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스코케미칼 1분기 영업이익 343억원…분기 기준 사상 최대(종합) 2021-04-26 10:09:46
포트폴리오 다변화와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에 역량을 집중한다. 내화물 사업은 전방 사업의 수요 회복에 대응해 제조·정비·시공을 아우르는 '토털 솔루션' 역량을 내세워 신규시장 진출과 경쟁력 확보에 매진할 방침이다. 라임케미칼 사업에서는 사업 수익성 강화와 부산물 고부가화를 통한 신사업 개발...
[마켓인사이트]피부미용 의료기기 기업 제이시스메디칼, 스팩합병 통해 코스닥 데뷔 2021-03-07 10:19:21
‘토털 프로세스’를 꼽았다. 제품을 개발하거나 생산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기획 단계부터 판매, 마케팅, 고객관리까지 한 번에 관리하고 있다.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매출 원가율을 29% 수준까지 낮췄고, 공장 가동률은 84%까지 높였다. 강 대표는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기기의 불량률도 감소하고 있는 추세”라고...
포스코케미칼 작년 영업이익 603억원…전년 대비 32.9%↓(종합) 2021-01-27 16:19:50
마케팅 역량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차전지소재 외 사업을 보면 내화물사업은 코로나19의 영향에 따른 철강 시황 악화로 판매량과 판매가가 하락해 매출이 소폭 줄었다. 라임케미칼사업 역시 전방시장인 철강의 시황 악화로 생석회 매출이 감소했다. 내화물사업 관련, 포스코케미칼은 올해 전방사업 수요 회복과...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국내 아동 지원 위해 7천4백만 원 기부 2021-01-22 13:57:08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사람 중심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약 250여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 군에 맞춰 탁월한 고객만족을 실천한다. 특히 컨택센터, EC(이커머스), IT 솔루션,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교육 컨설팅 등 기업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해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가 및...
소형化·전문化…가구 매장의 변신 2020-11-23 21:18:40
거실, 침실, 주방 등 각 공간에 대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최근 2~3년 동안 해외 프리미엄 가구 유입이 확대되고 코로나19 확산 이후 가구 수요가 늘어나면서 국내 가구시장이 다변화되고 있다”며 “높아진 국내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고...
"빅히트 IPO가 실패?…'따상 열풍' 경계해야" 2020-11-02 15:07:31
기업에 토털 솔루션 제공해야한국투자증권은 올해 대형 IPO에 빠짐없이 참여하며 IPO 명가로서의 자존심을 세웠다. 최 본부장은 “IPO를 담당하는 IB1본부만 잘해서 된 건 아니다”고 했다. “다른 IB본부를 비롯해 마케팅, 세일즈, 영업, 국제, 리서치, 자산관리 등 IB하우스 전반의 역량이 뒷받침된 덕분”이란 얘기다....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서비스 부문 2020-09-29 17:07:53
현대백화점그룹의 토털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올 2분기(4~6월) 매출 318억원을 거뒀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7.4% 증가했다. 현대렌탈케어의 분기 매출이 300억원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상반기에 지난해보다 61% 늘어난 61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적극적인...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구축하고 있다. 올해는 글로벌 마케팅리서치 기업인 칸타가 발표한 국내 기초화장품 시장 급성장 브랜드 부문에서 4위를 차지했다. 안다르, 의류 브랜드 넘어 애슬레저 문화 이끄는 브랜드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안다르 스포츠의류 브랜드 안다르가 2년 연속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 2020-09-29 16:58:16
10~20대 여성을 주 소비자층으로 설정했던 마케팅 전략이 시장에서 꾸준한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다”며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프렌즈를 토털 아이케어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1945년 설립된 JW중외제약은 생명 존중과 개척정신의 창업 이념을 바탕으로 국내 치료의약품 시장을 선도해왔다. 여...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1) 2020-09-29 16:58:09
컬러마케팅을 펼치기 시작해 노란색을 브랜드 색상으로 지정하며 ‘노란색=레모나’의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립했다. 세계적 가수인 방탄소년단을 최근 모델로 기용해 “매일 레모나” 캠페인을 펼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남제약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제형 확대, 브랜드 확장, 세분화 등을 꾸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