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북미 뷰티시장 공략…美 타타하퍼 1681억원에 품어 2022-09-01 17:11:10
포장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클린 뷰티 원칙을 고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유전자변형작물(GMO)이나 첨가제, 인공 색소, 합성 화학물질 등이 포함되지 않은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북미 시장에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타타 하퍼 제품은 50mL 용량의 보습크림이 12만원에 달할 정도로 비싸지만, 세포라 등...
아모레퍼시픽, 美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 1천681억원에 인수(종합) 2022-09-01 15:49:48
=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미국의 럭셔리 클린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Tata Harper)를 인수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타타 하퍼 운영사인 '타타스 내추럴 알케미'(Tata's Natural Alchemy)의 지분 100%를 인수한다고 1일 공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인수를 위해 유상증자로 1천681억원을 조달했다....
삼표시멘트, 석회석 보관장에 비산먼지 차단 시설 설치 2022-07-18 15:26:48
‘클린 데이’로 지정하고 공장 내 비산먼지 제거, 주변 인도 및 재래시장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삼표시멘트 관계자는 “친환경 부문에 대한 관련 설비 투자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ESG 경영체계를 강화하고 있다”며 “친환경 기업으로 거듭나고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딜라이브, 지역 소상공인 찾아 방역 서비스 봉사 2022-03-08 12:19:47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을 위한 방역서비스 ‘딜라이브 클린데이(Clean Day)’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지역민과 지역사회를 위한 자체 봉사활동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딜라이브에 따르면 지난 4일 딜라이브 임직원 70여명이 서울 금천구 대명여울빛거리시장, 중구 방산시장, 용산구 용문시장 등 전통시장 12곳을 방문해 점포...
딜라이브, 소상공인들을 위한 ‘딜라이브 클린데이’ 행사 진행 2022-03-08 08:55:05
방역서비스 ‘딜라이브 클린데이(Clean Day)’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딜라이브는 지역민과 지역사회를 위한 ‘2022년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을 시행할 계획이며, 그 일환으로 이번 ‘딜라이브 클린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딜라이브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이번 행사는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스파크랩-CJ제일제당 손 잡고 식품 분야 스타트업 키운다 2022-02-16 17:52:42
기능성 제품, 클린 라벨 제품 등을 포함하는 웰니스 분야 ▲농업테크, 친환경 패키징, 대체식품 등 환경을 고려한 지속가능성 분야 ▲스마트 쿠킹, 맞춤형 플랫폼, 스마트 식품 등 기술혁신을 추구하는 푸드테크 분야 ▲빅데이터, AI, 로봇 등 미래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주도할 기술 등 4개 분야로 진행된다. 참가 기업...
SK㈜, 2025년까지 그린사업에 14.4조 투자 2021-10-14 19:14:46
△클린솔루션 △이산화탄소 처리 등 4개 영역에 투자를 집중한다. 구체적으로 대체에너지 분야에 9조5000억원, 지속가능식품에 3000억원, 클린솔루션에 4조원, 이산화탄소 처리에 6000억원을 투자할 예정이다. SK㈜는 글로벌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빠르게 그린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우선 세계 최초로 청록수소 상업화에...
SK㈜, 2025년까지 그린사업에 14조4천억원 투자…탄소중립 기여 2021-10-14 17:27:10
조성하고, 대체 단백질 선도기업인 미국 퍼펙트데이에 약 650억원(5천500만달러)을 추가 투자하는 등 글로벌 대체식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클린 솔루션 분야와 관련해서는 소각·매립·수처리 사업, 폐기물 자원 처리 기술 투자 등을 추진한다. 올해 그린사업에 2조7천억원을 투자한 SK㈜는 투자 규모를 점차...
아프간 전사자 유족에 '노마스크' 지적한 기자 뭇매 2021-10-01 15:14:50
톰 매클린톡(공화·캘리포니아) 하원의원과 함께한 이들 유족에게 "하원은 마스크 착용이 의무"라며 "투어도 허용되지 않는다"고 자기 트위터를 통해 지적했다. 그는 일행이 지난달 아프가니스탄 카불공항 테러 때 숨진 장병 13인 가운데 한 명의 가족이라는 말을 듣자 "그렇다고 마스크가 면제냐"고 되묻기도 했다....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021-08-29 16:42:21
인지도를 높인 베스트셀러 중 하나는 ‘세븐데이즈 마스크팩’이다. ‘세븐데이즈 마스크팩 카렌듈라 P’는 화장품 평가 플랫폼 글로우픽 사용자들로부터 제품 만족도 96.5%를 받은 제품으로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즈 루키 엠블럼’을 수상했다. 아리얼의 클렌징 티슈와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 등 클렌징 제품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