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문수 지사 "전곡항 마리나 해양관광레저 명소될 것" 2013-05-29 13:53:11
해양레저문화를 홍보할 수 있는 다목적실과 회의실이 갖춰져 있다. 또 클럽룸, 샤워실, 카페, 레스토랑, 전망대 등 편의시설도 들어섰다.마리나의 이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클럽하우스는 편의시설 제공은 물론, 클럽 간 정보 교류 등 사교의 장으로도 널리 활용되고 있는 중요한 시설이다.김문수 경기도지사는 "서해안은...
안랩, '2013 투명회계대상' 수상 2013-05-29 13:30:25
및 정보보안 산업을 이끌어가는 리더로서 투명 회계 측면에서도 기업의 투명 경영 문화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유부女, 성폭행 당해도 말 못한 이유가…충격 ▶ '방송사고' 손진영, 지나 가슴에 손을…헉! ▶...
[진화하는 산업단지공단] 53개 산단, 제조업 생산 58%·수출 74%…한국 경제성장 견인 2013-05-28 15:47:25
문화의 메카로, 파주탄현국가산단은 중소기업전용단지로 부상하고 있다. 서부지역 산단은 국내 최대 중소기업의 요람이다. 먼저 반월국가산단은 수도권 과밀인구와 산업시설의 분산 수용을 위해 조성된 곳으로 국내 최대 중소기업전문단지로 자리매김했다. 반월에 이어 제2중소기업단지로 조성된 시화국가산단은 세계적...
BMW모토라드, 이동식 바이크 정비센터 운영키로 2013-05-28 15:38:08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안전하고 올바른 라이딩 문화 정착을 위한 '라이딩 스쿨'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까지 전남 영암의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리는 KMF 코리아 로드레이스 챔피언십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 대회의 특별경기인 'BMW 모토라드...
[건강한 인생] 동아제약 박카스, 50년간 177억병 팔려 '지구 52바퀴'…박카스 신화는 진행형 2013-05-28 15:30:03
업체를 선도하는 마케팅 전략도 한몫 했다. 초반 타깃 포인트는 ‘간 보호’에 맞췄다. 1960~1970년대 음주문화를 감안한 것이다. 최호진 동아제약 홍보이사는 “건강도 좋지 않은 상태에서 부실한 안주를 놓고 술을 마시던 시절이라 초반에는 간장 보호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루트카’를 앞세운 독특한 유통 전략도...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카페베네, 한국형 카페로 뉴욕 스타벅스에 도전 2013-05-27 15:30:40
복합문화공간이라는 독창적인 카페문화를 만들어 국내 커피전문점 트렌드를 선도한 국내 토종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다. 2008년 4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후 5년이 지난 현재까지 전국에 86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 브랜드인 스타벅스가 세계 커피점 시장을 주름잡고 있지만 한국시장에서만은 토종 브랜드인...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롯데리아, 한국의 맛 접목…패스트푸드 넘어 '퀵서비스 레스토랑'으로 2013-05-27 15:30:37
베트남 전역으로 점포망을 늘림으로써 한국의 외식문화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현지화된 제품 개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도입 등을 통해 베트남 외식시장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2011년 말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첫 점포를 열었다. 현재 19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와이즈파크 초대형 쇼핑도시로 재탄생하는 상가 분양! 2013-05-27 12:44:00
주변이 강북 최고의 상권을 넘어 서울 문화, 관광 및 패션을 선도하는 곳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또한 이러한 홍대상권의 확장과 홍대입구역 개발 사업이 맞물리면서 대형기업들간의 치열한 자리싸움은 이미 시작 됐다. 이러한 수요가 몰리면서 홍대상권의 3.3㎡당 평균 권리금 또한 강남역 상권을 이미 뛰어넘었다....
현대차,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 슬로건 공모 2013-05-26 17:24:49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실시하게 됐습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슬로건은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후원사인 현대차의 월드컵 마케팅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붉은 악마 등 주요 월드컵 관련 단체들의 공식 슬로건으로 사용돼 대한민국 대표 슬로건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선정된 슬로건은...
신사동 브런치·청담동 메이크업…서울여자 체험코스 인기 2013-05-26 14:39:47
민감한 트렌드를 발 빠르게 읽고, 새로운 테마를 선도적으로 제시하여 식상하지 않게 하는 노력이 너무나 필요해 보인다. 송은경 < (한국관광공사 오사카 지사) 차장 > ▶ 6월의 주요 마이스행사▶ 롯데월드와 함께하는 다른 그림 찾기▶ [기고] 이한철 한국전시산업진흥회장, "80회 ufi 서울총회 마이스 진흥의 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