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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모바일뱅킹 고객 3천700만명 돌파 2014-02-10 12:00:05
40.6%에 이어 두 번째다. 텔레뱅킹은 13.1%, 창구 거래는12.2%였다. 조회서비스 기준으로는 인터넷뱅킹의 업무처리 비중이 73.8%로 가장 높고 창구거래(15.9%), 텔레뱅킹(5.7%), 자동화기기(4.5%) 순이다. ev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번주 보험사 전화영업 재개…정보제공 동의받은 일부고객 대상 2014-02-10 10:19:24
유출 사태로 정지됐던 보험사 텔레마케팅(tm) 영업이 이번주 후반께 정보제공을 동의받은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재개된다.금융당국은 10일 보험사가 '직접 동의받은 자사 고객정보'를 자체 점검한 이후 최고경영자(ceo) 확약서 제출을 거쳐 이번주 후반께 tm영업을 재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금융당국은 보험사의 ceo...
<카드3社 영업정지로 서민들 이자비용 상승 우려> 2014-02-10 06:03:14
극약처방을 내린 바있다. 곧바로 당국의 텔레마케팅(TM) 영업금지 조치는 법적인 근거가 없는 권한 남용이라는 지적이 나왔다. 3만명이 넘는 금융권의 텔레마케터(TMR)들이 해고 위협에 생계가 어려워진다는여론도 많았다. 이에 대한 당국의 대책은 금융사에 이들을 해고하지 말라는 긴급 지도가 전부였다....
현대엘리베이터 "쉰들러, M&A실패 책임 전가" 2014-02-09 20:12:13
언론 매체와 애널리스트 대상으로 진행한 텔레콘퍼런스에 대한 논평에서 "의욕적으로 시도한 M&A가 의도대로 진행되지 않고 손실이 발생하자 그 책임을 회피하고자 자신들의 이사회가 열리기 전에 벌인 변명, 궤변과 거짓으로 점철된 쇼"라고 주장했습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또 쉰들러 회장이 한국시장 철수까지 고려 중이...
현대엘리베이터 "쉰들러 M&A실패 책임전가…사실왜곡" 2014-02-09 12:08:03
진행한 텔레콘퍼런스에 대한 논평에서 "의욕적으로 시도한 M&A가 의도대로 진행되지 않고 손실이 발생하자 그 책임을 회피하고자 자신들의 이사회가 열리기 전에 벌인 변명, 궤변과 거짓으로 점철된 쇼"라고 주장했다. 2006년과 2010년 35%의 지분 매입 당시부터 현대그룹의 순환출자 구조와 파생상품계약을 알고...
쉰들러 회장 "현대엘리베이터 지분 매각 가능성 낮아" 2014-02-07 22:39:27
언론 매체와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한 텔레콘퍼런스를 통해 "현대엘리베이터에 대한 투자로 그동안 막대한손실을 봐 지분을 매각하는 방안을 검토했으나 현재로선 가능성이 낮다"고 밝혔다. 쉰들러 회장은 지분을 매각할 경우 소액주주 등 기존 투자자들이 피해를 보는 데다 향후 세계 시장에서의 평판이 훼손될 수...
황창규의 KT, 계열사 대표 인선 윤곽 2014-02-06 21:39:29
kt텔레캅 사장 후임에는 최영익 kt링커스 사장이 유력하다. kt파워텔은 대표이사 대행을 맡고 있는 엄주욱 전무가 승진할 가능성이 높다. 이 밖에 kt스포츠 사장에 정성환 전 kt텔레캅 사장, kt링커스 사장에 박헌용 전 kt문화재단 이사장이 내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주성 kt미디어허브 사장과 서정식 kt클라우드웨어...
금융규제 완화정책 후퇴 우려 2014-02-06 17:00:48
정부가 금융사 텔레마케팅 전면금지 조치를 서둘러 내놓으면서 5만명에 달하는 텔레마케터들이 실직불안에 시달리는 등 해프닝도 빚었습니다. 정부가 시류에 편승해 즉흥적으로 규제를 남발하면서 금융정책의 일관성과 안정성이 흔들리고 있는 것입니다. [인터뷰] 윤창현 한국금융연구원장 “너무 즉흥적인 결정과 정책은...
미인대회 출신 트랜스젠더 제나 텔레코바, 한국에서 양악수술 2014-02-06 12:43:06
제나 텔레코바(jenna talackova. 25)는 트랜스젠더로는 처음으로 미스 유니버스 캐나다 대회에 참가해 최종 12인에 올랐던 화제의 인물. 제나는 2013년 12월 한국을 방문하여 양악수술과 안면윤곽수술을 받았다. 제나 텔레코바는 체코슬로바키아 출신 아버지와 캐나다인 어머니 사이에서 아들로 태어났지만 19세였던...
당국의 'TM 금지'에 삼성 보험사들 웃었다 2014-02-06 06:09:06
"가입자 늘어" 8일 만에 번복된 금융당국의 '텔레마케팅(TM) 금지'는 애초 계획에도 없었으나 급조된 것으로 나타났다. TM 금지는 카드사 정보유출 사태에 대한 당국의 책임론이 비등해진 시점에서 나왔다. 업계에선 최장 한 달간 이어지는 이번 조치의 가장 큰 수혜자는 온·오프라인영업 조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