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깜찍한 '뉴트로 패키지'…밀레니얼 세대 열광 2020-09-02 15:18:37
패키지 디자인으로 뉴트로 열풍을 이끈 오비라거는 최근 ‘부드러운 맛’에 대한 호평까지 얻고 있다. “디자인이 예뻐서 사봤는데 맛이 깊고 부드럽다” “100% 몰트라서 진한 맥주 맛일 줄 알았는데 목넘김이 부드럽다” 등 오비라거의 ‘부드러움’에 대한 소비자 호응이 SNS상에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오비라거에...
"사내 크리에이티브 조직서 제작한 첫 광고 대박났죠" 2020-09-02 15:16:13
“오비라거의 TV 광고 영상 ‘오, 부드럽(Love)다’는 오비라거의 특징인 부드러움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올 몰트(All Malt)’ 맥주의 깊은 맛을 구현하면서도, 부드럽고 깔끔한 음용감을 자랑하는 정통 라거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오비맥주의 서혜연 마케팅 이사와 류원기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오,...
86년간 한국 주류산업 이끌어…세계 30國에 수출 2020-09-02 15:15:06
산업을 이끌어왔다. 오비맥주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차별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신선하고 톡 쏘는 맛이 특징인 대한민국 대표맥주 ‘카스’, 뉴트로 트렌드의 선구자인 올 몰트 100% ‘오비라거’, 국내 저칼로리 대표 맥주 ‘카스 라이트’, 대한민국 토종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 화이트 밀맥주...
오비맥주, `오비라거` 여름 패키지 한정판 출시 2020-08-03 10:32:30
오비맥주가 오비라거 여름 패키지를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통해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의 특징은 오비라거의 부드러운 맛을 직관적으로 담아낸 새 디자인이다. 오비라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가 빨간 수영복과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구름 위에 누워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코로나·긴 장마에 고전하는 맥주업계…제주 한달살기 등 '파격 마케팅' 2020-07-29 17:16:40
협업해 ‘오비라거 썸머 굿즈’를 내놨다. 오비라거의 마스코트인 곰 캐릭터 ‘랄라베어’(사진) 얼굴이 담긴 유리잔 세트와 컵받침, 튜브형 얼음통, 접이식 미니천막 등이다. 오비맥주는 온라인 음악축제를 밀고 있다. 지난 5년간 세계 최정상 전자댄스음악(EDM) 아티스트를 모아 열었던 음악축제 ‘카스 블루 플레이...
[금주신상] 오뚜기, 집에서 전국 맛집 즐기는 국탕찌개 출시 2020-07-25 10:30:00
오비맥주는 온라인 쇼핑몰 29CM와 손잡고 오비라거 마스코트 '랄라베어' 모습이 담긴 '오비라거 썸머 굿즈'를 선보였다. 제품은 유리잔 세트, 코스터 세트, 튜브형 아이스 버킷, 미니 천막 등으로 구성됐다. 판매 기간 29CM의 '스페셜 오더'를 통해 오비라거 굿즈를 사면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이 조합 신선한데?"…GUESS(게스)와 만난 OB라거 `랄라베어` 2020-07-13 09:19:53
오비맥주는 오비라거가 14일부터 패션 브랜드 게스(GUESS)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오비라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와 게스의 메인 심벌인 삼각 로고를 조합한 티셔츠 4종과 모자 1종으로 구성됐다. 오비맥주 브랜드 담당자는 "오비라거는 앞으로도 패션 등...
뉴트로 싹3…이효리 배꼽티부터 곰표 밀맥주까지 2020-06-24 13:35:15
오비맥주가 한정판으로 내놨던 'OB라거'를 정식제품으로 운영하면서 레트로 분위기를 더해가고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상무는 뉴트로 유행에 대해 “장기간 이어지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일상 생활 속 소소한 즐거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술보다 술자리가 좋아, 난 무알코올이 좋아" 2020-06-18 10:50:52
농장에서 재배한 홉을 사용해 오리지널 라거 맛을 구현하는 데 방점을 맞춘 무알코올 맥주다. 지난해 퓨어 드래프트(생) 이후 국내에서 1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먼저 판매되고 추후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국내 무알코올 맥주 시장의 강자는 하이트진로음료와 롯데칠성음료다....
경쟁 치열해진 무알코올 맥주 시장…"시장 성장 전망" 2020-06-18 06:43:01
내밀었다. 칭따오는 '칭따오 논알콜릭'이 오리지널 라거 맛을 그대로 구현한 무알콜 맥주라고 설명했다. 알코올 도수는 0.05%이고, 63㎉에 지방 0%, 콜레스테롤 0% 음료다. 주세법에 따르면 알코올 도수 1% 미만은 무알코올 음료로 분류된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330㎖ 병과 캔으로 출시됐다. 카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