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막강한 공연 IP 'SM타운 라이브', 도쿄돔 누적 관객수 110만명 돌파 2025-08-11 09:33:57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조미,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키·민호), 엑소(수호·찬열·카이), 레드벨벳(아이린·슬기·조이), NCT 127, NCT 드림, 웨이션브이, 에스파, 라이즈, NCT 위시, 하츠투하츠, 승한앤소울, SMTR25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은 4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쉼 없이 다채로운 무대를 펼쳐 폭발적인 반응을 얻...
활짝 웃은 SM, 2분기 영업익 476억…전년 대비 92.4% '껑충' 2025-08-06 14:41:59
정규앨범, 엑소 수호와 찬열의 미니 앨범 발매도 예정되어 있다. 또 동방신기 유노윤호, 소녀시대 태연의 정규 앨범과 NCT 드림, 웨이션브이, 하츠투하츠의 미니앨범, 라이즈, 샤이니 민호, NCT 정우의 싱글, NCT 유타의 일본 정규 앨범과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일본 싱글 등의 발매가 이어진다. 콘서트 부문 역시 활발하다....
"차은우만 참고한 줄 알았는데"…'케이팝 데몬 헌터스' 만들 때 참고한 이것 [원종환의 '애니'웨이] 2025-08-02 08:00:03
표정 연기를 살리기 위해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의 카이를 많이 참고했다"며 "여러 배우의 사진을 늘여놓고 여러 모습을 반영하고자 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1년간 케이팝 데몬 헌터스 애니메이션팀에서 일한 민홍 애니메이터(오른쪽)는 작품 속 아이돌그룹 사자보이스가 소다 팝 노래에 맞춰 춤추는 장면을 연출했다. 민...
레벨인피니트, 게임스컴에 '듄: 어웨이크닝'·'엑소본' 등 출품 2025-07-31 10:22:53
레벨인피니트, 게임스컴에 '듄: 어웨이크닝'·'엑소본' 등 출품 '덴 오브 울브즈'·'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 트레일러도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텐센트의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인피니트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5 참가를 앞두고 파트너사가 개발한 신작...
"케데헌 열풍…K컬처 디테일이 전 세계 사로잡았죠" 2025-07-29 18:14:42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인 카이를 많이 참고했다”며 “캐릭터의 눈에서 팝콘이 쏟아지는 장면 등을 만들어 서구권에서도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국내외 애니메이션이 참고자료가 됐다. 위 교수는 “토속적인 느낌의 귀마를 묘사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머털도사와 108 요괴’를 참조했다”며 “제안한 디자인이...
웰비즈인터내셔날, 더마펜월드와 3,000만 달러 기업가치 기반 전략적 협약 체결 2025-07-24 15:40:56
아시아 시장 유통을 위한 합작법인 DPW Asia를 설립하고, 말레이시아, 중국, 베트남, 캄보디아 등지에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다. 2020년 한국에서 설립된 WBI는 면역 관용 기반 엑소좀 플랫폼(IT EXO)과 탈모·피부 재생 포뮬러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19개국에 진출한 바이오 브랜딩 기업이다. 최근에는 세계...
대웅제약, 베스티안재단 손잡고 첨단재생의료 R&D 강화한다 2025-07-24 13:40:26
이식에 머물지만, 줄기세포에서 유래된 엑소좀은 피부 재생을 촉진해 차세대 창상치료제로 각광받고 있다. 베스티안재단과의 공동 연구는 환자와 의료진 모두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는 게 대웅제약 측 설명이다. 환자는 자가 NK세포 기반 면역치료를 통해 기존 면역억제제보다 이상 반응 발생 가능성을 줄일 수...
[게시판] 대웅제약, 베스티안재단과 면역질환·화상 치료 연구 협약 2025-07-24 08:51:21
질환 임상 연구 ▲ 엑소좀을 활용한 화상환자용 창상치료제 공동 개발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양사는 충북 첨단재생바이오 글로벌 혁신 특구와의 연계를 핵심 축으로, 첨단재생의료의 임상 연구와 치료 적용을 가속할 방침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링커스글로벌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2025' 참가…엑소블랑 오일 3종 공개 2025-07-23 11:11:51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이번에 소개된 엑소블랑 오일 3종은 서로 다른 피부 유형과 사용 목적에 맞춰 구성된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사용감과 부드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오일 제형이지만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다양한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는 반응을 얻어 현장에서도 긍정적인 관...
엑소메라, ‘EX 하이드로 카밍 앰플 마스크팩’ 누적 판매 100만 장 돌파 2025-07-23 10:51:00
수 있다. 엑소메라는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제품에 반영해왔으며,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엑소메라는 지난 7월 18일 자사 SNS를 통해 100만 장 판매 돌파 소식을 전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꾸준한 사용자 유입과 입소문을 통한 재구매가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