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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두바이 여행 프로모션 성료...하이엔드 여행 영역 성과 검증 2025-11-11 09:42:06
전문 인플루언서 ‘준성담’과 협업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했기에 이번 성과가 나올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두바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포함됐다. ▲쉐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두바이 분수쇼 ▲팜 주메이라 모노레일 ▲수상택시 아브라 등 두바이 4대 특전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
티오더스테이, 호텔 객실 내 ‘스마트 조명 서비스’ 혁신 비전 제시 2025-11-10 17:35:07
조정하는 아이스테이의 개인화 기술이 호텔의 운영 효율과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나아가 티오더스테이는 호텔 산업을 넘어 호스피텔(병원형 숙박시설), 시니어 타운, 공유 오피스 등 다양한 호스피탈리티 공간에서 ‘Lighting as a Service(LaaS)’ 모델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티오더스테이는...
세나테크놀로지, ‘웨이브 인터콤’ 가입자 10만 명 돌파 2025-11-10 16:40:34
Wave-to-Mesh Conversion)’ 기능이 끊김 없는 통신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세나 서비스플랫폼본부장 장은석 이사는 “가입자 10만 명 돌파는 세나가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춘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성과”라며, “모터사이클 뿐만 아니...
서진기업, ‘2025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2025-11-10 12:52:29
단축,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며 도로 및 도시환경 개선을 위한 금속시설물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해왔다. 또한 꾸준한 연구개발투자를 통해 도로안전시설물, 금속 구조물, 도시환경 개선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친환경 소재 적용과 안전성 강화를 위한 기술 혁신에 힘쓰며 산업...
최태원 "기본기 없는 AI 전환은 필패…계속 사업 점검해야" 2025-11-09 17:41:09
사업 본격화에 앞서 전열 정비에 나선다. 수익 마진과 고객 만족도, 지속 가능성 등 핵심 성과지표를 점검하는 ‘운영개선’(OI)을 핵심 경영 전략으로 추진한다. 안전·보건·환경, 정보보안, 준법경영 등 경영 활동도 기본부터 재점검하기로 했다. SK그룹은 경기도 이천 SKMS연구소에서 ‘2025 최고경영자(CEO) 세미나’...
롯데마트·슈퍼, 가성비 브랜드 '테이스티' 와인 3종 출시 2025-11-09 06:00:03
찾는 소비자가 늘자 신규 와인을 내놨다. 롯데마트에서 지난 1월부터 지난달까지 3만원 미만 와인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약 20% 증가했다. 롯데마트·슈퍼 관계자는 "테이스티 와인 신제품 3종을 통해 연말 홈파티 고객들의 와인 쇼핑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해외직구 이용자 10명 중 4명 "안전성 우려로 구매 줄여" 2025-11-07 08:27:46
주요 온라인 플랫폼의 소비자 만족도를 평가한 결과 해외 플랫폼의 만족도가 국내 플랫폼보다 크게 낮다는 서울시 조사 결과가 나왔다. 7일 서울시에 따르면 이번 평가는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가 의류·식품 등 특정 품목 중심의 전문몰이나 홈쇼핑을 제외하고,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영업 중인 주요 온라인 플랫폼...
스웨덴리프트, 가정용 엘리베이터 시공 250대 돌파…홈리프트 시장 본격 확대 2025-11-06 13:58:51
긴급 대응이 가능한 체계를 마련해 고객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환경 친화적인 기술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모든 모델은 전력 소비를 최소화한 저전압 구동 시스템을 채택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으며, 전력 절감형 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운영비를 줄였다. 박광석 스웨덴리프트 대표이사는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레드캡투어, 3분기 영업익 103억…전년비 3.4%↑ 2025-11-06 13:48:12
및 B2G(정부·공공기관) 고객 비중을 확대하는 중이다. 친환경 차량 중심의 영업전략을 강화하고, RMS(redcap mobility service, 법인 차량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 B-Lifecare(EV 배터리 관리 솔루션) 등 차별화된 운영 효율화 서비스를 제공해 B2B, B2G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여행사업의 3분기 매출액은 92억원,...
모빌리티네트웍스, 전기화물밴 고객 서비스 성과 리포트 공개 2025-11-06 10:26:18
인식하고 개선하는 회사의 서비스 철학을 반영한다. 고객 문의 대응 부문에서도 효율성을 보였다. 내부 통계에 따르면 전화상담 문제 해결률은 94%, 연간 약 2,000건의 콜센터 문의를 처리했으며, 전화 회신률은 100%, 평균 상담 시간은 3분 이내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모든 상담 내역은 자동 데이터베이스(DB)로 관리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