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루밍족을 위한 남성 전용 화장품 인기 2016-09-22 14:24:01
수 있다. 메디힐 `엠이엔 타임톡스 블랙 마스크 이엑스`는 남자의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적으로 가꿔줄 마스크 시트다. 블랙 숯 마스크 시트가 피지에 의한 피부 번들거림을 방지해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특히 쌀겨추출물, 레몬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T존의 번들거림과 잦은 면도로 각질이 일어나고 건조해지기 쉬운...
한방에 관리하는 남자 피부 케어 2016-09-21 14:16:27
화장품 타임 리버싱 올인원 300은 스트레스완화와 생기부여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인삼열매추출물발효여과물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주며 모공수렴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대 용량으로 넉넉한 사용감과 보습력에 초점을 맞춘 건성용...
대신증권 "한섬, 중국 진출 전략 긍정적" 2016-09-21 08:40:20
유정현 연구원은 "한섬은 타임과 시스템 등 주력 브랜드의 매출 호조로 3분기실적이 매우 양호한 성장을 보일 것"이라며 3분기 매출을 작년 동기 대비 16% 많은1천435억원으로 전망했다. 유 연구원은 한섬이 지난 19일 공시를 통해 밝힌 중국 진출 전략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그는 "한섬의 중국 진출은...
[bnt포토] 아이오아이 김도연 '10대의 싱그러움이란' 2016-09-02 16:27:13
그룹 아이오아이 유닛 김도연이 포토타임을 마치고 리허설장소로 이동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nct dream, rui, vixx, 뉴이스트, 라데, 라붐, 마스크, 배드키즈, 볼빨간사춘기, 스피카, 아이오아이, 업텐션, 옴므, 우주소녀, 투포케이, 플래쉬, 한동근, 헤일로 등. 이 출연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아이오아이 임나영 '이정도 돼야 손바닥만한 얼굴 인증 샷' 2016-09-02 16:22:34
열렸다. 그룹 아이오아이 유닛 임나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nct dream, rui, vixx, 뉴이스트, 라데, 라붐, 마스크, 배드키즈, 볼빨간사춘기, 스피카, 아이오아이, 업텐션, 옴므, 우주소녀, 투포케이, 플래쉬, 한동근, 헤일로 등. 이 출연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혼술남녀' 박하선X하석진, '고독한 미식가'와 견줄 프로 혼술러 이야기 2016-08-27 07:43:00
잡은 최규식 pd는 지난 26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혼술남녀’는 드라마 최초로 노량진 학원가를 소재로 한 공감 코믹 드라마다.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를 다룬다.극심한 취업난으로 대한민국의 고시 준비생이 ...
KT&G·한섬·현대백화점…실적개선 내수주 '승승장구' 2016-08-21 18:12:07
80억8000만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102.5% 늘었다. 타임과 마인, 시스템옴므, sjsj 등 경쟁력이 탄탄한 고가 브랜드로 차별화하는 전략이 澧옳杉募?평가다.한섬의 주가는 올 들어 3만5000~4만2000원의 박스권에 갇혀 있지만 주가가 반토막 수준으로 폭락한 lf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경쟁사들에 비하면 안정된 흐름을 보이고...
[명품의 향기] 타임옴므 엑셀시오르 6주간의 특별 이벤트…실루엣·소재·단추까지 내 취향에 꼭 맞춘다 2016-08-21 14:43:45
[ 이수빈 기자 ] 타임 옴므의 고급 정장라인 ‘엑셀시오르’가 맞춤으로 정장을 제작해주는 ‘mtm(made to measure)’ 서비스를 9월 첫째주부터 6주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과 롯데, 신세계 주요 점포 타임 옴므 매장에서 이 서비스를 받을 수...
"한섬, 2분기 실적 예상치 웃돌아… 외형 성장성 확보" -하나 2016-08-16 07:16:54
이 회사는 타임과 시스템 등 다양한 브랜드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이 연구원은 "브랜드 타임과 시스템은 연간 10%를 웃도며 대폭 성장 중"이라며 "남성복인 타임옴므와 시스템옴므 또한 20% 가량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한섬은 소비자 수요를 만족시키고 있어 차별화된 외형...
NH투자 "한섬, 2분기 실적호조에 내년 中 진출 기대" 2016-06-15 08:23:37
고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며 "브랜드별 성장률은 타임과 시스템이 10% 안팎, 랑방콜렉션과 시스템옴므,타임옴므 등 브랜드는 20%를 넘어서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타임과 마인, 로고리스 등 대표 브랜드는 트렌드 확산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소비자들은 고가 수입브랜드에 비해 유행을 덜 타면서 원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