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기대 넘어 놀라움 준 기업들…고객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2013-06-18 15:35:03
업종 선도 기업으로서 지위를 굳히는 계기도 될 수 있다. 신한카드는 2200만 회원을 확보해 카드업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음에도 사회적 약자와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사회적 책임 경영에 발벗고 나서고 있는 점이 인정을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lg전자의 에어컨 브랜드 ‘휘센’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혁신대상] '이노베이션 코리아'…세계를 놀라게 하다 2013-06-18 15:35:02
안았다. 창조혁신상의 경우 사회, 문화, 예술 분야 등에서 혁신을 선도한 기업 및 개인을 추천받아 심의위원회에서 최종 선정했다.최고경영자상을 받는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김헌배 부사장(한국개발 총괄)은 지속적인 혁신으로 한국형 갤럭시 시리즈 개발을 총괄, 차별화한 기기 라인업을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와...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OLYMPUS 'PEN',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 'PEN' 열풍 2013-06-18 15:30:22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기술과 문화 마케팅을 펼치며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올림푸스의 pen시리즈는 누구나 쉽게 소유할 수 있는 사진기라는 콘셉트로 개발돼, 사진이나 카메라에 대한 사전지식이 없어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입소문을 타고 널리 퍼지면서 ‘페니아(penia: pen의 마니아층을...
[위례 힐스테이트①규모]위례신도시 역세권 아파트 621가구 분양 2013-06-18 07:30:00
선도 높다고 평가되는 조경비율이 위례 힐스테이트는 51%에 달한다.아파트 동 높이는 거의 일정하지만 경사지형을 활용한 데크형 설계로 스카이라인의 리듬감을 살릴 계획이라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파트 외관에는 하늘색과 녹색 위주로 색채 디자인을 적용한다.아파트 실내평면은 서재 취미실 등으로 활용할 수...
아워홈, 저염식 식자재 브랜드 출시 2013-06-17 11:05:17
아워홈은 향후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한다는 계획입니다. 장성호 아워홈 식품연구원 원장은 "맛도 뒤지지 않는 건강식을 위해 소금, 설탕, 마요네즈 등을 대체한 다양한 레시피를 연구 개발했다"며 "나트륨·당질 저감, 무첨가 강화, 우수 식재료를 강조한 브랜드로 건강식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분양 현장 포커스] 성남'위례 힐스테이트', 역세권에 초·중·고교도 가까워 2013-06-16 14:07:32
선도 높다고 평가되는 조경비율이 위례 힐스테이트는 51%에 달한다. 아파트 동 높이는 거의 일정하지만 경사지형을 활용한 데크형 설계로 스카이라인의 리듬감을 살릴 계획이라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파트 외관에는 하늘색과 녹색 위주로 색채 디자인을 적용한다. 입주는 2015년 11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가상 매장·농산물 직거래…시작은 홈플러스 2013-06-13 15:30:10
대형 할인점에 새로운 개념을 접목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000년 문을 연 안산점은 ‘가치점’ 개념을 국내에 처음 도입한 시도였다. 기존 할인점들이 창고에 물건을 쌓아두고 싸게 파는 것에만 집중한 반면 홈플러스는 고객의 생활 편의를 높이는 방법을 고민했다. 매장에 어린이놀이터, 수유실, 문화센터, 푸드코트,...
이마트 본사 임직원 현장근무 실시 2013-06-13 10:23:41
진열, 카트청소 등 후방지원의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허 대표는 "유통업은 시스템화 되어 움직이지만 결국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현장 직원 즉, 사람이 주가 되어 움직인다"며, "최근 1만여 명의 정규직 전환부터 새로운 갑을관계 재정립 등 유통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올바른 기업문화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 나갈...
"월드컵을 배 위에서"…창조경제 프로젝트 제안 2013-06-12 11:00:05
리조트 선박) 등 융합형 선박이 미래 조선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올림픽, 월드컵 등과 같은 메가이벤트를 치를 수 있는 크루지움은 경제성분석 결과 연평균 매출이 9천500억원으로 일반 경기장의 2.7배이고, 투자비용 대비기대이익도 일반 경기장보다 4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STX는 중동의...
CJ제일제당 쁘띠첼, '뮤직 페스티벌’ 현장 찾아 마케팅 2013-06-12 09:49:45
디저트 음료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女직원들, 짧은 치마입고 아침마다…'민망' ▶ '한혜진 교회' 가보니…배우들 이런 일도 해? ▶ 도경완, 장윤정에 '계획적 접근' 소문나자… ▶ 한채영·조영남 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