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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아이템인 보스턴백과 백팩을 미니 사이즈로 만든 백이 대표 제품이고, MZ세대 사이 유행인 백꾸(가방꾸미기) 아이템인 불독 참도 선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봄을 맞아 '벚꽃 에디션' 등 한정판을 내놓는 마케팅이 업계 관례가 됐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2024-03-20 09:20:02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랜드 커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7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MD, 빅데이터, 글로벌소싱(생산),...
롯데면세점, 저우제룬 콘서트 공식후원…오세아니아 마케팅 강화 2024-03-19 08:45:34
활기를 되찾고 있는 만큼 롯데는 주력 소비층을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지난 2일 시드니, 16∼17일 멜버른에서 열린 저우제룬 콘서트의 공식 후원사를 맡아 브랜드를 알렸다. 또 지난달 29일 시드니 시내점에 저우제룬이 2006년 론칭한 패션 브랜드 '판타시' 팝업스토어도 열었다. ...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B2B 쇼퍼블 비디오 SaaS솔루션 ‘BrixPlus’를 서비스하는 ‘스쿼드엑스’ 2024-03-18 22:18:38
통해 패션, 뷰티, 푸드, 리빙, 트레블 업종별 대표 기업들과 협업 사례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한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들에 스쿼드엑스의 솔루션,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를 소개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쿼드엑스는 2022년 2월에 설립 후 5월에 카테노이드, 가우스캐피탈로부터 10억원의...
후배 프로게이머 위한 '쵸비 장학금' 생긴다 2024-03-18 14:21:35
콜업되기도 했다. 또한, 프로게이머 선수 육성뿐만 아니라 e스포츠 마케팅, 프로덕션, 대회운영, 스폰서십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인재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2021년부터 운영한 취업 프로그램 “Esports Master Track(EMT)”를 통해 인재를 육성해 젠지 e스포츠를 비롯한 e스포츠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세럼카인드, 에이든랩과 일본 총판 계약 체결 2024-03-18 11:01:16
인플루언서 마케팅 & 커머스 전문가 그룹이다. 강 대표는 과거 1500개 브랜드를 100개국에 진출, 수출 실적 50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최근 A라운드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하며, 지속적인 글로벌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고 있다. 에이든랩은 독자적인 일본 이커머스 & SNS 빅데이터 솔루션 플랫폼인 ‘인코드에잇’ 운영을...
명품 플랫폼 젠테, 패션레이블 블라인드리즌 인수 2024-03-18 09:08:02
경력을 바탕으로 플랫폼 전략에 대한 이해도와 패션브랜드 운영 경험을 젠테에 이식할 전망이다. 젠테는 자체 ERP '젠테포레’를 포함한 럭셔리테크 기업으로서의 기술력과 데이터, 그리고 부티크부터 고객까지의 전 채널 네트워크 바탕으로 브랜드 개발부터 디자인, 생산, 마케팅, 홀세일에 이르는 경험과 인프라를 갖...
中 알리·테무 '대공습'…네이버엔 약일까 독일까 "헷갈리네" 2024-03-18 09:00:03
높은 제품군은 주로 의류·패션 관련 상품인 만큼 국내 시장에 미칠 영향이 제한적일 것이란 관측을 근거로 들었다. 실제로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 해외 직구액이 차지하는 비중은 아직 2~3%대 수준. 중국 직구액은 늘었지만 다른 국가 직구액이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네이버로선 광고 부문에서는 매출 신장 효과를 볼 수...
"한국서 이렇게 대박날 줄은…" 中 기업 공습에 '초비상'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3-17 17:05:40
타격이 덜했다”고 설명했다. 패션 플랫폼들이 최근 브랜드와 협업이나 디자이너 육성 등을 강조하고 나선 것 역시 이와 무관하지 않다. 지그재그는 지난해부터 개인쇼핑몰과 브랜드 상품을 함께 선보이는 연합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이랜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입점한 데 이어 이달에는 11개...
[단독] 컬리, '계획된 적자' 끝낼까…작년 적자폭 40% 줄였다 2024-03-17 14:00:01
38.4% 줄어든 수치다. 물류센터를 효율화하고 마케팅 비용 등을 절감한 데 따른 것이다. 매출은 2조372억원에서 2조773억원으로 소폭 증가했다. 업계는 지난해 들어 컬리의 연간 적자 규모가 사상 처음으로 줄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컬리가 13년 만에 흑자를 내기 시작한 쿠팡처럼 '계획된 적자'를 끝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