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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스토어 ‘아사히 트래블바(Asahi Travel Bar)’, 성수동서 내달 오픈 2025-06-24 15:50:50
BAR’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권(1메뉴(음료 및 푸드) 당 1장 사용가능)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 성수기에 트렌디한 소비층이 밀집된 성수동에서 운영되어, 소비자에게 다양한 주류의 음용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아사히...
마진까지 줄여 계란값 동결…유통업계 '물가 안정' 돕는다 2025-06-22 18:04:27
여름철 음료와 주류 수요에 대응해 ‘드링킹 페스타’를 다음달까지 이어간다. 다음달부터는 생필품을 중심으로 ‘1+1’ ‘2+1’ 기획 행사도 강화한다. CU는 맥주, 하이볼, 와인 등 주류 품목 할인과 냉장 안주 할인을 묶은 패키지 행사를 열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도시락 할인전을, 다음달엔 아이스크림과...
"최고가 60만원"…바르샤 방한 '피켓팅' 예고 2025-06-20 17:27:25
각각 8만원, 4만원에 판매된다. 음료와 주류 등 케이터링이 제공되는 스카이펍은 40만원이다. 스페인 프로축구 라리가, 코파 델 레이, 스페인 슈퍼컵을 석권한 바르셀로나는 다음달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FC서울과 맞붙고, 이어 8월 4일엔 대구스타디움에서 대구FC와 친선전을 펼친다. 티켓은 NOL티켓에서 구매할...
"먹는 게 무섭다" 먹거리 체감 물가...OECD 중 스위스 다음 2위 2025-06-16 13:49:45
실질 구매력 평가(PPP) 기반 물가 수준에 따르면 한국의 식료품 및 비(非)주류 음료 가격 지수는 2023년 기준 147로 OECD 평균인 100을 47% 웃돌았다. PPP 기반 물가 수준은 국가마다 다른 경제 규모·환율 등 변수를 보정해 각국 국민이 체감하는 물가 수준을 비교하는 데 활용되는 지표다. 조사 대상인 OECD 38개국...
[금주핫템] 헤지스 '키링 옷'·그랜드조선부산 '테라스 292' 2025-06-14 07:00:04
애프터눈티 세트를, 저녁에는 라운지앤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등의 주류를 각각 즐길 수 있다. ▲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놀)은 '2025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를 단독 판매한다. 풀파티는 다음 달 12일부터 8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반얀트리클럽앤스파 서울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이번에도 또 터질까"…GD가 디자인한 세 번째 하이볼 공개 2025-06-13 21:39:10
음료 '피스마이너스원 아트워크'를 선보였다. 지드래곤은 이번 피스마이너스원 아트에서 불완전한 데이지 꽃을 각기 다른 표현과 컬러, 질감으로 그려냈다. 또 "있는 그대로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다"라는 메시지, 그리고 우리 모두가 각자의 결핍을 안고 함께 살아간다는 초월적 연대감을 시각화해 지구인들에게...
연예인 모델 뺀 대선주조…"대형 소주업체와 차별화" 2025-06-12 19:16:28
지방 소멸이라는 문제를 다룬 데는 대형 주류사의 지역 공략과도 맞물려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2023년 국내 소매 시장에서 하이트진로와 롯데칠성음료 양사의 소주 점유율은 이미 독과점을 넘어 80%에 육박한다. 주류업계에서는 식당·주점 등 도매 시장까지 포함할 경우 수도권 대기업의 점유율은...
독일 음료 생산기술전 '드링크텍', 9월 15일 뮌헨서 개최 2025-06-12 09:00:04
설비까지 음료 제조 전 공정의 최신 기술을 망라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AI 및 데이터 기반 공정 최적화, 스마트 공장 전환, ESG 중심의 지속가능 생산 시스템이 핵심 키워드로 주목받는다. 크로네스(Krones), 지에이(GEA), 지델(SIDEL), ABB, 벡호프 오토메이션(Beckhoff Automation), 콘티넨탈(Continental), 이구스(igus)...
[사설] K푸드의 글로벌 약진…R&D 투자는 배신하지 않는다 2025-06-08 18:13:07
수출 역시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가공식품(음료·주류 제외) 전체 수출액은 올해 44억달러(약 6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식품은 이제 내수가 아니라 수출 산업으로 당당히 재평가받고 있다. K푸드테크가 이 같은 성공을 가져왔다. 전 세계 장기 유통을 가능하게 하는 포장 기술과 불량을 낮추는 스마트 생산 설비,...
무심코 집었다가 '화들짝'…매일 즐겨먹던 '믹스커피' 어쩌나 2025-06-01 07:12:11
등 아이스크림과 커피, 과채음료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2개월여 만에 다른 제품 가격 인상에 나섰다. 지난달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가공유와 발효유 등 54개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7.5% 인상했다. hy는 야쿠르트 라이트 가격을 220원에서 250원으로 13.6% 올렸다. 주류 가격도 올랐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와 켈리 등 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