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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청, 품목별 병행수입 안내 책자 발간 2014-10-10 09:55:42
품목별 병행수입 안내 책자는 전국 세관, 상공회의소, 관세사회 본부·지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등 소비자 관련 단체 등을 통해 책자를 무료로 볼 수 있다. 관세청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전자책(e-book)으로도 열람할 수 있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부산국제음식박람회,2~5일 부산 벡스코서 개최 2014-10-02 09:50:33
한국조리사회중앙회 부산시지회, 한국외식업중앙회 부산시지회 일식협회의, 한국생선회협회 등에서 전시를 맡았다. 부산 어린이 급식관리지원센터, 식생활교육부산네트워크,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푸드 인더스트리, 슬로푸드 부산지부, 부산농업기술센터 등에서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 등을 상시로 열린다.체험 프로그램은...
이디야커피, 라떼 400원 올려 …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커피 카페베네 줄줄이 인상 2014-10-01 10:34:55
인상의 이유로 꼽으며 불가피한 선택이었다고 강조했다.일부 소비자들은 그러나 커피 전문점들의 이 같은 설명이 '변명'에 불과하다고 지적했다.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에 따르면 아라비카 생두 1㎏의 올해 상반기 평균가격은 4179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3280원보다 올랐다. 2012년보단 10.4% 떨어졌다.원재료 인상...
청정지역, 과학적 생산 '녹차미인 보성쌀' 2014-09-18 07:00:10
획득해 소비자를 위한 최고의 쌀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8년 출품 첫해부터 올해까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 후원하는 전국 12대 고품질 브랜드쌀 평가에서 수상한 바 있다.또 2011년과 2014년에는 ‘러브미’ 인증마크를 획득했고 농협중앙회 브랜드쌀 평가에서 전국 1위 및...
[인포그래픽]'담뱃세 인상' 찬반 논란…"환영" vs "결사 반대" 2014-09-11 11:39:03
인상을 공식화하면서 시민 찬반 논란이 뜨겁다. 금연단체는 "적극적으로 환영한다"는 입장인 반면, 흡연단체는 곧바로 "결사반대한다"고 맞받고 있는 형국이다.먼저 정부가 담뱃세를 올리겠다고 하자 금연관련 단체와 학회는 두 손을 들어 환영했다. 한국금연운동협의회는 최근 성명을 내고 "십...
가공식품 선물세트,단품 합계보다 12%나 비싸··더 싸야되지 않나? 2014-09-05 10:20:53
상품을 더한 가격보다 비싼 것으로 조사돼 메이커들이 소비자들을 우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시판 중인 가공식품 선물세트 12개를 대상으로 세트 가격과 단품 가격의 합계를 비교한 결과 세트가 평균 12%(4,140원) 비쌌다고 4일 밝혔다. <사진은 기사의 특정 사실과 관련없습니다.> 특히 ...
가공식품 선물세트, 개별 상품 합계보다 12% 비싸 2014-09-04 18:29:21
상품을 더한 가격보다 비싼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시판 중인 가공식품 선물세트 12개를 대상으로 세트 가격과 단품 가격의 합계를 비교한 결과 세트가 평균 12%(4천140원) 비쌌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조사 대상 중 일부 제품의 세트 가격과 단품 가격의 합계가 9천원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카페 빙수 가격, 직장인 점심값의 1.4배 2014-07-16 21:51:40
소비자단체협의회 조사 [ 강진규 기자 ] 커피전문점의 빙수 가격이 직장인 평균 점심값의 1.4배 수준인 것으로 조사됐다.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지난달 판매점별 빙수류의 평균가격을 조사한 결과 커피전문점이 9341원으로 가장 비쌌다고 16일 발표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지난 3월 조사한 직장인 평균 점심값...
신제윤 "LTV·DTI 합리적 조정 검토"(종합2보) 2014-07-07 13:43:12
"한국거래소 등 4개 기관이 노사합의와 단체협약 개정을 완료했고 앞으로도 정상화 방안을 적극 추진하여 금융공공기관의 경영효율을 제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금융전산사고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여러 기관에 산재·중복된 보안기능을 통합·재조정한 보안전담기구를 내년 초에 출범시킬...
블랙야크·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제품보다 광고가 우선 2014-07-04 16:29:03
분석이다.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물가감시센터는 4일 블랙야크, 영원아웃도어, k2, 밀레등 국내 아웃도어 업체 4개사의 재무제표를 분석한 결과,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최근 5년간 매출 대비 광고·판촉비 비중이 7.3%포인트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매출원가 대비 광고·판촉비 비중은 24.7%에 달했다.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