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바이포, 롯데홈쇼핑과 버추얼 휴먼 `루시` 활용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개발 MOU 진행 2022-09-29 10:33:14
온라인 아트페어인 `롯데 온에어 아트위크`. 신규 골프 예능 등 콘텐츠 도입부에서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루시 콘텐츠 제작을 시작으로 내달부터 본격적인 양방향 소통을 위한 고도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11월부터는 정기적으로 루시가 모바일 라이브 등에 출연해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으로 커머스 활동을 본격화하는 데에...
파블로항공 "제주도에서 드론 쇼 감상하세요" [Geeks' Briefing] 2022-09-26 15:53:08
경기 스타트업&아트 페스티벌(GSAF)'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GSAF는 소상공인, 로컬 크리에이터, 스타트업 등 경기지역 창업 생태계 구성원간 활발한 교류와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기술 개발과 투자 활성화를 위한 창업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판교...
패션 입은 `진로 두꺼비`…후드·맨투맨 등 출시 2022-09-14 14:29:07
옴니아트와 협업해 의류 신제품 `진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옴니아트의 서비스 `얼킨캔버스`는 예술작품 등 지적재산(IP)을 상품화해 유통하는 플랫폼으로, 캐릭터나 기업 로고 등의 이미지를 의류나 가방에 결합해 맞춤형 상품을 만들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월 옴니아트와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한...
하이트진로, 두꺼비 디자인 의류 출시…뉴욕 패션위크서 공개 2022-09-14 14:05:28
옴니아트의 서비스 '얼킨캔버스'는 예술작품 등 지적재산(IP)을 상품화해 유통하는 플랫폼으로, 캐릭터나 기업 로고 등의 이미지를 의류나 가방에 결합해 맞춤형 상품을 만들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월 옴니아트와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에 나온 진로 컬렉션은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인...
롯데홈쇼핑, 모바일TV로 유명 팝아트 작가 작품 소개 2022-09-14 08:30:17
선보이는 '롯데 온에어 아트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9∼25일 열리는 롯데 온에어 아트위크에서는 아트놈, 김바르 등 팝아트 작가 20명의 작품을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퇴근 후 집에서 즐기는 아트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아트 디렉터로도 활동 중인 배우 이광기씨가 작품을 설명해준다....
LG AI 엑사원, 파슨스와 맞손…"세상에 없던 디자인 창조" 2022-09-13 10:00:01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G는 지난 2월에도 뉴욕패션위크에서 AI 아티스트 '틸다'를 통해 AI와 인간과의 협업 가능성을 알린 바 있다. LG는 파슨스를 시작으로 향후 국내외 유명 디자인 스쿨 및 기업들과의 협업하며 크리에이티브 AI 생태계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LG AI연구원은 파슨스와 '인간과 AI의...
LG 인공지능, 파슨스와 손잡았다…"디자인 창의성 극대화" 2022-09-13 10:00:00
진행하는 아트, 디자인, 창의성 그리고 AI와의 교차점을 탐구하는 과정보다 미래 지향적인 일은 없다"며 "시스템부터 서비스, 커뮤니티, 미래까지 무형을 디자인하는 파슨스 디자인전략 스쿨의 구성원들이 이번 협업을 통해 어떻게 변화할 것인지, 그리고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 낼 지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고 설명했다....
케이플러스, 아트 작가들 매니지먼트까지 전담…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영역 확장 2022-09-08 13:35:09
8일 “지난 6일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 ‘스타트 아트페어 서울 2022 (StART ART FAIR SEOUL 2022)’ 속 케이플러스가 함께한 작품 전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2014년 런던 사치갤러리에서 처음 시작된 이후 매년 10월 런던 프리즈 위크 기간에 열리는 ‘스타트 아트페어’의 첫 국내...
에이드리언 청 "서울, 블록버스터 아트페어 하나 더 열 만한 체력 충분하다" 2022-09-07 18:27:07
문화 예술, 아트 상품에 ‘충성고객’이 점점 늘고 있다는 얘기죠. 명품 브랜드를 한데 모아 대형 패션 전시회를 열고, 아시아판 칸 영화제 위크를 만들고,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끊임없이 내놓고 있습니다. 장기간 문화예술을 지원하고 예술계와 네트워크를 다져온 결과들이죠.” ▷예술이 돈벌이가 되는...
인터컨티넨탈, 9월 아트 위크 프로모션 진행…아트 컨텐츠 메카로의 초대 2022-08-30 14:00:07
부티크 와인샵에서는 아트페어기간에 맞춰 9월 1일부터 18일까지 ‘아트 와인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리즈 아트 페어 2022’의 공식 샴페인인 루이나 샴페인을 특별 판매하고 아티스트와 컬래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아름다운 레이블을 가진 와인들도 만나볼 수 있다. 동물성 제품을 배제한 비건 와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