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백 가격 그렇게 올리더니…'제대로 망했다' 곡소리 2025-09-30 16:12:59
선호하던 '과시 소비'에서 여행, 공연 등 특별한 경험을 중요하게 여기는 쪽으로 소비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젊은층에선 완구 브랜드 팝마트의 캐릭터 인형인 '라부부 열풍'이 보여주듯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심리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작은 사치' 문화가 형성됐다. 글로벌 컨설팅업체...
"페북은 고리타분, 스레드는 허세?"…'SNS별 스타일' 봤더니 2025-09-30 14:23:15
초중반, 재미있고 트렌디한 사람'이란 이미지로 요약된다. 소셜미디어별로 연상되는 유튜브 이미지에 관해 2561명이 응답한 결과를 종합한 것이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응답자 1891명의 평가를 정리하면 '20대 초중반, 트렌디하고 사교적인 여성' 이미지를 떠올렸다. 엑스(X·옛 트위터)는 '20대 초중반,...
씨앤씨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인 뉴욕 2025’ 참가 성료…북미 파트너십 강화 나서 2025-09-30 11:10:02
독창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혁신 제형 라인업을 선보였다. 자연스럽고 선명한 발색,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사용감에 초점을 맞춘 신규 립 제형과 다양한 텍스처 구현이 가능한 아이, 베이스, 스킨케어 등 혁신 제형들이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북미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제형 개발 역량을 강조하고...
이마트24, 새 PL브랜드 '옐로우' 론칭 2025-09-30 06:00:00
한, 3가지 콘셉트에 맞춰 가성비 상품은 ‘오렌지’, 트렌디 한 상품은 ‘네이비’, 건강 상품은 ‘그린’으로 패키지 라벨 폰트 색상을 달리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새 PL브랜드 론칭으로 기존 PL상품을 모두 옐로우로 바꾸고, 새 브랜드에 맞는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채정안, 스타일 디렉터 됐다 2025-09-29 17:50:20
또한 채정안의 패션 영향력을 바탕으로 론칭 전부터 업계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채컬렉티브'는 '어반 보헤미안(Urban Bohemian)'을 메인 콘셉트로, 전통적인 프렌치 시크와 보헤미안 무드를 채정안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아티스틱 워드로브를 제안한다. 프리미엄 소재와 자연스러운 실루엣, 빈티지...
삐아 동생 브랜드 '아이쁘', 에이블리 단독 런칭…블러 틴 팟 20종 선보여 2025-09-29 09:00:04
고려한 신개념 저가형 뷰티 브랜드로, 색조장인이라고 불리는 ‘삐아’의 동생 브랜드로서 제품력과 트렌디한 감각을 계승하면서도 보다 캐주얼하고 수집욕을 자극하는 컬렉터블한 감성을 담았다. 첫 런칭 제품은 ‘블러 틴 팟’으로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팟 타입 립앤치크 제품이다. 3세대 블러 제형을 적용해...
찬바람 불어도 장원영 … 광고 제품으로만 24시간 가능 2025-09-29 08:52:04
좋은 티셔츠, 클래식한 체크 스커트와 데님 등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몸판과 소매 부분의 리본 디테일로 로라로라만의 감성을 더한 ‘리본 다운 쇼츠 패딩’은 리본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헤어리한 모직 소재로 몸을...
딜리셔스, '신상마켓 VIP K-패션 Fair FW 2025' 성료…SBA 지원 2025-09-26 11:18:26
인플루언서들에게 동대문 패션의 창의성과 트렌디함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오프닝 무대에서는 케데헌의 ‘골든(Golden)’과 로제의 ‘아파트(APT)’를 국악 편곡으로 선보이며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동대문 K-패션의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드러냈다. 행사장에는 FW 시즌 주요 신상품이 다수 전시돼 해외...
'감 떨어졌다' 듣던 롯데는 어떻게 하노이 ‘핫플 메이커’가 됐나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9-25 16:28:34
홍보한 것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있었는데요. 많은 유통 전문가들이 “굉장히 트렌디하다”거나 “한국 롯데보다 더 잘해놨다”는 의견을 내놨어요. 결정적으로 롯데가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같은 걸 베트남에 2~3개 더 짓겠다고 얼마 전에 발표했어요. 잘된다는 결정적 증거이죠. 롯데는 요즘 안되는...
유리아쥬-롬앤, 올리브영 단독 '더모 컬러 립밤' 출시 2025-09-24 10:00:01
보습 장벽 효능을 더해 립밤 본연의 촉촉한 보습감을 강화했다. 출시 제품은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컬러드 배리어 그레이프,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컬러드 쥬쥬 배리어 2종으로 데일리 립 케어와 색조 연출을 동시에 만족시킨다는 설명이다. 유리아쥬와 롬앤 관계자는 “200년 피부 장벽 과학 노하우를 가진 유리아쥬와 색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