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작 크린스키 韓·日 대표 "신약서 번 돈으로 美아이백스 인수…복제약 세계1위 테바의 성공 바탕" 2013-03-14 17:02:43
있다”고 말했다. 테바는 2002년 프랑스 바이엘크래식스, 2004년 이탈리아 도롬, 2008년 스페인 벤틀리와 미국 바르, 2010년 독일 라티오팜 등을 m&a하면서 외형을 키웠다.작년 12월엔 한독약품과 합작회사를 세워 한국 시장에 진출하기로 했다. 다음달 합작사 대표도 임명할 예정이다. 그는 “한국에서 본격적인 제품...
르노자동차, 프랑스 공장 7500명 감원 2013-03-14 17:00:29
프랑스 2위 자동차 업체 르노자동차 노사가 13일(현지시간) 프랑스 내 5개 공장을 폐쇄하지 않는 대신 임금 동결과 일자리 감축, 근로시간 연장 등에 최종 합의했다. 노사 양측은 근로시간을 주당 32시간에서 35시간으로 늘리고, 2016년까지 7500개 이상의 일자리를 줄이는 데 합의했다. 올해 임금도 동결된다.이정선 기자...
LG패션 벤시몽 신발 판매 2013-03-14 16:56:39
lg패션은 프랑스 신발 브랜드 ‘벤시몽(bensimon)’의 성인용 신발을 국내에서 독점 판매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벤시몽은 프랑스의 세르주 벤시몽이 1970년에 내놓은 브랜드로, 전 세계 50여개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女대생, 男선배 앞에서 '애교'떨다 그만▶...
밀레, 젤 컴포트 시스템 `픽션 G36` 배낭 출시 2013-03-14 15:40:26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산행 시 유발되는 어깨 근육의 통증을 젤 컴포트(Gel Comfort) 시스템을 통해 획기적으로 줄인 배낭 ‘픽션 G36’을 출시했습니다. 픽션 G36은 중, 단거리 산행에 적합한 36L 들이의 배낭으로, 어깨 멜빵 내부에 젤을 충격 완화제로 삽입해 어깨끈의 상하 움직임과...
한신타올, 51년간 지속된 타월사랑…끊임없는 연구로 기능성 제품 개발 2013-03-14 15:30:37
주로 이탈리아나 프랑스산 기계를 들여다 천을 만든다. 컴퓨터가 부착돼 있어 원하는 모양과 두께, 문양으로 가공할 수 있다. 염색은 전문업체에 의뢰한다. 그 뒤 봉제 공정을 거친다.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가장자리를 마무리한 뒤 레이블을 붙인다. 이 가운데 로고가 잘못되거나 실밥이 터져도 불량으로 판정돼 시장에...
“코스피, 수급불안..중소형주 단기대안" 2013-03-14 15:17:54
EU정상회담이 열리고 여기에서 독일과 프랑스가 긴축 정책을 두고 다툼이 일어나고 있는데 여기에서 긴축에 대한 흐름을 이야기할 것이다. 이탈리아 문제도 거론될 것으로 판단된다. 그 이유는 15일부터 이탈리아에서 정부구성 협상이 시작되기 때문이다. 미국에서는 오바마 대통령이 화요일부터 시퀘스터 관련해 민주, ...
한국 최고의 인재를 찾아 나선 스위스 보딩스쿨 2013-03-14 15:00:41
학교 커리큘럼은 Business Studies Program, Intensive English Program 및 DELF(프랑스 공인 인증시험)을 가르치고 있다. 여름 방학 동안 불어, 독어, 영어 수업 진행과 함께 다채로운 스포츠 활동(축구, 테니스, 골프 등)이 진행된다. 또 다른 명문인 La Garenne International Bilingual School은 영국과 프랑스의 교육...
메디포스트, 종양 표적치료 기술 유럽 특허(상보) 2013-03-14 14:52:09
통해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등 6개 국가에 동시 등록됐다.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치료 유전자 개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줄기세포를 이용한 종양의 예방과 치료 등에 이 특허를 활용할 예정"이라며 "현재 개발 중인 알츠하이머성 치매 치료제 '뉴로스템-ad'에도 일부 활용할 것"이라고...
시트로엥, DS3 살 때 취득세 및 무이자 지원까지 2013-03-14 14:46:37
설명했다. 한편, 시트로엥 ds3는 이른바 '프랑스 아트 감성'을 지닌 차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시트로엥 수입사인 한불모터스도 패션과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젊은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 gm, 쉐보레 ss로 현대차 제네시스 견제 나설듯 ▶...
불황에 틈새노린 ‘프리미엄 마케팅’이 뜬다! 2013-03-14 09:55:02
브랜드 토스카블루와 보욜라, 프랑스의 마크라바 등 루비족을 공략한 브랜드를 구성한 것. 또한 cj오쇼핑과 gs샵도 각각 디자이너와 협업한 브랜드를 론칭해 중년 여성을 위한 패션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장문영 abc마트 마케팅 팀장은 “불황이 길어질수록 일반적 소비는 줄어드는 반면, 자신의 가치를 나타내는 제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