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민폐 카공족' 논란에…스타벅스 "프린터·칸막이 사용 제한" 2025-08-07 11:51:15
=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내 매장에서 프린터와 칸막이, 멀티탭 등의 사용을 제한하기로 했다. 7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전국 매장에 고객들이 개인용 데스크톱과 프린터, 멀티탭, 칸막이 등을 사용하는 행위를 금지하도록 전국 매장에 전날 공지했다. 또 관련 게시글을 이날부터 매장에 비치하도록 했고, 이...
스타벅스 '더 이상 못 참아'…'진상 카공족'에 칼 빼들었다 2025-08-07 11:26:31
관련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전국 매장에 '개인용 데스크톱 컴퓨터·프린터·칸막이·멀티탭' 등의 사용을 제한하는 내용을 공지했다. 이에 따라 이날부터 매장 내에서 △멀티탭으로 전자기기를 다수 연결하거나 △테이블 위에 칸막이를 설치해 개인 공간을 조성하거나 △프린터를 사용하는 등의 행위는...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후손에 수익금 기부 2025-08-07 11:17:32
스타벅스 코리아는 광복 80주년을 맞이해 독립문역점과 환구단점의 8월 수익금 전액을 독립유공자 후손에 기부한다고 7일 밝혔다. 독립유공자 후손 대상 장학금 전달식도 진행한다. 커뮤니티 스토어 6호점과 9호점으로 운영 중인 독립문역점과 환구단점은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당 300원씩 기금으로 적립한다. 이는...
스타벅스, 8월 독립문역점·환구단점 수익금 전액 기부 2025-08-07 09:20:18
스타벅스, 8월 독립문역점·환구단점 수익금 전액 기부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에 사용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립문역점과 환구단점의 8월 한 달 수익금 전액을 독립유공자 후손의 경제적 지원을 위해 기부한다고 7일 밝혔다. 독립문역점과 환구단점은 상품당 300원씩을...
'야경 맛집' 도전…스벅, 맥주·칵테일 판매 2025-08-06 09:05:55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의도와 뚝섬 한강공원의 '한강버스' 선착장에 신규 매장을 연달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두 매장 모두 맥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날 개점한 스타벅스 여의도한강공원점은 3층에서 통창으로 한강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크루즈에서 영감을 얻은 인테리어가...
스타벅스, 여의도·뚝섬 한강공원에 새 매장…맥주·칵테일 판매 2025-08-06 08:57:02
스타벅스, 여의도·뚝섬 한강공원에 새 매장…맥주·칵테일 판매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의도와 뚝섬 한강공원에 있는 '한강버스' 선착장에 맥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신규 매장을 연달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개점한 스타벅스 여의도한강공원점은 크루즈에서 영감을 얻은...
1600호 넘은 다이소…B급 상권 공략 '임차료 5% 매직' 통했다 2025-08-05 18:08:58
‘건물주들의 갑’으로 불리는 스타벅스(에스씨케이컴퍼니)의 8.2%에 비해서도 한참 낮다. 임차료가 가장 비싼 핵심 상권의 건물 1층이나 대로변을 고집하지 않고, 2~3층이나 이면도로의 B급 상업지를 적극 공략한 결과다. 깨비시장 내 다이소 매장도 B급 상업지 공략으로 임차료를 낮춘 사례다. 원래 깨비시장에는 빌딩...
스타벅스, '사유의 방' 상품 7종 선보인다 2025-08-05 09:58:37
스타벅스, '사유의 방' 상품 7종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립중앙박물관의 대표 전시 공간인 '사유의 방'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굿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2021년 11월 개관한 '사유의 방'은 삼국시대에 제작된 국보 금동 반가사유상 두 점이 나란히...
스타벅스, 비장의 무기 꺼냈다…300만잔 팔린 '레전드' 재출시 2025-08-04 13:41:12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음료들로,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다. 특히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지난해에만 300만 잔 이상 판매된 인기 음료다. 해당 음료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진출...
350만잔 팔렸다…2년 만에 다시 나오는 스타벅스 음료 2025-08-04 10:37:43
스타벅스코리아가 여름시즌 고객을 잡기 위해 인기 음료를 재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프렌치 바닐라 라떼, 피치 딸기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커피 1종과 피지오 2종이다.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지난해 스타벅스코리아가 국내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던 음료를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