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민, 부천 전통시장 협업…밀키트 최대 70% 할인 2025-12-04 09:54:35
택배 커머스 서비스인 배민 전국특가에서 진행된다. 배민은 부천산업진흥원과 협력해 중동사랑시장 특화 상품의 온라인 판로를 넓히고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판매 품목은 추억의 떡볶이와 고추장 제육볶음, 매콤 주꾸미볶음, 자연함박 한우 스테이크, 자연함박 오리지널, 자연함박 매운맛, 우삼겹...
롯데홈쇼핑, 포토카드도 판다…걸그룹 출연 2025-12-04 09:26:16
오후 12시 35분부터 TV방송,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 등 3개 채널에서 동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트리플에스 24명의 멤버 전원이 60분 생방송에 직접 출연한다. 상품을 판매하고 지난달 발매한 최신 앨범의 무대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사전 콘텐츠 제작부터 상품 기획,...
에이블리, 전국 400개 베이커리와 '크리스마스 케이크' 팝업 2025-12-04 09:15:54
=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오는 8∼26일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사용자는 에이블리 앱을 통해 케이크를 구매하고 지정한 날짜에 매장을 방문해 주문한 케이크를 받으면 된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택배로도 수령할 수 있다. 팝업에는 성수동의...
[마켓PRO] Today's Pick : "쿠팡 흔들릴수록 CJ대한통운 더 오른다" 2025-12-04 08:55:12
이커머스 시장에서 쿠팡의 입지가 견고하다보니 추세인 리레이팅으로 이어지진 못했는데, 이제는 1) CJ대한통운이 주7일/신선배송으로 쿠팡과의 서비스 차이를 줄였고 2) 쿠팡 자체적으로 노조/규제 리스크에 직면한 사이 3) C커머스 업체들은 국내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어 다르게 봐야. 에이피알 - 또 어닝 상향을...
롯데홈쇼핑, 포토카드도 판다…걸그룹 직접 출연해 무대도 2025-12-04 08:30:58
참여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트리플에스 24명의 멤버 전원이 60분짜리 생방송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상품을 판매하고 지난달 발매한 최신 앨범의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은 TV뿐 아니라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chomj@yna.co.kr (끝)...
쿠팡 이어 G마켓도 사고…이커머스 보안 뚫렸다 2025-12-03 17:32:05
이커머스, 이른바 C커머스에 대한 불신이 이미 팽배한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G마켓은 중국 알리바바와 합작법인을 설립하면서 고객 정보가 해외로 유출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던 상황이죠. 공정거래위원회는 기업결합을 승인하면서도 국내 고객의 데이터를 기술적으로 분리하라는 조건을 내세웠습니다. 쿠팡에...
"한국인 정보 600만개 70만원에 팔아요"…버젓이 올라온 판매글 2025-12-03 17:08:30
한국 e커머스 기업이나 공공기관 등에서 빼돌린 개인정보 자료를 판매한다는 글이 다수다. 이러한 판매 게시글 중에는 국내 주요 유통기업이나 대기업을 제목에 붙여둔 글이 눈에 띄었다. 최근 두 달 사이에는 무신사, 시코르, 카카오페이 등에서 유출한 정보를 판매한다는 글도 버젓이 올라왔다. 실제 무신사 정보를...
황종서 아시아비엔씨 대표, 글로벌 4700개 매장 화장품 유통…K뷰티 선도 2025-12-03 16:04:00
e커머스와 왓슨스, TJX, 노드스트롬, 월마트 등 글로벌 주요 오프라인 유통망을 갖춰 4700개 이상 해외 매장에 진출했다. 글로벌 시장 확대와 해외 수출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브랜드 파워도 개선했다. 아시아비엔씨는 주요국 위생 허가 2573건 확보와 국가별 특화 상품 개발, 자사 브랜드 출시 등으로 제품 경쟁력과 현지...
파마스퀘어, 창고형 H&B 플랫폼 출범 임박…하남 1호점 12월 오픈 2025-12-03 14:44:43
총 3개의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국내 인플루언서뿐 아니라 중국 왕홍을 통한 실시간 송출이 가능해, 입점 브랜드는 오프라인 판매와 콘텐츠 제작, 해외 라이브커머스를 한 공간에서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2026년 1분기 오픈 예정인 청라 2호점은 대형 여행사와의 협업을 통해 중국 관광객...
K-컬처 시대, K-뷰티의 글로벌 성공 방정식 [EY한영의 비욘드 뷰] 2025-12-03 10:01:59
모바일 커머스 전환과 이에 따른 노하우 보유이다. 한국 화장품 기업들은 코로나19 팬데믹 이전부터 디지털 콘텐츠 중심의 D2C(소비자직접판매) 마케팅을 전개하며 소비자 데이터를 확보해왔다. 팬데믹 이후에는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인 미디어 커머스를 적극 활용하며 온라인 시장을 빠르게 확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