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브랜드 노크(Knock), 아카이브 성수 오픈...모델 나나 참석 눈길 2025-11-11 17:10:54
브랜드 노크(Knock)는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과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운영하고 있는 ㈜비나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문을 두드리는 순간’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명처럼, 새로운 가능성과 만남의 시작을 여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노크는 하나의 카테고리에 머물지...
환절기 맞춰 소형 두피 관리기 선보인 바디프랜드 2025-11-11 16:27:22
관리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며, 스킨케어 루틴에 두피 관리까지 포함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과 ‘바디프랜드 미니 두피올케어’ 등 환절기 두피 건강을 위한 차별화된 홈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소형 마사지기 브랜드 ‘바디프랜드 미니’는 ‘두피올...
화장품 브랜드 ‘아쿠아크’, 따뜻한하루 통해 취약계층 가정 및 국가유공자들에게 화장품 기부 2025-11-11 15:55:22
스킨케어 제품 약 2억 3천만 원 상당이 전달됐다. 기부된 물품은 따뜻한 하루를 통해 전국 각지의 미혼모 가정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 그리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에게 순차적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루씨베이전씨 이지혜 대표이사는 “우리의 마음이 담긴 기부가 생활 속에서 힘이 필요한 분들께...
메디필, 태국 내 복합 팝업 프로젝트 선봬…동남아 시장 확장 본격화 2025-11-11 15:30:53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이데아는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 수출하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中 광군제 특수 옛말…K뷰티 반등 열쇠는 미국 [마켓딥다이브] 2025-11-11 15:18:40
기간 스킨케어 내 매출 1위는 중국 브랜드인 프로야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과거 1위였던 LG생활건강의 '후'는 8위로 하락했고, 다른 국내 기업은 순위에 들지 못했는데요. 국내 화장품 기업들도 서구권으로 눈을 돌리자, 광군제 특수와 실적 연관성이 적어진 겁니다. 오히려 3분기 들어 화장품 주가는 개별 실적...
미유키 화장품, 배우 겸 댄서 강천일 공식 모델로 발탁 2025-11-11 12:33:32
과학기술을 결합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꿈과 희망을 응원한다’는 창립 철학을 기반으로, 문화와 예술의 가치를 확산하며 아름다움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미유키 EXQ크림(Miyuki EXQ Cream)’은 일본산 고순도 태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재생과 노화 방지...
"5000원도 안 해요"…다이소 뺨치는 초저가 화장품 쏟아진다 2025-11-11 09:58:54
더마펌, 제이준코스메틱과 협업한 기능성 스킨케어 9종으로 롯데마트가 직접 기획한 단독 상품이다. 이 상품들은 롯데마트의 초저가 특화 매대인 ‘가성비 뷰티존’에서 판매 중이다. 고객이 가격 부담 없이 다양한 뷰티 제품을 손쉽게 비교·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매대다. 현재 총 28종이 판매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이...
마트도 뷰티에 힘준다…롯데마트, 단독상품 출시에 기획전도 2025-11-11 06:00:06
첫날인 13일에는 제조사 더마펌, 제이준과 협업한 기능성 스킨케어 9종을 '4950원 화장품' 라인업으로 출시한다. 롯데마트가 직접 개발한 단독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기능성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4천950원 화장품'은 고객이 가격 고민 없이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한눈에 비교, 구매할 수...
라이브엑스-세인트뷰티랩, 프랑스 더마 브랜드 ‘끌리베(CLNIVE)’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 달성 2025-11-10 15:00:15
한국형 홈케어 방식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 라이브엑스의 플랫폼 운영 역량과 세인트뷰티랩의 제품 기획력이 결합된 결과”라며 “첫 방송 완판은 시장이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신뢰했다는 증거이자,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확인한 의미 있는 성과”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엑스는 이번 끌리베 론칭을 통해 탐즈(TAMZ),...
셀트리온홀딩스, 셀트리온 주식 3,382억원 추가 매입 결정 2025-11-10 10:55:35
약 500억원, 계열사인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약 500억원 규모로 셀트리온 주식을 매입했고, 셀트리온 임직원들도 약 400억원 규모의 우리사주 매입에 동참한 바 있다. 오늘 발표된 홀딩스의 추가 주식 취득까지 완료되면 그룹 전체에 걸쳐 올해에만 약 1조8,500억원 규모의 셀트리온 주식 매입을 진행하게 된다. 이런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