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콤부차 열풍…음료시장 新격전지 부상 2022-09-21 17:27:57
13조5000억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국내에서도 콤부차 열풍이 뜨겁다. CJ올리브영은 콤부차 취급 품목 수를 지난해 대비 세 배 이상 늘렸다. 올 1~9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101%) 증가했다. 타 먹는 분말형 콤부차를 유행시킨 티젠을 비롯해 매일유업, 롯데칠성음료, 빙그레, 풀무원, LG생활건강(해태...
현대바이오랜드, 콤부차 성분 비건 화장품 출시 2022-09-21 17:15:24
‘콤부차배리옴(Kombucha Barriome)’을 출시한다. 출시하는 제품은 총 5종이다. 콤부차배리옴 성분이 함유된 ‘콤부차배리옴 에센스 토너’와 식물성 아미노산이 들어간 ‘콤부차배리옴 래디언스 앰플’, 주름개선과 미백을 돕는 ‘콤부차배리옴 인텐시브 크림’ 등이다. 회사 측은 “핵심 성분인 콤부차배리옴을 독자...
"피자 먹을 때 콜라 대신 마셔요"…BTS 정국도 반한 음료 2022-09-21 15:03:47
콤부차 열풍이 뜨겁다. CJ올리브영은 콤부차 취급품목 수를 지난해 대비 3배 이상 늘렸다. 올 1~9월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두 배(101%) 증가했다. 타먹는 분말형 콤부차를 유행시킨 티젠을 비롯해 매일유업, 롯데칠성음료, 빙그레, 풀무원, LG생활건강(해태htb), 아모레퍼시픽(오설록),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등이...
[포토] 티젠,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콤부차 부문 수상 2022-09-03 10:51:41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콤부차 부문을 수상한 티젠 농업회사법인(브랜드명 티젠) 김병희 대표이사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우영우 시즌2 빨리 만들라"…中 '도둑시청' 후 검색 폭증 [조아라의 소프트차이나] 2022-08-27 19:43:25
콤부차'를 마신다고 언급한 이후 약 2주간 중국 수출량이 전월 대비 1800% 폭증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인기를 끈 '오징어 게임'도 불법 유통을 통해 중국 대륙에 퍼지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 오징어 게임 운동복부터 달고나까지 판매됐으며, 심지어 '오징어의 승리'라는 표절...
SPC 에그슬럿, 론칭 2주년 기념 신메뉴 `세이보리 서울` 선보여 2022-08-23 17:18:14
민트 에이드` `애플망고 콤부차` 2종을 함께 선보인다. SPC 에그슬럿 관계자는 "2주년을 맞아 에그슬럿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이 에그슬럿만의 창의적이고 깊이 있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시판] 홈앤쇼핑, 자체 브랜드 '이데이잇츠' 출시 2022-08-17 08:39:35
홈앤쇼핑, 자체 브랜드 '이데이잇츠' 출시 ▲ 홈앤쇼핑은 자체 브랜드(PB) '이데이잇츠'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해당 브랜드에서 첫 제품으로 콤부차를 선보였고 앞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비건 뷰티 브랜드 `오늘하루맑음(OHM)` 런칭 행사 성료 2022-08-10 15:48:30
`충남 공주` 박하와 `전남 나주` 서리태콩을 콤부차 공법으로 100시간 발효시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레시피를 구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인 콤부차 5종(클렌징폼, 미스트, 토너, 에멀젼, 크림)은 이탈리아 비건 브이라벨 인증을 받은 비건 스킨케어 제품이다. 또한 환경친화적 제품을 추구하는 오늘하루맑...
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중국 틱톡 단독 브랜드관 오픈 2022-07-21 15:05:26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8월부터는 태국의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엘리샤코이는 태국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멀티 뷰티(Multy Beauty)` 전 지점을 비롯,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oy)`, 대형 뷰티 유통채널 `뷰티리움(Beautrium)` 등에...
이른 무더위에 탄산음료 판매량 늘어…전년비 21%↑ 2022-07-20 10:56:49
티젠 콤부차 레몬도 같은 기간 매출이 62% 늘었고, 탄산음료 스테디셀러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의 인기도 지속됐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를 찾는 수요도 크게 늘었다.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는 알코올은 0% 또는 1% 미만이지만 맛은 맥주와 흡사한 제품이다. 무알콜 하이트제로, 논알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