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출 300억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매물로 2025-12-15 15:18:28
한 의류·잡화 디자이너 브랜드를 운영하는 A사가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매각 주관사는 브릿지코드다. A사는 최근 3년간 연평균 100%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약 300억원이다. 감성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워 주요 패션 플랫폼 여성복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도매 기반 상품...
로이드 "티니핑 상품 인기에 키즈목걸이 매출 세배 이상 증가" 2025-12-15 11:49:21
로이드 "티니핑 상품 인기에 키즈목걸이 매출 세배 이상 증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이랜드그룹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지난달 17일부터 지난 11일까지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세 배 이상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로이드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의...
발렌라이프, 오는 18일 더현대 서울 ‘더웰니스하우스’ 매장 오픈 2025-12-15 10:51:07
인플루언서 김소영이 론칭한 웰니스 브랜드 ‘세렌’, 슬로우에이징 뷰티브랜드 ‘커브드’를 비롯해, 하우스오브비, 리필드, 드링커버리, 녹트리서치가 있다. 더 웰니스 하우스 관계자는 "우리는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니라 고객의 더 나은 삶을 함께 고민하는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며 "더웰니스하우스를 찾는 고객들이...
올해 가장 잘 팔린 뷰티템은?…무신사,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진행 2025-12-15 10:36:04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 대상으로 지난 1월부터 10월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헬스&디바이스 등 5개 카테고리의 총 45개 부문별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각 부문 1위...
미래에셋운용, 운용자산 500조원 넘었다 2025-12-15 09:59:24
TIGER ETF는 국내 개인 투자자 선호 상위 브랜드로 자리 잡았고, 해외 시장에서는 'Global X'가 다양한 킬러 프로덕트(Killer Product)를 선뵈며 인지도를 꾸준히 높였다. 미래에셋운용은 현재 전 세계에서 코인 현·선물, 전략형 ETF 등 다양한 가상자산 관련 상품을 운용 중이다. 스마트컨트랙트와 온체인 펀드...
모두투어, 2026년 경영선포식…우준열 사장 "성장기반 강화" 2025-12-15 09:40:26
확립을 제시했다. 상품 부문에서는 고부가가치 상품과 중·장거리 노선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단거리 지역 상품의 경쟁력을 높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또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클래스' 라인업을 확대하고, 개인화된 여행 경험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전략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 신세계푸드 공개매수...티엠씨 신규상장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2-15 08:57:58
20-30편의 화제성 높은 드라마를 꾸준히 제작할 수 있는 채널 협상력과 제작 경쟁력을 바탕으로 IP 신사업을 확대할 계획 - 단순히 드라마 관련 굿즈를 판매하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것에서 나아가 커머스 (브랜드 구축), 디지털(유튜브, 숏폼으로 양방향 콘텐츠 제작), 캐릭터(공식 캐릭터 세계관 활용), 휴먼IP(신인...
무신사, 올해 인기 뷰티 브랜드 한자리에…'2025 뷰티 어워즈' 2025-12-15 08:29:53
올 한 해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25일까지 열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의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헬스&디바이스 등 5개...
'아이폰 감성이 밥 먹여 주나'…비싼 가격에 등 돌리는 20대 [20대 환승 폰심③] 2025-12-15 06:30:03
20대 스마트폰 사용자 3045명을 조사한 결과를 보면 '브랜드 이미지'는 종전처럼 영향력 있는 구매 요인이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폰 사용자(1917명) 중 '브랜드 이미지가 힙하고 트렌디해서' 스마트폰을 선택했다는 응답은 12%(220명·복수응답)에 그쳤다. 디자인, 카메라 성능, 타 기기 연동성,...
[인천대학교 스타트업 CEO] 초탄력 샤프트를 가진 골프 스윙트레이너와 훈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레드스틱’ 2025-12-14 22:24:03
점입니다. 시장규모는 2%지만 상품 구매력이 높고 가격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런데 현재 한국 시장에는 제대로 된 훈련용품 브랜드가 없고, 중국산 카피에 로고를 장착한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바로 이 지점이 레드스틱의 기회입니다.” 레드스틱은 설립 1년도 되지 않아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냈다. 202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