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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미노피자, 드론 배달·드라이빙 픽업 등 서비스 차별화 2022-11-16 16:36:37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8번째다. 도미노피자는 배달 피자 개념이 없던 1990년 한국 시장에 최초로 진출해 피자 대중화에 앞장섰다. 지난달 기준 478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완벽한 제품을 완벽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제공해 항상 즐거움을...
"그날 하루에만 300만원 날렸는데…" 떡볶이집 사장 울분 2022-11-09 08:13:24
떡볶이 전문점을 운영하는 A씨는 지난달 15일 카카오 서비스 장애로 토요일 하루 평균 350만~400만원을 기록하던 매출이 25% 수준으로 뚝 떨어졌다고 한숨을 내쉬었다. A 씨는 "카카오맵 기반 배달 대행사 이용 중인데 카카오맵 마비로 배달접수를 할 수가 없어서 방문고객만 응대했다"며 "매출이 100만원 정도로 4분의...
서비스 '뉴노멀'은 대면·비대면 융합…에버랜드 23년 연속 정상 2022-11-07 18:01:26
이었다. 올해 1위 자리는 인터넷서점, 전자제품전문점, 가구전문점, 리조트, 저비용항공사, 상급종합병원, 한방병원, 시설관리 등 8개 업종에서 바뀌었다. 플랫폼서비스는 온라인동영상(OTT), 배달앱, 숙박앱, 카셰어링, 모바일 부동산중개앱, 택시호출앱 등 6개 업종에서 1위가 바뀌었다. 한국표준협회 관계자는 “전년에...
10명 중 8명 하루 1잔 이상 커피…커피값 한달에 10만원 넘게 쓴다 2022-11-07 14:48:44
커피 구입비 비중으로는 전문점 커피가 40.5%로 비율이 가장 높았고, 캡슐커피·원두커피·드립백이 36.4%, 배달앱이 25.5%였다. 응답자 4명 중 3명은 집에 캡슐커피 머신이 있다고 했다. 커피머신을 이용하는 응답자 중 75%는 집에서 커피를 마시는 횟수가 늘었고, 44%는 커피 관련 외식비 지출이 줄었다고 말했다. 이같은...
`1일 1커피`가 대세…"한 달 평균 10만원 쓴다" 2022-11-06 09:11:12
커피 구입비 비중으로는 전문점 커피가 40.5%로 비율이 가장 높았고 `캡슐커피, 원두커피, 드립백`과 `배달앱`이 각각 36.4%, 25.5%였다. 응답자 4명 중 3명은 가정에서 캡슐커피 머신을 이용한다고 응답했는데 이용자의 75%는 커피머신 구입 후 커피 음용 빈도·양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용자 44%는 커피머신 구입...
"성인 76%, 하루 1잔 이상 커피…한달 10만원 쓴다" 2022-11-06 07:06:00
'일주일 1∼2회'(4.0%) 순으로 나타났다. 커피 구입비 비중으로는 전문점 커피가 40.5%로 비율이 가장 높았고 '캡슐커피, 원두커피, 드립백'과 '배달앱'이 각각 36.4%, 25.5%였다. 응답자 4명 중 3명은 가정에서 캡슐커피 머신을 이용한다고 응답했는데 이용자의 75%는 커피머신 구입 후 커피 ...
"경기침체는 성장 기회…대형 M&A 나설 것" 2022-11-03 17:58:03
한우 전문점 창고43, 2016년 순댓국 체인 큰맘할매순대국, 지난해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등을 잇달아 인수했다. 박 회장은 햄버거 프랜차이즈, 배달 플랫폼 등을 관심에 두고 추가 영토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M&A 적기 다가온다”그의 요즘 최대 관심사는 M&A다. 최근 매물을 들고 bhc에 인수 의향을...
박현종 bhc회장 "경제위기는 기회…대형 M&A 추진하겠다" 2022-11-03 13:41:09
전문점 '창고43', 2016년 순대국 체인 '큰맘할매순대국', 지난해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을 잇따라 인수하며 몸집을 키워왔다. 박 회장은 햄버거 프랜차이즈, 배달 플랫폼 등을 관심권에 두고 추가 영토 확장에 나설 방침이다. ○"M&A 적기 다가온다"박 회장의 요즘 최대...
[단독] '고든 램지' 한국 온다…피자 국내 마케팅 '총력'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0-27 14:54:10
피자 전문점이다. 영국 런던,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등에 매장을 두고 있다. 서울점은 전 세계 여섯 번째, 아시아 두 번째 매장이 된다. 버거와 달리 피자는 ‘바텀리스’로 운영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인당 2만9800원을 지불하면 1시간 30분동안 피자를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방식이라고 이해하면...
매일유업, 맛·건강 다 잡자…음료·영양식 라인업 강화 2022-10-11 16:18:10
전문점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매일유업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갈 방침이다. 2016년부터 진행해온 독거노인을 위한 우유 배달 서비스도 계속한다. 이 서비스는 독거노인이 거주하는 곳의 주거환경이 대부분 열악하다는 점에 착안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런 곳은 배달 차량이나 오토바이로 진입하기 어려워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