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웨이, 미세먼지 없애고 집안 습도 조절까지…청결을 주는 코웨이 가습공기청정기 2024-01-09 15:51:00
코웨이 안마의자 판매량은 전년 동기간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코웨이는 지난해 말 총 3종의 비렉스 안마의자 신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주력상품인 환경가전 제품에 비해 신제품 출시가 드물던 안마의자 라인업을 늘리며 시장 공략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서장원 코웨이 사장은 지난 2일 연 시무식에서 “올해 코웨이는...
비대면진료 환자 10명 중 6명은 약 배송 받았다 [Geeks' Briefing] 2023-12-20 15:25:55
중 토스는 작년 동기간 대비 월평균 사용자가 425만 명 증가하며 상위 10개 앱 중 월평균 사용자가 가장 많이 증가한 앱으로 조사됐다.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앱은 유튜브로 월 평균 사용시간이 998억 분이었다. 그 뒤는 카카오톡 340억 분, 네이버 226억 분, 인스타그램 158억 분, 틱톡 75억 분, 네이버웹툰 51억 분,...
유럽서 28배 '폭증'…해외여행 후 열나면 즉각 의심 2023-12-12 14:44:43
경우 전년 동기간(1월~10월) 대비 28.2배 증가했다. 동남아시아는 3.5배, 서태평양은 3배 증가했다. 우리나라는 WHO로부터 2014년 홍역 퇴치 인증을 받았지만, 2023년 해외 유입으로 8명의 홍역 환자가 발생한 상황이다(2020·2021년 환자 0명). 질병관리청은 "해외유입 홍역 환자 8명은 모두 개별사례로 집단발생은...
[단독] 현대백화점, 기념품 사업 시작…'더현대 굿즈' 내놨다 2023-12-07 14:15:06
더현대 서울이었다. 올해 1~11월 더현대 서울의 외국인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891.7% 증가했다. 같은 기간 다른 현대백화점 점포의 외국인 매출이 305.2% 늘어난 것에 비하면 훨씬 큰 폭으로 증가한 것이다. 한국에서만 사갈 수 있는 기념품을 찾는 외국인의 취향을 고려해 'K콘텐츠' 판매 공간도 더현대 프레...
CJ ENM 자회사, 美 컴포트화 락포트 국내 독점 운영 2023-12-05 10:32:12
브룩스브라더스는 브랜드웍스코리아에 흡수된 이후 전년 동기간 대비 취급고가 40% 이상 성장했다. CJ ENM 관계자는 "올해 브랜드웍스코리아는 핵심 역량인 고객 니즈·시장 트렌드 분석력을 기반으로 브랜드 라인업 강화와 유통망 다각화 등을 통해 브랜드 사업자로서의 기반을 마련했다"며 "110여 개가 넘는 점포를 보...
"갤S23, 전작보다 20% 넘게 잘 팔렸다" 2023-12-04 16:31:34
다만 삼성전자의 10월 스마트폰 판매량은 전년 동월보다 8%, 전월보다 2% 각각 감소했다고 하나증권은 전했다. 9∼10월 순차적으로 아이폰15 시리즈를 내놓은 애플은 10월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12%, 전월 대비 40% 각각 급증했다. 아이폰15 시리즈의 첫 2개월간 판매량은 2천399만 대로 14시리즈의 동기간 판매량보다...
"삼성 갤럭시S23 전작보다 23% 더 팔려…글로벌시장도 회복" 2023-12-04 16:15:45
4% 많이 팔렸다. 다만 삼성전자의 10월 스마트폰 판매량은 전년 동월보다 8%, 전월보다 2% 각각 감소했다고 하나증권은 전했다. 최근 신모델 출시가 없었던 삼성전자와 달리 9∼10월 순차적으로 아이폰15 시리즈를 내놓은 애플은 10월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12%, 전월 대비 40% 각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폰15...
"햄버거 잘 팔면 뭐하나"…주가 반토막 난 한화갤러리아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2-04 11:29:02
강남 갤러리아 백화점의 지난 10월 매출액은 전년 동월 대비 두자릿수 역신장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1~10월 누계 매출액도 전년 동기간 대비 약 8% 줄어든 것으로 전해진다. 소비자들이 명품 소비를 줄이며 백화점 업계가의 매출 증가 폭이 전반적으로 둔화하긴했지만 갤러리아백화점의 실적은 유독 안 좋다는 평가다....
'1인분 2만원' 삼겹살 금값되자…대신 '이것' 담았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1-27 16:03:21
돼지고기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150% 늘었다. 홈플러스가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단풍상회' 상품을 선보인 것이 냉동 돼지고기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고 보고 있다. 단풍상회는 홈플러스가 물가안정의 일환으로 판매하고 있는 캐나다산 냉동 돼지고기 브랜드다. 자체브랜드(PB) 상품 개발을 통해 냉동...
"크림빵 인기 이어간다" 세븐일레븐, 식물성 크림빵 출시 2023-11-24 11:33:52
1~10월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130%나 증가했다. 특히 구매 고객 가운데 60% 이상이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20~30대 젊은 고객이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생크림빵 열풍속에 가치소비 추구하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식물성 원료로 만든 식물성 크림빵 'Vbread 크렘드아망드'를 선보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