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 청명절 맞이해 마케팅 캠페인 시작 2018-04-03 11:56:58
수 있다. 유니온페이 할인을 제공하는 가맹점은 미국의 메이시 백화점, 밀라노의 La Rinascente 및 러시아의 Cafe Pushkin을 포함해 다양한 유형의 가맹점을 포함한다. 그뿐만 아니라 해외 38개 국가와 지역에서 300,000개가 넘는 가맹점이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을 위한 환급 서비스도 지원한다. ‘유니온페이’ 앱, 자유...
[뉴욕증시] 파월 의장 금리인상 가속화 우려에 다우지수,나스닥,s&p500 동반 하락 2018-02-28 06:39:57
축소하면서 3.46% 오른 채 마감됐습니다. 메이시는 지난해 4분기, 133만 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했다고 밝혔는데요, 메이시스는 지난 3개월동안 29.4%의 상승률을 기록하며 최근 들어 탄탄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미국 소매업체들의 실적 발표도 굿모닝 투자의 아침에서 함께 전해드리겠습니다....
29명 사망 광산사고 책임자 미 의원 도전…유족·지역민 반발 2018-02-27 12:11:50
소유업체 메이시 에너지의 최고경영자(CEO)였던 돈 블랭컨십은 탄광안전법 위반으로 징역 1년을 살았다. 26일(현지시간)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블랭컨십은 지난해 형을 마치고 출소한 후 비극적인 사고에 대한 반성과 참회를 표현하는 대신 공화당 소속 연방 상원의원 출마를 선언했다. 블랭컨십이 이처럼...
미 소매업계 '폐점 쓰나미'…"올해 1만2천개 점포 문 닫을듯" 2018-01-02 11:50:39
폐점과 파산은 기록적인 수준이었다. 메이시스와 시어스, J.C. 페니를 포함한 수십개의 유통체인이 무려 9천개의 점포를 폐쇄했고 50개 유통체인이 파산 보호를 신청했다. 해가 바뀌어도 사정이 나아지기는 어려울 전망이다. 미국 소매업계의 점포망은 여전히 과밀한 수준이기 때문이다. 소매업종 자문회사인 시에라...
[2018 실리콘밸리] ① 막강 파워 '빅5' 역풍 맞나? 2018-01-02 08:00:04
경우 '메이시'를 문 닫게 할지도 모를 일이다.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하나의 대기업이 우리의 모든 삶과 소비를 지배하는 것이 좋은지를 올해 말쯤 우리 스스로 자문하게 될지도 모른다"면서 "그 대답은 '아니오'가 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말 폭풍쇼핑에 미국도 택배전쟁 2017-12-06 11:28:30
방침이다. UPS는 아마존과 월마트, 메이시를 비롯한 미국의 대형 유통업체들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연말 쇼핑 시즌의 특수에 대비해 설비와 인력을 확충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었다. 지난 2013년 성탄절을 며칠 앞두고 미국인들이 막바지 온라인 쇼핑에 나섰고 이로 인해 배송 요구가 예상을 뛰어넘을 정도로 급증해...
[해외증시] 美 나스닥, S&P500 사상 최고...'블프' 효과로 소매株 상승 2017-11-27 09:06:25
메이시스가 2.1% 상승했고 JC페니도 0.6% 올랐습니다. 이외에 아마존이 2.6% 강세 나타냈고, 월마트도 0.2% 높아지며 소매업체들이 일제히 상승 흐름 이어갔습니다. 범유럽스톡스600 ▼0.13% 386.63 독일 DAX30 ▲0.30% 13059.84 프랑스 CAC40 ▲0.20% 5390.46 혼조세로 마감한 유럽증시 살펴보겠습니다. 현지시간 24일에...
'하필 블랙프라이데이에' 美 백화점 메이시스 카드결제 장애 2017-11-25 11:38:16
했던 불편에 대해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메이시스 측은 급한 불을 껐다고 생각했지만 소셜미디어에서는 이미 한바탕 난리가 났다. 블랙 프라이데이 파격 할인 이벤트를 노리고 있던 쇼핑객들이 온·오프라인에서 잔뜩 물건을 사들였는데 정작 결제가 늦어지면서 시간을 허비했기 때문이다. 소셜미디어에는 '벌써 30분...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 소비 기대…S&P·나스닥 사상 최고 마감 2017-11-25 03:52:37
소매업체주는 블랙프라이데이 판매 증가 기대 등으로 상승했다. 메이시스가 2.1% 상승했고 JC페니가 0.6% 올랐다. 이외에 아마존과 월마트가 각각 2.6%와 0.2% 강세를 나타냈다. 추수감사절 저녁 소비자들은 온라인을 통해 15억2천만 달러를 소비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6.8% 증가...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S&P·나스닥 사상 최고 출발 2017-11-24 23:57:36
소매업체주는 블랙프라이데이 판매 증가 기대 등으로 상승했다. 메이시스가 3.5% 상승했고 JC페니가 2.4% 올랐다. 이외에 아마존과 월마트가 각각 0.6%와 0.5% 강세를 나타냈다. 타깃도 0.8% 상승했다. 추수감사절 저녁 소비자들은 온라인을 통해 15억2천만 달러를 소비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이는 지난해 같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