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핑크 정은지-손나은, 반려동물 보호에 나선 ‘에코돌’ 등극 2013-03-25 15:31:46
정은지와 손나은이 반려동물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착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헤지스 액세서리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은지와 손나은의 두 번째 화보로 두 사람은 상큼한 컬러 의상과 봄에 어울리는 가방을 매치해 감각적이면서도 산뜻한 봄 분위기를 연출했다. sbs ‘그 겨울, 바람이...
2AM 꽃돌이 퍼포먼스, ‘뮤직뱅크’ 1위 기념으로 “꽃을 문 남자~” 2013-03-25 14:38:49
“2am 꽃돌이 퍼포먼스, 약속 지키는 모습이 멋지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출처: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조권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인터뷰①] '이웃집 꽃미남' 김정산, 사랑받는 엄친아? "사실은…" ▶...
주식으로 대박 터진 60대男 , 비법이 기가 막혀… 2013-03-25 13:02:36
클릭-> 문자메시지 금일 급등종목 받아보기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이봉원, 손...
[F/W 2013 서울패션위크] 정두영 디자이너, 혜박-김우빈과 세계를 품다 2013-03-25 11:31:02
메시지도 뚜렷해 보였다. “이번 컬렉션 콘셉트는 ‘아틀리에 디 카를로 골도니’다. 디는 영어로 오브란 뜻으로 카를로 골도니의 작업실 이라는 뜻이다. 카를로 골도니는 이탈리아의 극작가로 이사람의 아틀리에와 작품세계를 런웨이에서 재해석 했다고 보면된다” 카를로 골도니는 18세기의 희극 작가로 파격적일 정도로...
한국證, 증권방송전문가와 함께 하는 주식강연회 2013-03-25 11:06:04
증권방송은 증권투자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장중 방송과 문자메시지(sms)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투자자 성향에 맞게 종목 선정, 매매타이밍 등의 투자가이드를 제시하는 유료방송 서비스다. 주식강연회 참가비는 1인당 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http://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전화...
동양證, 수익률 우수한 주도섹터에 집중투자하는 랩 출시 2013-03-25 10:34:05
도달할 경우 고객에게 자동으로 sms(단문메시지 서비스)로 알려준다. ‘my w etf 섹터로테이션 wrap’은 시장의 모멘텀 발생시 추세는 이어진다는 점에 주목한다. 즉 경기상황에 따라 국면별로 주도섹터가 존재하고, 주도섹터가 나타날 경우 상당기간 시장을 선도해 이끌어간다는 정기적 데이터 분석을 통해 주도섹터에...
G마켓 "중고차 만원에 드립니다" 2013-03-25 10:15:38
4월 19일까지 카스닥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 1만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로또번호를 자동으로 부여 받아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로, 당첨자는 마음에 드는 중고차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경품으로 주어지는 차량은 G마켓 중고차 서비스 카스닥에 매물로...
동양증권, ‘MY W ETF 섹터로테이션 Wrap’ 1호 출시 2013-03-25 10:11:26
수익률에 도달할 경우 고객에게 자동 문자메시지로 알려줄 예정입니다. 회사 측은 "시장의 모멘텀 발생시 추세는 이어진다는 점에 주목한다"며 "경기상황에 따라 존재하는 주도섹터에 집중 투자해 지수 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조원복 Wrap운용팀장은 “요즘처럼 불확실한 장세에서는 개별종목에 대한...
국민 형부 김강우, 청춘 페스티벌에 돌직구 연사 합류 2013-03-25 09:48:31
청춘들에 직설적으로 메시지를 날리는 ‘돌직구’ 트렌드를 따라 ‘네 멋대로 해라’라는 콘셉트로 정해졌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며 더욱 다양한 분야의 연사와 알찬 콘텐츠로 구성될 ‘청춘 페스티벌’은 지금까지 약 2만여 명의 청춘이 참여했으며 강연뿐만 아니라 토크쇼와 공연, 이벤트가 결합되어 다양한 프로그램...
SKT 'T끼리 요금제' 첫 TV광고…"기세몰아 대세로 간다" 2013-03-25 09:33:37
문자메시지는 통신사 구분없이 무제한으로 보낼 수 있도록 한 요금제. 지난 21일 sk텔레콤이 출시 소식을 발표한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등장했을 정도. sk텔레콤은 tv광고와 함께 t끼리 요금제 홍보에 적극 뛰어든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인 'lte 무한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