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머 뭐에 담겼길래 이렇게 바삭해"…교촌치킨의 변신 2023-10-31 09:03:17
‘허니콤보’ 포장에 우선 도입해 11월부터 수도권 일부 가맹점 공급을 시작, 전국 매장으로 점차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무림의 임용수 펄프몰드 사업부 대표는 “지난 하이원리조트 호텔 어메니티 패키지를 펄프몰드로 전면 교체한 데 이어, 이번에는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인 ‘교촌치킨’과의 협업을 통해 또 한 번...
"GS25 이 요거트 당장 반품하세요"…'대장균군 부적합' 판매중단 2023-10-31 08:29:26
'카이막 그릭요거트 허니'는 지난 4월 GS25가 판매하는 전체 26종의 요거트류 상품 중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한 인기 제품이다. 식약처 관계자는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섭취하지 말고 구매처에 반품하거나 제품에 표시된 고객센터에 문의해달라"며 "해당 식품을 보관하고 있는 판매자도 판매를 중지하고...
판매 1위 제품에 대장균 '득실득실' 2023-10-31 08:19:27
특히 '카이막 그릭요거트 허니'는 튀르키예의 전통 디저트 카이막 크림을 그릭요거트로 구현했음을 내세운 GS25 PB 상품으로 지난 4월 GS25가 판매하는 전체 26종의 요거트류 상품 중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식약처 관계자는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섭취하지 말고 구매처에 반품하거나 제품에 표시된...
"판매1위 했는데"…GS25 카이막그릭요거트 '대장균군 부적합' 2023-10-31 08:13:10
명시돼 있다. 특히 '카이막 그릭요거트 허니'는 튀르키예의 전통 디저트 카이막 크림을 그릭요거트로 구현했음을 내세운 GS25 PB 상품으로 지난 4월 GS25가 판매하는 전체 26종의 요거트류 상품 중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한 인기 제품이다. 식약처는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섭취하지 말고 구매처에...
디저트 매출 40% 뛰자…빌리엔젤 케이크 캔에 담아 선보인 편의점 2023-10-17 11:22:55
17일 밝혔다. GS25는 빌리엔젤과 협력해 '빌리엔젤허니밀크케이크'와 '빌리엔젤다크초코케이크'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투명한 음료 캔에 담긴 케이크를 숟가락으로 떠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GS25는 "캔에 담긴 케이크는 주로 유명 수제 케이크 전문점에서 많이 판매되며 최근 2030세대 사이 인기를 끌고...
GS25, '냉장 디저트' 매출 3년간 3.2배 성장…캔 케이크로 차별화 2023-10-17 11:17:02
케이크 전문점 빌리엔젤과 협업해 빌리엔젤허니밀크케이크, 빌리엔젤다크초코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수제 케이크를 캔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캔에 담긴 케이크는 수작업으로 만들어져, 그동안 편의점에서 취급하기 어려웠던 상품이다. GS25 관계자는 "하루 최대 2만개까지 생산이 가능하도록 빌리엔젤과 제조...
GS25, 캔에 담긴 케이크 출시…프리미엄 디저트 확대 2023-10-17 10:00:17
허니밀크케이크와 빌리엔젤다크초코케이크 등 2종으로 투명한 음료 캔에 내용물이 담겨있어 숟가락으로 떠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주로 유명 수제 케이크 전문점에서 많이 판매되는 캔 케이크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2030 세대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반적으로 수작업으로 만들어져 편의점에서는 취급하기...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오징어땅콩(676억원), 해태제과 맛동산(564억원), 해태제과 허니버터칩(469억원), 오리온 꼬북칩(462억원) 등 순으로 인기가 많았다. 개별 브랜드가 아닌 유통업체 자체브랜드(PB) 등의 스토아브랜드는 순위에서 제외했다. 비스킷은 해태제과 홈런볼이 891억원(8.4%)으로 매출액 1위였고 해태제과 에이스(565억원), 동서...
시장 점유율 1위…과자 '새우깡'·빙과 '월드콘'·만두 '비비고' 2023-10-17 06:01:03
오징어땅콩(676억원), 해태제과 맛동산(564억원), 해태제과 허니버터칩(469억원), 오리온 꼬북칩(462억원) 등 순으로 인기가 많았다. 개별 브랜드가 아닌 유통업체 자체브랜드(PB) 등의 스토아브랜드는 순위에서 제외했다. 비스킷은 해태제과 홈런볼이 891억원(8.4%)으로 매출액 1위였고 해태제과 에이스(565억원), 동서식...
부드러운 맛 원하면 중남미 원두…과일향 좋아하면 아프리카산 2023-10-12 18:07:16
1700masl, 워시드, 미디엄, 애플민트·아라비카 허니’. 커피 라벨은 길수록 좋다. 생산자의 자신감과 소비자에 대한 배려를 보여준다. 라벨은 커피가 어디서 자랐고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추적할 수 있는 수단이다. 앞서 소개한 라벨을 따라가 보자. 커피 등급, 생산지역, 농장, 품종, 생산지역의 해발고도, 가공 방법, 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