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장사 1분기 영업익 전분기 대비 11% 증가 2013-01-14 06:22:05
등 음식료와 화장품 종목들도 경기 방어적 특성과 해외 사업의 성과 가시화로 영업이익이 전분기보다 각각 185.05%, 161.64%, 58.30%, 59.63% 증가할 것으로 전망됐다. 이밖에 LG유플러스, 위메이드, OCI, 녹십자[006280], 두산인프라코어[042670]도영업이익이 각각 145.76%, 540.87%, 225.16%, 273.92%, 118.66%...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2013-01-11 22:50:38
날선 원칙은 그대로다. 기존 소블린 대비 흡수성과 발림성이 좋아진 것도 소블린 마니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새해 패션 스타일은 … "여성들의 입술은 붉어진다" 2013-01-11 15:56:40
남성 직장인." 패션연구소와 화장품 업계가 전망한 올해의 패션·화장 트렌드다.13일 신세계 패션연구원 20명과 상품본부 바이어 110명,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이 꼽은 새해 패션·화장 트렌드는 '오버사이즈'와 '기능성 패션', '화려한 색의 립스틱'이다. ◆ 슬림 패션서 오버사이즈로 신세계 패션연구소...
[인터뷰] 에오스보떼 김현숙 대표 “33년간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고 싶다” 2013-01-11 08:27:02
사용하라고 하고 싶지 않다. 화장품은 바르는 자체만으로도 피부건강에 도움을 준다. 다만 제품의 질을 높여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싶었다. 또한 코스메틱 사업을 통해 많은 사람이 잘못 알고 있는 화장품 사용법을 제대로 알려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그는 개개인의...
싸이 송중기 화장품 모델로 … 모델업계 지각변동 2013-01-10 07:33:07
여성 아이돌 가수들도 화장품 광고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8일 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설리와 크리스탈을 모델로 발탁했다. 업계 관계자는 "10대 아이돌이 광고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지만 화장품 업계에선 모델로써 활용도가 높은 20대를 더 주목한다" 며 "기초 화장품뿐...
[10일 증권사 추천종목]에이블씨엔씨·와이지엔터테인먼트 등 2013-01-10 07:01:10
이상의 매출 고성장세 유지 가능. 화장품 업계 평균 주가수익비율(per) 23배 대비 현저한 저평가 수준인 14배의 밸류에이션(실적대비 주가수준) 메리트 보유)-한올바이오파마(2013년 상반기 한페론(바이오베타 c형간염 치료제)의 라이센스 아웃 기대감 부각. 상반기 중 국내에서 입증된 토미포란으로 중국 항생제...
엔低에 한파까지…명동에 발길끊은 일본인 2013-01-09 16:51:12
띄지 않았다. 한 화장품 매장 직원은 “요즘 명동을 지나다니는 일본인 수가 작년의 절반밖에 안된다”며 “국내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도 별로 나아지지 않았고 추위까지 겹쳐 매출이 10% 이상 감소했다”고 말했다. 영하 10도를 오르내리는 강추위에 엔저(低)와 한·일 관계 악화 영향으로 일본인 관광객마저 급감하면서...
한국콜마 vs 코스맥스…국내 이어 中 화장품 시장서 '격돌' 2013-01-09 16:41:37
(1) 화장품 odm 라이벌 한국콜마 odm 업계 선발 주자, 건강식품으로 영역 확장…中에 제2공장 건설 추진 코스맥스 中시장 선점 나서…광저우 신공장 가동…年4000만개 추가 생산 국내 화장품 odm(제조자설계생산) 시장 1, 2위를 다투는 한국콜마와 코스맥스의 중국시장 쟁탈전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중국시장을 선점한...
[Smart & Mobile] 카카오톡"우리가 대세"vs조인"게임은 이제 시작"…모바일 메신저 '2차대전' 2013-01-09 15:35:05
식품, 화장품, 옷, 영화상품권 등을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으로 판매하고, ‘플러스 친구’라는 이름의 광고 플랫폼도 운영 중이다.앞으로 문자 채팅뿐 아니라 뉴스 읽기, 음악·영화와 같은 콘텐츠 소비 등 모든 활동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이뤄진다면 통신사들의 수익은 더 줄어들 수밖에 없다는 분석이다. 조성완...
화장품업계 "해외시장 집중" 2013-01-08 16:24:50
화장품 시장에 안착하기 위한 투자입니다. 인수 업체 매장에 LG생건의 기존 브랜드를 입점해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입니다. <인터뷰> 성유진 / LG생활건강 홍보팀 "일본 내 화장품·이너뷰티 사업 확대하고 LG생활건강 브랜드의 일본 정착을 위해 사업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LG생건의 중저가 브랜드 `더페이스샵`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