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중국 틱톡 단독 브랜드관 오픈 2022-07-21 15:05:26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8월부터는 태국의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엘리샤코이는 태국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멀티 뷰티(Multy Beauty)` 전 지점을 비롯,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oy)`, 대형 뷰티 유통채널 `뷰티리움(Beautrium)` 등에...
이른 무더위에 탄산음료 판매량 늘어…전년비 21%↑ 2022-07-20 10:56:49
티젠 콤부차 레몬도 같은 기간 매출이 62% 늘었고, 탄산음료 스테디셀러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의 인기도 지속됐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를 찾는 수요도 크게 늘었다.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는 알코올은 0% 또는 1% 미만이지만 맛은 맥주와 흡사한 제품이다. 무알콜 하이트제로, 논알콜...
"뺄수록 잘 팔리네"...무알코올 맥주 매출 1816% ↑ 2022-07-19 18:50:56
대체품으로 떠오른 보리커피와 콤부차는 판매량이 각각 589%, 221% 껑충 뛰었다. 인터넷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무알코올 맥주 매출은 1816% 급증했다. 간식류에서도 저칼로리의 과자(635%), 밀가루 없이 만든 제품인 글루텐 프리(3786%)의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유가공 제품에서도 로푸드 강세가 이어졌다. 무염버터와...
"뺄수록 잘 팔린다"…저칼로리·무알코올 푸드 인기 2022-07-19 10:53:37
판매량이 396% 늘었고, 커피 대체품으로 인기인 보리커피(589%)와 콤부차(221%), 무알코올 맥주(1천816%)도 잘 팔렸다. 간식류에서도 저칼로리 과자(635%)나 글루텐 프리 제품(3천768%)이 인기였다. 편의점에서도 저칼로리 제품이 잘 나갔다. CU는 최근 3개월간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저칼로리 제품 매출이 꾸준...
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태국 팝업 스토어 성료 2022-07-05 13:35:11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가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태국 현지화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태국 전역 오프라인 스토어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디지털 전환 역량 높여라"…중견기업들, 스타트업 투자 열기 '후끈' 2022-06-27 15:27:39
경진대회도 열었다. 디어브루(프리미엄 비건 콤부차), 클랫폼(반려식물 재배기 및 종합 케어 서비스 플랫폼), 미쥬(3050 여성 타깃 여성 의류 커머스), 엠컨템포러리(디지털아트 플랫폼), 헤리드스(커머스 소프트웨어 서비스), 와이드유즈(물류 전용 플랫폼) 등 6개 스타트업이 선정됐다. 자회사 DSN인베스트먼트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테판 여름 신메뉴 ‘여름날, 산에서’ 출시 2022-06-20 18:00:06
전 홈메이드 콤부차로 개운하게 입가심 해주면 정성들여 손질한 전복이 숨어있는 비빔밥을 맛볼 수 있다. 그 후엔 밝은 여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채소 ‘쌈다발’이 곁들여진 한우 구이를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여름 인기 식재료인 초당 옥수수를 형상화한 옥수수·블랙베리·팝콘·시트러스·시소잎 디저트는...
DS네트웍스, 더인벤션랩과 초기 스타트업 투자 나선다 2022-06-20 17:18:14
콤부차), 클랫폼(반려식물 재배기 및 종합케어 서비스 플랫폼), 미쥬(3050 여성타겟의 프리미엄 친환경 여성의류 및 커머스, 르니앤맥코이 소유), 엠컨템포러리(NTF기반 종합 디지털아트 플랫폼), 헤리드스(헤드리스 커머스 SaaS), 와이드유즈(물류전용 AI-RPA 플랫폼) 등이다. 이번 행사를 주도하는 더인벤션랩 김진영...
"무더위 건강 챙기세요"…영양성분 넣고 설탕 뺀 음료업계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16 22:00:02
찍은 콤부차 시장에 주목했다.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2종을 신제품으로 내놨다. 신제품에 대해 매일유업은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과 식이섬유를 4g씩 함유하고 있다.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구아검가수분해물에 한국인의 식이섬유 하루 부족분을 더해 장...
HLB생활건강, 화장품 `엘리샤코이` 유럽서 150억 규모 공급계약 체결 2022-06-15 09:55:22
콤부차 결바이옴`, `스킨 리파이닝 스네일`, `올데이 선케어` 등 스킨케어 제품 판매에 집중해 단기간에 유럽 내 인지도를 강화할 방침이다. 양사는 별도로 유럽 소비자들의 니즈를 다각도로 분석해 맞춤형 신제품 개발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는 등 포스트 팬데믹에 따른 중장기 플랜도 추진할 계획이다. 유럽 독점 계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