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eisure&] 장화·레인코트 갖추면 나도 '빗속의 여인' 2013-06-20 15:30:24
네파 마케팅팀장은 “장마철이 끝나더라도 출·퇴근 시와 산행, 캠핑, 여행 등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실속형 아이템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블랙야크 ‘옥스재킷’(24만원)은 속이 비치는 시스루 스타일의 여성 전용 경량 방수재킷이다. 설계할 때부터 산행보다는 일상생활에 적합한 제품으로 최적화했다....
[Leisure&] 텐트 안에 침실·거실이 '쏙'…식구 많아도 쾌적하게 '힐링캠핑' 2013-06-20 15:30:18
110만원이다. 네파의 오토캠핑용 텐트 ‘코지 빌라’는 거실과 침실 공간을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어 공간 활용이 편리한 제품이다. 천장이 2m15㎝로 높아 실내에서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가격은 130만원으로 책정했다. 이 밖에 코오롱스포츠는 메가킹덤 오토캠핑 텐트(99만원)와 슈퍼킹덤 오토캠핑 텐트(148만원),...
[Leisure&] 나홀로 캠핑엔 미니 체어·깜찍 랜턴 데려가~ 2013-06-20 15:30:06
있다. 네파의 ‘미니 렉타 타프’(11만6000원)는 스틱 두 개만 준비하면 두 사람이 누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는 그늘막이다. 나무에 걸 수도 있는데 520g으로 가벼운 편이다. 사각 침낭인 네파의 ‘라이트슬립’(5만2500원)은 안감을 면 소재로 만들어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푸마의 전문가용 블랙...
네파, 멀티 아쿠아슈즈 ‘마그니’ 출시 2013-06-16 14:49:10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는 계곡이나 강, 바다는 물론 가벼운 트래킹까지 가능한 멀티 아쿠아슈즈 ‘마그니’를 새롭게 출시했다.네파의 아쿠아슈즈 ‘마그니’는 샌들과 달리 발 전체를 감싸주는 스타일로 여름철 물놀이부터 가벼운 오프로드 트래킹까지 가능하다. 바닥창에 물 빠짐 구멍이 적용되어 물에...
[마켓인사이트] "돈 빌려 가세요" 대출시장 뛰어든 연기금 2013-06-11 17:14:32
돈을 댔다. 교직원공제회의 인수금융 투자는 네파가 처음이었다. 최근에는 ing생명 인수금융 참여도 타진하고 있다. 상반기 안에 1~2건의 인수금융에 추가적으로 투자한다는 방침이다. 사학연금도 인수금융 시장 참여를 검토하고 있다. 그동안 수익률이 맞지 않아 투자 대상에서 제외시켰지만 선순위 채권을 중심으로 투...
[위기의 IPO…'알짜기업' 깨워라] 모뉴엘, 매출 79% 늘어 8251억…네오플, 영업이익률 90% 달해 2013-06-11 17:02:22
k2코리아 블랙야크 네파 골드윈코리아 등 아웃도어 업체들이 대표적이다. k2와 아이더를 만드는 k2코리아는 지난해 매출 5020억원을 올렸다. 영업이익률은 26%. 갭, 아베크롬비&피치 등 해외 의류 브랜드를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만드는 세아상역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2961억원과 620억원에 이른다....
[위기의 IPO…'알짜기업' 깨워라] 현대차그룹 '부품 4인방' 등 1조 - 1000억 클럽만 30여곳 2013-06-11 16:55:49
비롯해 전주페이퍼(모건스탠리pe) 메가박스(맥쿼리) c&m(mbk파트너스) 네파(mbk파트너스) 지오영(골드만삭스pe) 금호고속(ibk) 등이 대표 사례다.허란/이해성 기자 why@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위기의...
네파, 동영상 콘텐츠 제휴로 아웃도어 문화 확산 나선다 2013-06-11 11:10:20
확대하고 아웃도어 문화 확산에 나섭니다. 네파TV는 아웃도어 동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소셜 블로그 채널로 현재 클라이밍, 캠핑, 익스트림스포츠, 낚시, 여행 등 약 200여 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해 아웃도어 활동의 재미를 전하며 올바른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네파는 앞으로 동영상 플랫폼 기업과의...
[레저라이프] 아웃도어 `네 삶을 즐겨라` 2013-06-07 19:19:10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설명합니다. <홍인숙 네파/이젠벅 부사장 -"이벤벅의 디자인 컨셉은 도전이다.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것이 기본 컨셉. 2-30대 직장생활을 하는 자기 라이프스타일 갖고 생활하는 사람들을 위한 가볍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아웃도어 웨어다. 나 혼자 조깅을 한다든 지 트레킹을 하는...
마리오아울렛, 20억원 규모 캠핑용풍 대전 진행 2013-06-07 09:49:04
같은 캠핑 전문 브랜드뿐 아니라 코오롱스포츠, 네파, 아이더,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캠핑용품을 마련했습니다. 평소 마리오아울렛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텐트, 바비큐 그릴, 랜턴, 휴대용 의자 등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선보이며, 신상품의 비중을 전체 물량의 90%까지 확대해 최대 40~10% 할인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