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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패소한 명예훼손재판 항소 위해 법원에 1천200억원 공탁 2024-03-09 06:11:03
=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성추행 피해자에게 명예훼손 위자료를 지급해야 한다는 법원 결정에 항소하기 위해 1천억원대에 달하는 공탁금을 법원에 맡겼다. 트럼프 전 대통령 측은 8일(현지시간) 1심 재판부에 위자료 지급 결정액의 110%에 해당하는 공탁금 9천160만달러(약 1천200억원)를 맡기고 항소 승인을...
"이메일 써주고 자소서까지 뚝딱"…'경영 필수템' 된 AI 2024-03-08 07:00:02
온라인 패션 소매업체 잘란도는 맞춤형 몸과 의상, 포즈를 패션모델별로 생성하는 AI 시스템을 개발했다. 국내에서는 토종 초대규모 인공지능(AI) '하이퍼클로바X'를 선보인 네이버가 크고 작은 기업들과 함께 생성형 AI 생태계를 조성 중이다. 사이냅 오피스, 단비Ai, 챗와인, 잡브레인 등이 하이퍼클로바X를...
아모레를 뚫고 나온 강아지…'멜로' 이야기를 들어보실래요 2024-03-06 17:41:51
10년 넘는 기간 선보인 디자인 작업과 브랜드 협업 작품도 모였다. 운동화, 티셔츠 등 패션 제품뿐만 아니라 가구 브랜드 이케아와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등 생활용품 기업들과 손잡고 내놓은 컬래버 작품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그는 누구보다 브랜드 협업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작가로 잘 알려져 있다. 다양한 매체를...
3월 6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그래놀라즈11 [글로벌 시황&이슈] 2024-03-06 09:26:00
드렌드에 맞는 주도주들이 각국 증시를 견인하고 있는 점도 호재로 작용했습니다. 비만 치료제 부문에서 성과를 내는 노보노디스크 뿐만 아니라, 반도체 초미세 공정에 필요한 극자외선 노광 장비를 독점한 ASML도 AI 열풍을 타며 올해 들어서만 31% 가까이 뛰었습니다. 또 프랑스에서는 루이비통 모엣 헤네시가 중국 판매...
노스페이스 '눕시' 엄청 팔렸다는데…'실적 부진' 무슨 일?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3-06 08:33:01
브랜드를 보유한 간판급 패션 기업들도 실적 악화로 신음하고 있다. ○팬데믹 기저효과 걷힌 패션업계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영원무역홀딩스의 지난해 매출은 4조3498억원, 영업이익은 8688억원으로 시장 기대치(매출 4조4609억원, 영업이익 9206억원)를 밑돌았다. 전년과 비교해선 매출은 4.1%, 영업이익은...
폐어망 재활용 섬유 ‘리젠 오션 나일론’ 2024-03-06 06:00:15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거쳐 리젠의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국내외 패션 시장에서 지속가능성을 선도하고 있다. 화제의 ESG 신제품/ 모나리자, 친환경 재생펄프 화장지 출시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친환경성을 높인 화장지 ‘모나리자 녹스 네이처’(25m, 30롤)를 출시했다. 녹스 네이처는...
더캐리 이은정 대표, 2024 모범납세자 선정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2024-03-05 09:15:02
유아동 패션 기업 더캐리 이은정 대표가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4일 서울지방 국세청에서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진행된 모범납세자 포상은 납세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일자리 창출 및 나눔과 상생의 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에게...
'팝업 성지' 더현대서울, 또 승부수 2024-03-03 17:44:46
‘승부수’로 풀이된다. 더현대서울은 패션 팝업 등은 기존처럼 지하 2층 패션관에 배치하고, 음악·미술·영화 등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더현대 온리’ 콘텐츠 팝업은 에픽 서울에서 진행하기로 했다. 자체 매출이 큰 팝업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배치해 매출 증대 효과를 노리고, 강력한 팬덤을 가진 콘텐츠 팝업은...
한섬, 파리 패션위크서 여성복 '타임' 신제품 350종 공개 2024-03-03 09:04:29
패션기업 한섬은 최근 '2024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했다고 3일 밝혔다. 한섬은 파리 16구에 위치한 복합 예술문화 공간인 팔레 드 도쿄에서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에서 글로벌 패션 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한 별도의 컬렉션 '...
유통가, MZ 이어 잘파세대 공략…패션플랫폼·편의점이 앞장 2024-03-03 09:01:01
집단에 패션 스타일을 공유하도록 하고 희소성 있는 상품을 발매하는 '무신사 드롭' 서비스, 브랜드 디렉터가 상품 스토리를 설명하는 '디렉터스 라이브'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에이블리도 잘파세대 디토소비 성향에 맞춰 스타일 포털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코디탭과 상품태그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