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국행 항공권·숙박 무료제공"…틱톡, 토트넘과 '챌린지 이벤트' 2023-07-13 08:23:04
사항은 틱톡에서 '#토트넘틱톡챌린지' 해시태그를 검색하거나 토트넘 홋스퍼 공식 틱톡 계정 및 틱톡코리아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셀프포토 스튜디오 브랜드인 인생네컷과의 협력을 통해 '보너스 미션'도 마련했다. 전국 인생네컷 매장 부스에 설치된 틱톡 이벤트를 통해 손흥민, 해리 ...
16시간 만에 3000만명 몰렸다…대박 난 '새 SNS'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스토리] 2023-07-07 04:32:57
스레드에는 아직 유료 광고가 없지만, 많은 브랜드가 이미 합류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의 책임자 아담 모세리는 더버지와의 인터뷰에서 “스레드가 확장될 수 있다면 광고는 ‘샴페인 문제(champagne problem)”라고 말했습니다. ‘샴페인 문제‘란 선택지가 많아서 행복한 고민을 하는 상황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기다렸다, 스레드" 하루 새 3000만명 가입…빌 게이츠도 계정 열어 2023-07-07 03:40:36
있는 기능인 해시태그가 없고, 개별 연락할 수 있는 다이렉트 메시지(DM) 기능은 없다. PC용 웹 사이트가 없고 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인스타와 연계돼 있어 스레드 계정을 없애려면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해야 한다. 스레드에는 아직 유료 광고가 없지만 많은 브랜드가 이미 합류했다. 인스타그램의 책임자 아담...
L7호텔 브랜드 론칭 7주년 기념 ‘L7호텔 버스데이 위크’ 진행…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일 예정 2023-07-06 07:20:47
Inspiration)’이 되겠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출발한 지 7년째를 맞았다. L7호텔 세븐스 버스데이 위크는 고객 참여 이벤트와 함께 7월 7일부터 1주일간 열린다. 먼저,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L7브랜드 생일 기념 포스터 인증사진 또는 L7호텔에 얽힌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고정 해시태그와 함께...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증류소"…'와일드 터키' 한정판 나왔다 2023-07-04 08:33:58
크리스탈 브랜드 RCR 글라스, 디스틸러리로 조립되는 패키지 박스, 스티커 및 조립형 모형 등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위스키 글라스를 함께 보관할 수 있게 만들어져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실용성 또한 갖췄다. 특히 세계 최고 품질의 이탈리아 명품 크리스탈 브랜드 RCR 글라스와 와일드 터키를 상징하는 각종 스티커,...
GM한국사업장, "브랜드 전시관에서 대형 RV 타보세요" 2023-06-28 14:26:01
브랜드의 플래그십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시승차는 쉐보레 타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gmc 시에라 드날리의 세 가지다. 시승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시승 예약은 더 하우스 오브 지엠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는 쉐보레...
"댕댕이 사진 자랑하세요"…이마트 몰리스클럽, 견생샷 이벤트 2023-06-22 06:00:06
이신영 기자 = 이마트[139480]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MOLLY'S)는 하림 펫푸드, 삼성카드와 손잡고 '몰리스클럽 견생샷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내달 7일까지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몰리스클럽'에 가입하고 개인 SNS에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는 사진을 찍어...
LG 휘센×크러쉬, 협업 뮤직비디오 '내심.바람' 조회수 171만 회 돌파 2023-06-21 10:47:45
진행되며, '내심.바람' 뮤직비디오를 공유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내심 바라는 나만의 쉬는 법'을 작성한 뒤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내심.바람 뒹굴 LIVE' 콘서트 티켓, 커피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휘센 브랜드가 젊은...
"연예인 아닌 일반인까지 열풍"…SNS서 난리 난 '댄스 챌린지' [이슈+] 2023-06-20 19:54:49
오르는 등 역주행 돌풍을 일으켰다. 틱톡에서 '해시태그(#) 이브_프시케_그리고_푸른 수염의 아내' 해시태그로 공유된 영상의 총조회수는 3억5000만회에 달한다. 브랜드나 제품을 알리고자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업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지난 13일 DGB금융그룹은 'Z세대와의 거리 좁히기'를...
'홀인원' 하면 벤츠에 다이아 1캐럿…'2억원 선물상자' 풀린다 2023-06-20 18:27:59
풀린다. 독일 ‘명차’ 브랜드 벤츠의 ‘The new EQE’와 고급 시계 등 경품 금액을 다 합치면 2억원에 달할 예정이다. 현장을 찾는 갤러리들을 위해선 ‘골프 명가’ 테일러메이드사의 인기 라인업인 스텔스(+) 드라이버와 아이언 세트 등을 마련했다. 참가 선수들의 눈과 귀는 단연 14번홀(파3·156m)에 쏠려 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