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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2016 겨울방학 및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 2015-11-25 15:48:05
인턴 모집은 게임 개발직군 중 프로그래밍, 마케팅, 인사, 해외사업 분야에서 진행된다.게임을 좋아하고, 게임 업계 취업에 관심 있는 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누구나 출신 학교 및 학과에 상관 없이 지원가능 하며, 12월 9일(수)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http://career.nexon.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한콘진, 오는 18일 '제2차 K-컬처 정책포럼' 개최 2015-11-16 10:02:00
게임 분야 현황과 미래과제'를 주제로 한양대 문화콘텐츠학과 이기욱 교수의 발제와 함께 가천대 it대학원 권택민 교수의 진행으로 각계 전문가들의 토론이 진행된다.발제는 ▲차세대 블루오션(vr) 게임 선점 ▲스텝업! 게임 강소기업 ▲해외 게임정보 m2(mining & modeling) 확장 ▲인디게임 인사이트 스트리트 조성...
역대 최대 규모 '지스타 2015', 대장정 막 내려 2015-11-15 19:52:59
게임비즈니스 공간으로 꼽았다.올해 진행된 국제 컨퍼런스는 보다 확대되고 다양한 주제를 통해 참가자들의 지식공유를 제공하였다. 기조연설(1개), 특별세션(1개), 일반세션(15개) 등 총 17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는데, 약 300여명의 업계 전문가 및 관련 학과 학생들이 참가했다.중소 게임개발사와 스타트업의 마케팅...
"수능이 코앞..." 불안한 수험생들 평생교육원 문의 증가 2015-11-10 09:11:54
멀티미디어학과, 게임학과, 경상계열 경영학과, 벤처창업학과, 비서경영학과, 공무원행정학과, 회계세무학과, 인문사회계열 체육학과, 사회복지학과 등 13개학과로 구성되어 있다.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숭실대학교 캠퍼스 내 전산관에 위치하고 있다. 교육기간은 2년~2년 6개월로 학과별로 상이하며, 졸업 후...
[뉴스의 맥] 중국 '반도체 추격' 따돌리려면 '1992년 극일' 되살려야 2015-11-08 18:20:28
연구중심대학과 맺은 산학 프로그램, sk하이닉스의 계약학과인 나노반도체공학과를 통해 석·박사 인력이 양성되고 있으나 그 수가 매우 적다. 정부가 주도하는 차세대 메모리의 설계·소자·공정·재료·소프트웨어 분야 석·박사 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조속히 만들어야 한다.박재근...
중앙대, 숙명여대 `청춘공감캠프 합창(合創)` 성료 2015-11-06 09:27:53
참여 했다. 팀빌딩 게임 이심전심`서울투어GO`, 퀴즈를 통해 알아보는 서울 `동작-한강-용산 연결고리`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나는 학생들이 어색함을 지우고 창업팀으로써 결속을 다질 수 있었으며 숙명여자대학교 출신 창업자 커피위즐 박솔희 대표와 중앙대학교 재학생 창업자 멕시쿡(푸드트럭) 김두하 대표와의...
"KAIST의 생생한 연구현장, 직접 보고 체험하세요" 2015-11-02 09:30:09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연구실 투어, 연구성과 전시회, 학과소개, 특별강연 등 64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다양한 연구실 투어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문화기술대학원 노준용 교수 연구실의 '모션 캡처 시스템'에서는 사람 움직임이3D 캐릭터로 변화되는 과정을 직접 볼 수...
대구사이버대, 2015 어울림 페스티발 성료 2015-11-01 18:24:04
학과별 게임 ▲시상식 ▲축하공연 (가수 주병선/최경영 졸업생)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장기자랑에서 청각장애를 가진 배미정 씨(사회복지학과·울릉군)는 수화노래를 통해 큰 감동을 선사했다. 수화노래란 청각장애인이 노래를 즐기는 방법으로 노래를 수화와 춤으로 표현 하는 것을 말한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박근혜 대통령 '2016년도 예산안 시정연설' 전문 2015-10-27 11:05:43
k-팝,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게임 등 문화콘텐츠 분야는 그 분야의 탁월성만 가지고도 고부가 가치를 창출해 나가고 있습니다.전 세계로 뻗어가는 한류를 바탕으로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핵심 전략산업이기도 합니다.정부는 내년 문화재정 투자를 총지출의 1.7%까지 끌어올려 6조6000억원에 달하는...
[규제에 무너지는 게임산업] 셧다운제 후폭풍…증시 상장 게임업체 절반이 적자 2015-10-26 18:21:58
이재홍 한국게임학회장(숭실대 문예창작학과 교수)은 “정부의 과도한 규제로 온라인게임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퍼지면서 신규 게임 개발이 더뎌진 측면이 있다”고 말했다. 2013년 도입된 게임 셧다운제는 국내 게임시장을 위축시킨 대표적인 규제 사례다. 16세 미만 청소년의 심야시간 게임 이용을 차단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