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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ZY, 강렬 퍼포먼스로 레전드 연말 무대 추가 2022-12-20 09:40:57
했다. 시청자들은 "머릿속 유고걸 유나만 맴도는 레전드 커버 무대", "10년 전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하다니 역시 유나", "원곡자 이효리도 뿌듯해할 것 같다", "2022년 K팝 프린세스" 등 호평이 쏟아졌다. 유나의 `퀸카` 매력이 제대로 담긴 `U-Go-Girl` 무대 영상은 KBS 공식 유튜브 채널 `KBS Kpop`에 게재된 `2022...
11월 극장가 사로잡을 최고의 스릴러 ‘올빼미’,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 TOP 3 2022-11-21 14:10:10
왕, 이하준 미술감독의 미장센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올빼미’가 선사하는 미장센이다. ‘올빼미’의 미술은 영화 ‘기생충’, ‘독전’, ‘관상’ 등의 작품을 통해 ‘디테일의 끝판왕’이라는 별명을 얻은 이하준 미술감독이 완성했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스토리를 돋보이게 하는 공간 구성을 비롯해 캐릭터의...
버려진 페트병으로 만든 '주름 가방'…"지구에 무해한 제품 만들려고 창업" 2022-11-17 16:47:32
한 패션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기업에서 니트 디자이너로 일하던 왕종미 플리츠마마 대표(사진)가 친환경 패션 사업에 눈을 돌린 건 2017년이었다. 다니던 회사를 퇴사한 뒤 ‘어떤 일을 하면서 먹고 살지’ 고민하다가 친환경 가방 사업을 떠올렸다. “기왕 창업한다면 환경에 해가 덜 됐으면 좋겠다는 단순한 생각으로...
올해 마지막 백화점 정기세일…겨울 아우터 할인 판매 '풍성' 2022-11-16 06:00:02
이번 세일에는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총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시즌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패딩·코트 등 아우터 물량은 지난해보다 최대 20% 늘었다. 이 밖에 무역센터점은 18∼20일 여성 패션 종합할인전을 진행해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10여개가 참여해 겨울 의류 상품을 최대 50%...
아줌마 바지의 변신…고무줄 바지 인기에 명품도 '풍덩' 2022-11-13 07:26:00
때문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션에서 디자인뿐 아니라 실용성과 착용감이 주요 고려 요소로 자리 잡으면서 밴딩을 활용하는 브랜드들이 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겉보기에는 세련된 정장 바지처럼 보이지만 허리 뒷부분에 밴딩을 넣어 착용감을 보완한 제품이 브랜드별로 쏟아지고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가 선보인...
"8살 아들 성폭행했나"…재판에 선 '희대의 악녀' 결말은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2-11-12 09:00:03
유럽 전역에 뿌려져 지금의 패션 잡지 역할을 톡톡히 했죠. 이름이나 생김새, 옷차림만 보면 앙투아네트가 ‘뼛속부터 프랑스인’이라고 오해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앙투아네트는 합스부르크 가문, 즉 오스트리아 출신입니다. 프랑스와 오스트리아가 오랜 기간 치열하게 경쟁하고 10년 넘게 전쟁까지 치렀던...
삼선·하트 패션 많이 보이더니…신명품 효과에 줄줄이 '최대 매출' 2022-11-09 22:00:01
패션 브랜드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는 후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브루넬로 쿠치넬리', '크롬하츠', '알렉산더왕' 등 고가 패션 브랜드 외에 신명품으로 불리는 '메종 마르지엘라' '아크네 스튜디오' '질샌더' 등을 국내에서 운영 중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명품 유통 주도권 놓고…e커머스-럭셔리기업 '新 제판 전쟁' 2022-11-04 17:33:30
꼽힌다. 명품 제조사나 글로벌 주요 패션기업이 유통의 주도권을 e커머스에 빼앗기지 않기 위해 판매를 엄격하게 제한하면서 일반 소비자가 정식 매장에서 신상품을 구입하는 게 까다로워진 것도 영향을 미쳤다. 사활 건 e커머스·명품사 경쟁코로나19가 명품 리셀 활성화를 촉발한 이후 유통의 주도권을 잡기 위한 명품...
1400만원 '에르메스 백' 사기만 하면 대박…리셀가 얼마길래 2022-11-04 11:34:05
300%에 달했다. e커머스·명품기업 ‘소송전’패션 브랜드는 리셀 플랫폼 등 e커머스기업과 소송전을 펼치고 있다. 명품 시장의 높은 성장성을 고려해 돈되는 명품 브랜드를 전부 들여오려는 e커머스의 전략 때문이다. 패션 기업은 e커머스 기업들이 ‘짝퉁’을 팔고 있다고 집요하게 노리고 있다. 나이키는 지난 5월 세계...
정용진의 도전과 실험…이마트의 영광은 언제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2-11-02 13:49:36
또 무신사 같은 회사들은 패션과 MZ 세대에 특화를 해서 소비자들을 팬으로 만드는 데 성공을 했습니다. 근데, 쓱닷컴, 지마켓은 뭐가 있는지 딱히 잘 안 보입니다. 3강 구도 안에 든 것을 그나마 위안 삼아야 할 거 같아요. 정용진 부회장은 그런데, 돔구장 짓겠다고 돈을 또 쓴다고 하죠. 그러면서 한편으론, 긴축 경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