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밤에 피는 꽃’ 이종원, 무더운 날씨도 잊게 만든 산뜻+청량 광고 비하인드 2023-07-24 12:40:12
콤부차와 함께 싱그러운 여름 무드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종원은 반짝이는 햇살 아래 푸릇푸릇한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치 나른히 휴양을 즐기는 듯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여기에 큼직한 웨이브 스타일의 헤어부터 주근깨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이종원 특유의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데뷔 안하길 천만다행"…'판매 1위' 미모의 女CEO 속사정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07-23 07:00:06
있어요. 가장 히트한 상품은 콤부차였습니다. (웃음) 콤부차 브랜드가 매우 많았지만, 저라면 더 맛있게 만들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무조건 대기업보다 맛있게 만들려고 했죠. '가장 맛있고 가장 저렴한 제품'이라는 기본에 충실했어요. 방송 하루에만 1700박스, 일주일 만에 4000박스가 팔렸으니까요. 맛도 안...
"이게 뭐야?"→"빵 터지네"…뭔가 다른 '돌고래유괴단' 세계관 2023-07-21 09:53:08
늘어나고 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경찰을 불렀더니 전남편이 왔다', 캐리버스 '이도현의 칼춤학개론', 코빗 '마동석 유니버스' 등 예상치 못한 스토리 전개에 당황하는 이도현을 비롯해, 본인의 유니버스로 재해석된 영화들을 보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짓는 마동석, 불편한 상황에 안절부절...
주류·외식업계,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생수·음료 등 지원 2023-07-18 15:08:03
구호물품 지원에 나섰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워터, 콤부차, 비니스트 스틱커피, 쌍화차, 율무차 등 5천만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에 전달했다. 이 밖에 광동제약은 충남, 경북 지역 이재민을 위해 '광동 흑미차' 1만2천여 병을 지원한다. 광동제약은 식수가 ...
[단독] BTS 정국이 반한 탄산수 잘나가더니…투자자 줄섰다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3-07-12 13:38:24
매출이 30배 오르기도 했다. 정국은 과거 콤부차나 섬유유연제 등을 라이브 방송에서 언급하자 해당 제품의 매출이 폭증하는 효과를 불러오기도 했다. 클룹의 진짜 강점은 여닫을 수 있는 캔뚜껑에 있다. 보관이 어려웠던 기존 캔의 문제점을 혁신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그니스는 지난해 세계 최초로 캔 재밀봉 마개 기술...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디저트 & 티 세트 ‘라 상떼’ 선봬 2023-07-10 16:00:10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시원한 청량감의 콤부차 레몬 에이드 중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더불어 7월 11일, 7월 21일, 8월 10일에 한해 시크 유러피안 기반의 신선하고 독창적인 마켓테리안 콘셉트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 내 디저트 섹션 내에서도 홍삼 에끌레어와 콤부차...
가파른 성장궤적 '이너뷰티'…올리브영, 새 먹거리로 찍어 2023-06-29 17:33:45
불리기도 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푸룬주스, 콤부차, 효소 등 이너뷰티 제품군에서 연달아 히트상품이 나오고 있다”며 “이너뷰티 매출은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 규모는 2019년 7216억원에서 지난해 1조1942억원으로 커졌다. 2025년엔...
2조 시장 열린다…CJ올리브영, '먹는 화장품' 콕 찍은 이유 2023-06-29 14:47:57
‘콤부차’, ‘효소’ 등 이너뷰티 제품군에서 연달아 히트상품이 나오고 있다”며 “이너뷰티 매출은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44%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신한투자증권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2019년 7216억에서 지난해 1조1942억원, 2025년 1조9763억원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연간 15조원...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초기창업패키지] 건강식품 브랜드 ‘순수한집’ 쇼핑몰 운영 ‘순수코퍼레이션’ 2023-06-28 08:53:26
콤부차’다. 콤부차는 녹차나 홍차 등을 발효해 만든 음료로 탄산감이 있어 탄산 대체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순수코퍼레이션은 콤부차를 스틱 포장해 간편하게 소지하며 섭취가 할 수 있는 스틱 포장형 콤부차를 만들었다. 제품은 현재 자몽과 히비스커스를 블랜딩한 ‘자몽히비스커스맛’과 복숭아와...
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2년 연속 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2023-06-07 17:13:57
제품으로는 글로벌 미스트로 알려진 '콤부차 미스트'와 트러블 솔루션 라인 '테트라포스'가 있다. 유럽,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카자흐스탄, 중동 등 전 세계 14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약 3천여개의 해외 드럭스토어에 입점을 성공시킨 바 있다. 진주희 HLB생활건강 이사는 "지난해에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