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수·은지·니엘` 환타 광고 촬영 현장서 환상 호흡 2013-04-09 09:32:06
밝혔다. 최근 파주출판단지에서 있었던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의 광고 촬영 현장 이야기다. 이번 광고는 지난 해 환타 아이돌(환타-돌) 리더로 활약했던 데 이어 2년째 환타 모델로 발탁된 이광수가 아이돌 그룹 리더이자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변신, 직접 캐스팅 한 멤버인 정은지(에이핑크),...
이광수 정은지 니엘, '개콘'보다 더 재밌었던 환타 광고 촬영 현장 공개 2013-04-09 09:27:59
당찬 포부를 밝혔다. 최근 파주출판단지에서 있었던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의 광고 촬영 현장 이야기다. 이번 광고는 지난 해 환타 아이돌(환타-돌) 리더로 활약했던 데 이어 2년째 환타 모델로 발탁된 이광수가 아이돌 그룹 리더이자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변신, 직접 캐스팅 한 멤버인...
'무한도전' 멤버 5명, 코카콜라 광고서 뭉쳤다 2013-04-08 12:31:45
멤버 유재석, 박명수, 정형돈, 하하, 노홍철을 코카-콜라의 새로운 tv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모델들이 가지고 있는 경쾌하고 밝은 이미지와 긍정적인 매력은 짜릿함과 상쾌함을 지닌 코카-콜라와 가장 잘 맞을 것으로 판단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이들은 신규 광고에서 교복...
`무한도전 5人` 코카-콜라로 첫 광고 나들이 2013-04-08 09:55:45
‘5가지 무한매력’을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만나는 코카-콜라의 짜릿함과 상쾌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코카-콜라 모델로 선정된 유재석,박명수,정형돈,하하,노홍철은 현재 무한도전, 런닝맨, 일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최고의 예능 스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에 선보일 TV CF (Cok...
콜라로 즐기는 짜릿한 모바일 플레이? 2013-04-02 16:42:46
코카-콜라사가 SK텔레콤과 함께하는 ‘코-크 플레이(Coke PLAY)’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크 플레이는 바쁜 스케줄과 편리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모바일 선호도가 높아지는 것을 감안해 모바일 앱을 통해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코카-콜라사는...
코카-콜라, `Coke PLAY(코-크 플레이)` 어플 출시 2013-04-02 10:45:46
`100MB의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하거나 250ml 한 캔의 코카-콜라를 마실 수 있는 무료 쿠폰을 발급 받는데 사용할 수 있다. 코카-콜라 무료쿠폰은 총 20,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전국 편의점(CU)에서 교환 가능하다. `Coke PLAY`앱 오픈 이벤트는 SK텔레콤 이용자 및 부모동의절차(미성년자의 경우)를 거친 모바일...
불황 이기는 기업 체험 마케팅 `인기` 2013-03-27 09:03:49
환경재단과 함께 습지 특별체험교육을 통해 환경과 생태에 대해 배우는 ‘2013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과정’ 1차에 참여할 초등학생 4~6학년 학생 40명을 3월 25일부터 4월 10일까지 환경재단 홈페이지(www.greenfund.org)와 어린이 환경센터 홈페이지(www.ecochild.kr)에서 모집한다.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
라그나로크2, 접속만 해도 보물상자가 '와르르' 2013-03-26 22:03:55
기록이 없는 휴면 유저들이 '라그나로크2'에 접속하면 '코카레이서', '카드지정합성권', '룬펜치' 등 캐시 아이템을 모두 지급한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라그나로크2' 유저들에게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3종을...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모집 2013-03-26 09:23:15
환경재단과 함께 습지 특별체험교육을 통해 환경과 생태에 대해 배우는 ‘2013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생 4~6학년 학생 40명으로 오는 4월 10일까지 환경재단 홈페이지(www.greenfund.org)와 어린이 환경센터 홈페이지(www.ecochild.kr)에서 모집한다. 2011년 첫...
유통업계 `가족마케팅` 대세‥또 하나의 행복찾기 2013-03-25 07:48:08
또한 코카-콜라사는 두 편의 광고에 이어 쇼트 필름도 제작했다. 코카-콜라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cocacola)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된 ‘THE POLAR BEARS’ 영화는 세대를 넘어 툰드라에 터를 잡고 살아가는 북극곰들의 따뜻한 가족애와 공동체 안에서 품위를 잃지 않으며 자긍심을 갖고 살아가는 스토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