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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렌터카, 중고차 판매 사업에 '도전장' 2025-07-15 18:18:50
렌탈을 비롯해 현대자동차, 기아, KG모빌리티(KGM) 등 완성차 업체들이 ‘품질 인증 중고차’ 사업에 뛰어든 것과 달리 SK렌터카는 적극적인 움직임이 없었다. 이 대표는 중고차 사업 방향과 관련해 “중고차 시장이 ‘레몬마켓’(정보 비대칭 시장)으로 불리는 건 그만큼 성능과 품질에 대한 신뢰가 부족하기 때문”이라며...
동남아 사로잡은 코웨이, 해외 매출 승승장구 2025-07-15 14:53:29
렌탈 해지율이 역대 최저 수준을 기록하면서 2분기 실적 개선이 기대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주가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 동남아 사로잡은 코웨이, 해외 매출 승승장구 국내 렌탈 업계 1위 코웨이가 동남아 시장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코웨이는 특히 말레이시아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쌓으며 인기를 얻고...
롯데렌터카, 중고차 브랜드 'T Car'…사고·점검 정보 제공 2025-07-11 10:00:29
B2C 중고차 시장에 본격 진출한 롯데렌탈은 중고차 브랜드 ‘T car(티카)’를 선보이고, 차량 품질과 관리 서비스를 전면에 내세우며 차별화된 중고차 유통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T카’는 롯데렌터카가 직접 관리한 장기렌터카 중심의 차량만을 판매한다. 다수 고객이 이용한 단기렌터카는 제외하고, 기업 임직원 등이...
소액주주 울리는 롯데렌탈·남양유업..."적극적 소통 필요" 2025-07-11 08:37:04
롯데렌탈·남양유업 우선주, 소액주주 울린 불공정 M&A 논란 최근 롯데렌탈의 경영권 매각과 유상증자를 두고 VIP자산운용이 소액주주에게 불공정하다는 문제를 제기했다. 대주주인 롯데그룹이 챙긴 이익만 눈에 띄고, 소액주주들은 분노하고 있다. 남양유업 우선주도 비슷한 상황이다. 우선주 투자자들은 숫자가 적고...
가치투자 운용사들, 행동주의 활용 빈도 높아진다 2025-07-10 08:12:01
롯데렌탈과 사모펀드(PEF) 운용사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를 상대로 공개 캠페인을 진행 중인 VIP자산운용도 행동주의 활용 횟수가 늘어나고 있다. 김민국·최준철 대표가 이끄는 VIP운용 역시 인지도 높은 가치투자 운용사다. 평소엔 지배주주와 물밑에서 대화를 하며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우호적 행동주의'를...
침대랑 안마의자 같이 사면 60만원 할인해준다고? 2025-07-09 14:52:49
‘0원’, 라클라우드 EZ모션과 헬스모션 침대는 렌탈료 ‘반값(EZ모션-60개월, 헬스모션-12개월)’으로 사용할 수 있다. 헬스모션과 헬스케어로봇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 6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추가된다. 구매 고객이 친구와 지인에게 카카오톡 초대 메시지를 보내 제품 구매까지 이어질 경우 각각 월 렌탈료 1개월 면제의...
홈서비스 플랫폼 미소, 누적 거래액 1조5,000억원 돌파 2025-07-09 13:49:32
부문을 세분화하고, 가전 렌탈 등 사업 영역의 확장과 함께 AI 기능 탑재 등 서비스 고도화를 거치며 약 200개에 달하는 홈서비스를 중개하는 종합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성과는 기존 주력 서비스뿐만 아니라, 인터넷 가입이나 가전 렌탈과 같은 신규 서비스의 예약이 꾸준히 증가한 데에서 비롯됐다. 더불어 플랫폼...
대기업 M&A '스타' 이진국 변호사, 율촌서 화우로 옮긴다 2025-07-08 16:20:41
롯데렌탈·롯데정보통신, 현대오토에버, 한화시스템 등 대기업 계열사들이 그의 자문을 토대로 증시에 데뷔했다. 지난 5월 화우에 합류한 윤희웅 대표변호사를 시작으로 율촌 M&A 부문의 기둥 격인 변호사들이 줄줄이 화우로 옮겨갈 조짐이 보이면서 율촌이 위기를 어떻게 수습할 지를 두고도 법조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렌탈페이, 초록우산과 주거 취약계층 지원 MOU 체결 2025-07-08 16:11:27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렌탈페이는 초록우산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해당 재원은 오직 주거 취약계층의 주거 안정성 강화를 위한 사업에 한 해 사용될 예정이다. 청년 임차인, 자립 준비 청년, 저소득층 가구 등 주거 기반이 취약한 계층을 위한 주거비 지원 및 주거환경 개선 사업 활동에 쓰일 계획이다....
"1년차 고객도 10년차처럼"…KT, 마케팅 경쟁 포문 열었다 2025-07-07 10:25:05
스낵바, 물총 챌린지, 수영장 튜브 렌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응모는 KT 모바일 이용 기간이 1년 이하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KT닷컴에서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28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상무)은 “KT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장기 혜택을 미리 경험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