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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도 다이소처럼”...정용진의 ‘가격 파괴’ 실험 통할까 2025-08-17 14:10:13
특징이다. 이번 PB론칭으로 이마트는 국내 초저가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다이소와 정면 대결에 나섰다.. 전 제품 가격이 5000원 미만인 점, 일부 제품은 균일가로 판매한다는 점, 생필품 중심인 점에서 다이소의 전략과 유사하다. 다이소는 초저가, 가성비를 내세워 오프라인 유통 불황에도 오히려 매출이 크게 늘어나고...
'다이소'에 전쟁 선포한 '이마트'...초저가로 맞불 2025-08-14 15:45:57
대비 25~50%가량 줄였다. 1~2인 가구에 맞게 특화하기 위해서다. 이달 출시되는 오케이 프라이스 제품은 가공식품, 생필품 등 총 162종이다. 올해 말까지 250종으로 상품을 확대한다. 최근 유통업계에선 초저가 상품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는 양상이다. 고물가와 경기 불황이 장기화하자 편의점, 대형마트 등 여러 유통업체가...
"다이소보다 싸다" 이마트 가격 혁신…전 제품 5000원 미만 PB 브랜드 출범 2025-08-13 17:18:48
일반 상품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최근 유통업계에선 5000원 미만 초저가 상품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다이소가 초저가 시장을 선점했지만 고물가와 소비심리 둔화가 장기화하자 여러 유통업체가 초저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최근 ‘천원마트 한국발송관’을 열고 초저가 생활용품을 판매...
"다이소보다 더 싸다고?"…작심한 이마트, 내놓은 게 뭐길래 2025-08-13 11:00:01
국내 초저가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다이소와 정면 대결에 나섰다는 분석이 나온다. 전 제품 가격이 5000원 미만인 점, 일부 제품은 균일가로 판매한다는 점, 생필품 중심인 점에서 다이소의 전략과 유사하기 때문이다. 다이소는 초저가, 가성비를 내세워 오프라인 유통 불황에도 오히려 매출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다이소...
"전품목 5000원 이하"…이마트, 초저가 자체브랜드 ‘5K PRICE’ 출시 2025-08-13 07:33:10
이마트가 초저가 시장에 다시 한번 도전장을 던졌다. '5000원 이하' 자체브랜드를 새롭게 출시해 일반 브랜드 상품 대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면서 본업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이마트와 에브리데이는 5000원 이하 자체브랜드(PL) '오케이 프라이스'(5K PRICE)를...
이마트·에브리데이, 5천원 이하 브랜드 '오케이 프라이스' 출시 2025-08-13 06:00:03
가공식품과 일상용품 중심으로 880원부터 4천980원까지 초저가를 자랑한다. 이마트와 에브리데이는 통합매입과 글로벌 소싱을 활용해 일반 브랜드 상품보다 최대 70%까지 가격을 낮췄다. 1∼2인 가구를 겨냥해 용량은 기존 이마트 주력 판매상품 대비 25∼50%가량 줄였다. 오케이 프라이스 1차 상품은 오는 14일 126종이 ...
하루 판매량 '0대' 고전하더니…'40만원' 스마트폰 나온다 2025-08-12 22:14:53
인수된 이후 한국 시장에서 고전 중인 모토로라가 초저가 폴더블폰으로 다시 한국 시장 공략을 시도한다. 12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모토로라가 지난해 8월 출시한 클램셸 폴더블폰 '레이저40 울트라'는 현재까지 국내 판매량이 수백 대에 그친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에서는 "하루에 한 대도 팔리지 않는 모델"이라는...
"가성비 최고" 좋아했는데…우리 집 안방에서 벌어지는 일 [이인석의 공정세상] 2025-08-12 07:00:04
단 하나, 상식을 파괴하는 '초저가 전략'이다. 이 비현실적인 초저가 전략은 어떻게 가능한 것일까? 물론 중국의 거대한 생산 인프라를 바탕으로 중간 유통 단계를 모두 제거한 '생산자-소비자 직접 연결'이라는 구조적 혁신이 있다. 다만 그 이면에는 우리가 반드시 직시해야 할 어두운 비밀이 숨어있다....
"일단 매물로 나왔는데"...김동선의 '파이브가이즈', 과연 팔릴까? 2025-08-09 09:02:53
저성장·고물가가 이어지면서 소비자들이 초저가에 열광하는 트렌드가 생겨났다. 이런 추세에 따라 버거킹, 맥도날드, 맘스터치 등은 점포 수를 빠르게 늘리며 ‘규모의 경제’를 앞세운 박리다매 전략을 취하고 있다. 각종 할인 프로모션과 광고를 앞세워 더 싼값에 햄버거를 팔며 소비자들을 유인하고...
BGF리테일, 2분기 영업익 694억…전년비 8.9% 감소 2025-08-07 22:19:51
제품 등 신성장 카테고리도 확대해 신규 고객 유입을 노리고 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상반기 피마원 하이볼 등 업계 최고의 히트 상품을 선보인 만큼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에서 킬링 상품들을 만들어 내고 초저가 PB상품인 득템 시리즈의 품목을 더욱 넓혀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박수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