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6년 자영업 트렌드, 외식과 집밥 사이의 중식(中食)시장 주목 2015-12-31 13:11:47
님들은 어떤 대비를 해야 할까.자영업 매장을 직접 창업하기도 했고 그동안 자영업 문제를 연구해온 ‘행복한 가게연구소’의 허건 소장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는 책을 내놓았다. 제목은 ‘대한민국 자영업 트렌드 2016’이다. 이 책에서 저자가 주목하는 2016년 자영업 트렌드는 중식(中食)시장이다....
못된고양이,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위해 노력 2015-12-30 18:23:07
노력을 인정받아 못된고양이는 액세서리업계 최초로 2년 연속 `프랜차이즈대상`과 대한민국 창업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동시 수상하는 한편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된 바있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이는 못된고양이를 믿어주시는 고객님들과 가맹점주님들 덕분"이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정직한 브랜드가...
`배민아카데미` 참여 가맹업주, 매출 120% 증가 2015-12-30 11:18:53
교육 내용은 배달의민족 제대로 활용하기와 고객 응대 스킬, 전문가의 성공 노하우 강연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전날 늦게까지 일하고 아침 일찍 배민아카데미를 들으러 오는 사장님들을 볼 때마다 더욱 알찬 교육을 제공해드려야 한다는 책임감을 갖게 된다"며 "2016년에도 더 많은 사장님들이...
배달의민족 "배민아카데미 수료 가맹주 주문량 껑충" 2015-12-30 08:47:47
내용은 배달의민족 제대로 활용하기, 고객 응대 스킬, 전문가의 성공 노하우 강연 등으로 구성됐다. 노무 정보, 외식 경영 전략, 스마트폰으로 음식사진 찍기 비법 등의 특강도 제공했다.특히 스타강사의 성공 비결에 대한 강연이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이영석 총각네 야채가게 대표, 이재욱 피자알볼로 대표, 김상현...
'비닐치킨' 논란 그 후…크리스마스 대목 앞둔 동네 치킨집 '빨간불' 2015-12-24 11:23:32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치킨매니아 측은 “해당 가맹점 점주는 현재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피해를 입은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치킨매니아는 있어서는 안...
치킨매니아 비닐치킨 공식사과, 녹취록 들어보니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 부족" 2015-12-24 08:12:36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치킨매니아는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어진 것에...
비닐치킨 공식사과, 치킨매니아 "가맹점주 정신교육 해보고 안 되면 계약 해지" 2015-12-24 00:15:00
"지난 12월 15일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벌어진 것에 ...
비닐치킨 공식사과, 치킨매니아 "가맹점 계약 해지 조치 검토 중" 2015-12-23 19:00:55
통해 "지난 15일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라고 공식사과했다.치킨매니아 측은 "해당 점주에 대한 강력한 경고 조치와 ...
비닐치킨 논란, 공식사과에도 비난 봇물…"비상식적 고객응대" 2015-12-23 18:40:27
12월 15일 발생한 구산점 가맹점주의 고객 클레임에 대한 적절치 못한 응대에 대해서 피해를 입은 해당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치킨매니아는 "비상식적 고객 응대를 통해서 절대로 있어서는 안될 일이...
비닐치킨 공식사과, 치킨매니아 "논란 업소 영업 정지 결정, 책임자 문책" 2015-12-23 17:18:19
고객님뿐 아니라 저희 치킨매니아를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치킨매니아 측은 “해당 가맹점 점주는 현재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피해를 입은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치킨매니아는 있어서는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