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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별 ‘여배우 피부 관리’ 모아보기 2013-02-21 10:11:01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박신혜 엔프라니-홀리카홀리카 동시 모델 발탁 2013-02-20 11:59:14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여자라면 ‘연예인 손톱’ 참고 할 것 2013-02-20 10:38:24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미쟝센, 새로운 얼굴로 유아인 발탁 2013-02-20 10:09:02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뷰티신상] 지금 필요한 건 무엇? 피부 속부터 영양을 채워라 2013-02-19 15:50:44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뷰티신상] 꽃으로 피어나라, 봄의 여신으로 거듭나는 컬러 메이크업 2013-02-19 15:46:02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유행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2013-02-19 10:45:01
베네피트 ‘아이섀도우 키트’) 박지연(29세, 회사원): 파우치를 ‘파우치답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다. 사실 조금만 욕심을 부려도 파우치가 꽉꽉 들어차기 쉬운데 컬러 팔레트 하나면 꽤 심플해진다. 유은혜(25세, 전문직): 제대로 된 메이크업을 돕는 또 하나의 파우치라고 할 수 있다. 아침이 조금만 일러도 화장의...
[Star1뉴스] 송지효, 핫핑크 입술 따라하기 2013-02-18 11:23:39
[한국경제TV 블루뉴스 황인선 기자] 베네피트 뮤즈 송지효의 자연스럽지만 튀는 핫핑크 입술이 탐나는 여자라면 주목하는 것이 좋겠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동시에 입술에 상큼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핫 핑크 립 메이크업’은 송지효를 비롯해 윤은혜, 소이현 등 요즘 인기 드라마에 출연한 여배우들이 연출하는...
송지효의 ‘핫 핑크’ 립 어떻게 연출할까? 2013-02-18 11:11:26
있다. (자료제공: 베네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각질 제거 ‘노하우’ 확실히 알아본다! ▶피부 보약 비타민, 이렇게 사용하자! ▶뭘 좀 아는 남자의 ‘면도 스킬’은 다르다 ▶올 봄 트렌드 접수!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色 죽여야 산다” 여배우 2013 s/s 립 메이크업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2013-02-16 08:50:03
브랜드와는 다른 가치관을 추구한다는 것이 눈에 띈다. 베네피트는 한국인에 대한 무한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b. 베네피트는 한국인들을 주 타겟으로 설정했다.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j. k-cosmetic(케이-코스메틱)이 가진 파급력은 상상 이상이다. 현재 미국에서도 한국 화장품 시장이 가장 주목받고 있다.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