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쁜 엄마지만 아이 영양만큼은 소홀할 수 없다면? 2013-03-06 15:40:18
나와 있다. 매일유업이 최근 새롭게 출시한 `상하치즈 유기농 아이치즈’는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데다 소아과 전문의의 꼼꼼한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일일 필수 비타민과 무기질의 30%를 치즈 한 장을 통해 섭취할 수 있게 해, 특히 영양적인 면에서 엄마들이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은...
SNS, 이제는 관심사로 소통하자 2013-03-06 15:30:45
사용자의 관심 주제에 해당하는 기사를 따로 모아 매일매일 사용자를 위한 신문을 발행해주는 서비스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아빠 어디가' 출연...
봄맞이 이벤트 여기저기 팡~팡~ 2013-03-06 15:24:53
까사리빙 홈페이지에 작성하면 된다. 매일유업 상하치즈는 2월 28일부터 3월 21일까지 상하치즈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하치즈 4대 슬라이스의 제품 특징에 관한 퀴즈를 맞히고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 치즈 할인쿠폰부터 영국 항공권까지 다양한 선물을 받아갈 수...
매일유업, ‘도전! 스피드 치즈 왕’ 이벤트 개최 2013-03-06 14:39:18
매일유업 상하치즈(대표 이창근)는 2월 28일부터 3월 21일까지 상하치즈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하치즈 4대 슬라이스의 제품 특징에 관한 퀴즈를 맞추고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평소 치즈에 대해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퀴즈를 풀면서 치즈상식과 문화, 치즈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4가지 관전 포인트 2013-03-06 14:22:00
따뜻하다. 그리고 이제는 오빠와 함께하는 매일매일이 참 즐겁다. 그런 그녀에게 고통이 다시 찾아온다. 특히 지난 주 방송된 7화의 마지막 부분에서 영이 백화점에서 고통에 쓰러지는 장면이 방송되며, 본격적으로 영의 뇌종양 재발에 대한 암시가 예고되었다. 또한 ‘고통을 없애주고 편안해지는 약’에 대해 수와 영이 ...
화이트데이, 여친에게 사탕선물 할 생각 말자! 2013-03-06 13:19:54
펌프스, 플랫, 오픈부티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매일 매일 기억되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지갑도 좋다.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이 잘 나타나있는 쿠보 블록 지갑은 비비드한 컬러와 활용성이 높은 수납공간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의 여자친구에게 잘 어울리는 소품이다. (사진=브루노말리) jiyoung@wowtv.co.kr
청와대 "비상시국 인식…매일 상황점검회의" 2013-03-06 11:13:21
비서실장 주재 수석비서관 회의 형태로 매일 개최하기로 했다" 면서 "매일 오전 8시 비서실장, 수석비서관 전원, 대변인이 참석한 가운데 일일 국정상황을 치밀하게 점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또 "총리실은 국무총리를 중심으로 국정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력 대응하기로 했고, 청와대는 일일상황을 보고받아 종합...
'블레이드&소울, 스틸시리즈배 3월 비무대회 2013-03-06 10:59:15
키보드와 마우스의 복잡한 기능을 6개의 버튼으로 통합하였다. 매일 비무대회에 참여하면 '블소 에디션 마우스 교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steelseries 공로상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비무대회가 종료되면 가지고 있는 교환권 숫자에 따라 실제 마우스 상품으로 교환해줄 예정이다. 또한 매일 ...
"구직자, 상반기 평균 18개사 지원" 2013-03-06 10:47:18
응답도 86%에 달해 반드시 대기업 입사만 고집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입사지원을 가장 활발히 할 것으로 예상되는 달은 `3월`(50.6%)이 가장 많았고 `4월`(22.3%), `매일 비슷할 것`(19.7%), `5월`(7.3%) 등 순이었습니다. 지원기업은 `자격요건에 맞고 관심이 간다면 지원한다`는 응답이 77.4%로 대다수를...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 단골고객이 가맹점주로 변신! 2013-03-06 09:34:14
신개념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는 매일 매장에서 신선한 과일과 채소 등 30여 가지 이상의 엄선된 식재료로 우려낸 육수에 족발과 보쌈을 삶고 있어서,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단골고객의 매장 오픈은 ‘토시래’라는 브랜드의 시장가치가 객관적으로 얼마나 높은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