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한 전북은행장 "中企·서민 대출 노하우는 우리가 최고…차별화 전략으로 승부" 2013-01-17 15:31:09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이탈리아 카리파마, 일본 스루가 등 선진국엔 소매금융에 특화한 은행이 많지만 한국은 전부 대형 시중은행 모델을 좇고 있다는 지적이다. 그는 소매전문은행을 실현하기 위해 ‘2층 4인 점포’라는 소형 점포 전략을 실험 중이라고 말했다. 목 좋은 빌딩 1층의 통상적인 은행 점포와 달리 2층에 ...
SK플래닛, 일본 신오쿠보 지역에 NFC존 만든다 2013-01-17 10:14:02
진출에 나선다. sk플래닛은 일본의 kddi, 소프트뱅크 등과 함께 일본 도쿄 신오쿠보 지역에 'nfc존'을 시범적으로 만드는 내용의 양해각서를 17일 체결했다. 앞으로 신오쿠보의 nfc 존에서는 각 상점에 있는 nfc 인식장치에 스마트폰을 갖다대면 손쉽게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sk플래닛이 플랫폼을 구축하고, 태그...
구본무 LG 회장, 현대카드 사장에게 혁신의 길을 묻다 2013-01-16 17:02:32
있었다”며 “결국 훌륭한 마케팅은 리스크 비용을 낮출 수 있다는 결론을 도출했다”고 말했다. 현대카드는 2001년만 해도 신용카드 시장 점유율이 1.8%에 불과했으나 독특한 상품과 마케팅으로 8년 만에 10% 이상의 점유율로 카드업계 2위권으로 발돋움했다. 정 사장은 역발상 전략도 소개했다. 그는 “전체 카드사들이...
“엔화약세, 수출기업 `비상`..대책은?” 2013-01-16 11:44:35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코트라에서 일본의 IT지원센터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최근 긴급 설문조사를 한 결과 100엔당 1200원 이하로 떨어질 경우 수출에 상당한 지장을 초래할 것이라는 응답이 나왔다. 기본적으로 가격 경쟁력만이 아닌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는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환율하락, 산업계는 이미 `공포` 2013-01-16 11:07:42
문제지만 가파른 약세의 엔화 흐름은 일본 차 메이커들과 경쟁이 한창인 자동차 업계에 업친 데 덮친 격입니다. 대지진 충격을 추스리고 반격중인 일본차들이 엔화 약세까지 등에 업고 인센티브나 마케팅을 강화하며 시장 장악에 나설 수 있는 단초를 제공하는 이유에서입니다. <인터뷰> 강유선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bnt포토] 2013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브랜드 남성 의류 부문에 시리즈 선정 2013-01-15 21:16:11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분야 남성 의류 부분에는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수상했다. 독창적인 콘셉트와 시대를 앞서가는 디자인으로 국내 브랜드 최초로 피티워모에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bnt포토] 시리즈, 패션 브랜드 남성복 부문 대상 영예 2013-01-15 21:10:41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분야 남성 의류 부분에는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수상했다. 독창적인 콘셉트와 시대를 앞서가는 디자인으로 국내 브랜드 최초로 피티워모에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bnt포토] 시리즈,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브랜드 남성복 부문 대상 수상 2013-01-15 21:10:28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분야 남성 의류 부분에는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수상했다. 독창적인 콘셉트와 시대를 앞서가는 디자인으로 국내 브랜드 최초로 피티워모에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bnt포토] 토니모리,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5 20:00:50
bba(bnt brand awards)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분에는 토니모리가 수상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2006년 론칭 이후 6년만에 400호점을 돌파하는...
[bnt포토] 2013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대상, 토니모리 김중천 대표 2013-01-15 20:00:37
bba(bnt brand awards)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분에는 토니모리가 수상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2006년 론칭 이후 6년만에 400호점을 돌파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