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산타모니카컬리지, 패션디자인 토플면제 국제전형 소개 및 졸업 후 진로 세미나 진행 2024-02-23 14:17:31
통하여 디자인, 스타일링, 머천다이징, 구매, 마케팅 및 판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패션 분야로 취업이 가능하다. 미국 서부지역인 로스앤젤레스와 산타모니카에는 많은 의류 회사와 세계 최대 규모의 패션 전시 및 시장 구매 센터가 있고 할리우드 인근 영화 및 음악 제작 회사는 의상 디자인, 브랜딩 및 상품화 전반에 ...
롯데온 '월간 롯데' 2월 행사…롯데호텔 월드 패키지 등 2024-02-19 06:00:00
롯데온은 설명했다. 20일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를 7천원 미만 가격에 팔고, 21일에는 세븐일레븐 카덴유부초밥을 2천원대에, 22일에는 세븐일레븐 아메리카노 레귤러를 1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아울러 롯데온은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이날부터 25일까지 '롯데칠성X플레이모빌 세상에서 제일 작은 캠핑장...
롯데마트, 오프라인 쇼핑 강화…전용앱·멤버십 재단장 2024-02-18 06:00:03
쿠폰을 포함해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쿠폰, 롯데마트 문화센터 강좌 할인 등 각종 제휴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슬아 롯데마트·슈퍼 개인화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앱 리뉴얼은 사용성 개선과 혜택 강화를 토대로 롯데마트·슈퍼 충성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체 게바라·렘브란트·헤밍웨이…그들은 왜 베레모를 사랑했나 2024-02-15 18:39:22
마케팅에 적극 활용한 프랑스인들의 노력으로 가장 프랑스적인 모자로도 받아들여진다. (사실, 프랑스인들이 이 모자를 그렇게 잦은 빈도로 활용하는 것은 아니다.) 베레모로 기억되는 수많은 예술가 가운데 손에 꼽히는 이는 네덜란드 출신 화가 렘브란트가 있다. 그는 수십 장의 자화상을 그려낸 것으로 유명한데, 그의...
'적자폭 확대' 컴투스 "올해 게임·미디어 실적 개선 기대"(종합2보) 2024-02-15 11:40:39
지급수수료(2천226억원)는 14%, 인건비(1천750억원)는 5.7%, 마케팅비(975억원)는 37.2% 증가했고 외주용역비(1천694억원)는 3.5% 감소했다. 컴투스는 "전사적인 인력 관리 효율성 강화로 인건비가 안정됐지만 신작 출시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4분기 장르별 매출액은 '서머너즈워' 시리즈로 대표...
컴투스 작년 393억 영업손실…미디어사업 부진에 적자 늘어(종합) 2024-02-15 09:45:41
지급수수료(2천226억원)는 14%, 인건비(1천750억원)는 5.7%, 마케팅비(975억원)는 37.2% 증가했고 외주용역비(1천694억원)는 3.5% 감소했다. 컴투스는 "전사적인 인력 관리 효율성 강화로 인건비가 안정됐지만 신작 출시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4분기 장르별 매출액은 '서머너즈워' 시리즈로 대표...
실화 기반이라 더욱 화가 치미는 어린이 인신매매의 충격적 실태 2024-02-14 19:01:33
있을까. 영화는 인신매매와 아동 성 착취 등 민감한 주제를 여럿 담고 있다. 무방비 상태의 아이들이 괴한한테 납치당하는 실제 CCTV 영상을 그대로 삽입했다. “마약 한 봉지는 한 번밖에 못 팔지만, 다섯 살짜리 아이는 다르다”는 범죄자의 말은 분노를 자아내고도 남는다. 관객의 ‘분노 유발 포인트’를 제대로 자극한...
서울시, 마이스산업 집중지원 90억 투입한다 2024-02-14 06:16:14
개최, 유치 마케팅, 블레저(Bleisure·비즈니스+레저) 관광 육성 등을 통해 올해 마이스 관광객 120만명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시는 이를 위해 우선 참가자 3천명(외국인 1천명 포함) 이상의 중대형 또는 서울시 5대 핵심산업과 관련된 마이스 행사를 집중 유치하기로 했다. 5대 핵심산업은 인공지능(AI), 로봇, 바이오,...
LG 올레드TV, 영화감독·색상전문가 잇단 호평…"컬러손실 없어" 2024-02-13 10:00:01
LG 올레드 TV로 시청한 영화 평론을 공유하는 'LG 올레드 무비 클럽' 커뮤니티를 레터박스에서 운영하는 등 맞춤형 마케팅도 이어가고 있다. LG전자 오혜원 HE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LG 올레드 TV는 전용 AI 화질·음질 칩을 기반으로 영화감독, 컬러리스트 등 전문가들에게 인정받고 있다"며 "전 세계 영화...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취향을 찾는 확실한 방법 '디토소비' 2024-02-12 17:40:37
스타 마케팅과 다른 지점이다. 팬덤 소비와 스타 마케팅의 경우 소비자는 좋아하는 대상이 사용하거나 광고하는 제품을 무조건적 구매했지만, 디토소비에서는 그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이 자신의 가치관과 얼마나 일치하는지 주체적으로 해석해 구매 결정을 내린다. 두 번째 추종 대상은 콘텐츠다. 오늘 저녁 메뉴부터 휴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