층에 사는 친구 사이 여성 두 명이 발견했다. 이 가운데 한 명인 피해자 A씨는 "아래층 사는...
로스쿨 낙방 후 영업사원·1인 사업 '투잡'…5000弗 들인 보정속옷회사가 12억弗로 2021-10-31 18:13:33
나타나는 치열한 속옷업계에서 스팽스는 가장 성공한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회사가 소비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D2C(Direct to Consumer) 채널을 적극 활용한 결과다. 앤 청 블랙스톤 글로벌소비자부문 대표(전무)는 “스팽스 브랜드를 향한 소비자들의 충성도가 매우 높아 스팽스의 신제품도 적극 구매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