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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中 9월 출하량 9만812대…전년比 2.8%↑-[美증시 특징주] 2025-10-13 07:02:05
판매 전략에 부담이 될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오고 있는데요. 다만 법안의 향후 절차는 아직 불투명합니다. 하원이 이미 수출 통제 조항이 빠진 별도의 법안을 통과시킨 만큼, 양원 간 조율이 필요하고 이후 트럼프 대통령에게 최종안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한편, 무디스는 AMD와 자회사...
[이코노워치] '에브리싱 랠리'에 번지는 'FOMO' 2025-10-10 12:34:11
고객예탁금과 신용공여 잔고는 나날이 늘어가고 홈쇼핑 채널에선 금괴와 금반지가 성황리에 판매된다. 외신의 분석을 보면 이런 현상은 화폐 가치가 떨어질 것에 대비한 투자전략 때문이라고 한다.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 인하를 개시했고 연준 독립성도 의심받기 시작하면서 달러 가치가 하락할...
"빵 너무 비싸"…1000원대 편의점·마트 빵으로 몰린다 2025-10-09 07:54:07
3980원, 클래식롱케이크는 5780원에 각각 판매된다. 이마트의 또 다른 PB브랜드 피코크는 미니크로아상 등을 생지 형태로 팔아 집에서 구워 먹을 수 있게 저렴하게 판다. 미니크로아상 생지 10개 가격은 9980원이다. 대형마트 관계자는 "소싱 능력을 집중해 빵 원 부재료 단가를 낮추고 냉동 생지와 케이크 시트 등을...
"빵값 너무해" 실제로 보니...가격 폭등에도 '적자' 2025-10-09 06:39:59
뜻하는 '빵플레이션'이 실제로 심하다는 것이다. 올해 상반기 월평균 판매 비중이 가장 높은 빵은 소금빵(15.7%)인 것으로 9일 한국신용데이터(KCD)의 '베이커리 시장 트렌드 리포트' 보고서에 나타났다. 샌드위치(15.0%)가 2위였고, 식빵(7.2%), 크루아상(5.3%), 베이글(5.2%) 등이 뒤를 이었다. 올해...
'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뛰어…샌드위치·소금빵 30%대↑ 2025-10-09 05:49:00
3년 새 44%나 뛰었고 판매량 1∼2위인 소금빵과 샌드위치도 30%대 상승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9일 한국신용데이터(KCD)의 '베이커리 시장 트렌드 리포트'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월평균 판매 비중이 가장 높은 빵은 소금빵(15.7%)이었다. 샌드위치(15.0%)가 2위였고, 식빵(7.2%), 크루아상(5.3%),...
"조상덕 본 사람들은 해외여행"…공항 인파에 자영업자 '침통' 2025-10-04 16:18:06
판매가 2.7% 늘었으나 한 달 만에 다시 감소세로 돌아섰다. 이 같은 흐름은 신용카드 사용액에서도 나타났다. 7월 신용카드 결제금액은 77조2504억원으로 전달(74조2334억원)보다 4.3% 늘었지만 8월에는 75조595억원으로 줄어든 것으로 대체데이터 플랫폼 한경에이셀 통계상 드러났다. 소비심리 위축 속에 올해 들어 매월...
셧다운은 오히려 기회?…월가 낙관론자"S&P 7000 간다" [글로벌마켓 A/S] 2025-10-03 07:13:40
업체가 2.4%대 상승을 기록했다. 신용평가사 페어 아이작(FICO)은 모기지 대출 기관에 신용점수를 직접 판매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발표하며 주가가 17.94% 폭등했다. 반면 중간 유통상 역할을 하던 경쟁사들은 큰 타격을 입었다. 건강보험사 휴매나는 전날 정부 웹사이트의 실수로 2026년도 우수 품질 등급이 유출되어...
KDI "소비쿠폰 지급 6주간 평균 매출 약 5% 증가 효과" 2025-10-01 17:10:13
분석에는 신용·체크카드가 아닌 지역사랑상품권 등으로 지급된 소비쿠폰 효과는 반영되지 않았다. 분석 대상 기간이 짧아 늘어난 소비가 사업체 소득으로 이어져 내수 증대로 이어지는 '승수효과'도 포착이 쉽지 않다고 기재부 측은 설명했다. 최근 소매판매 동향과 관련해서 김재훈 기재부 경제정책국장은 "3분기...
고객응대·투자전략·마케팅…AI 경제 주도하는 금융사들 2025-10-01 16:29:02
영역에선 머신러닝 기반 조기경보 모델과 신용감리시스템을 활용해 우량·고위험 차주를 자동 분류하고 부실 위험을 사전에 예측한다. 외환·기업 거래에서도 이탈 가능성을 예측하는 모델이 가동돼 선제적 대응이 가능해졌다. 대고객 서비스 역시 한층 고도화됐다. 설명 가능 인공지능(XAI)을 적용한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KB국민카드, 'KB페이' 가입자 1500만명 돌파…디지털 플랫폼 강화 2025-10-01 16:01:38
△신용점수 관리 등 다양한 금융 관련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비금융 서비스도 제공한다. KB Pay의 쇼핑·여행 서비스 가입 고객은 정식 오픈 1년 9개월 만에 680만명을 넘어섰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매일 10시, 국민 특가, 기획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KB부동산과 연계해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