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대학교 2025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러닝 브랜드 및 플랫폼 운영하는 스타트업 ‘우리방식대로’ 2025-11-20 22:23:14
통해 고객과 만나고 있다. 최근에는 무신사 성수 팝업스토어, 인천 지역 내 단거리 대회로 고객과 직접 만났다. 문 대표는 과거 창업에 도전했던 경험이 있다. 실패를 어떻게 극복했을까. “큰 고민을 하지 않고, 다시 도전했습니다. 작은 성공을 이뤄가는 성취에 매료된 것이 극복에 방법이었습니다.” 재창업...
[포토+] 트레저, '성수동 들썩이게 만든 멋진 남자들' 2025-11-20 18:37:03
그룹 트레저가 20일 오전 서울 성수동 메노킨 팝업 성수에서 열린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박보영, '러블리~ 뽀블리~' 2025-11-20 17:50:19
배우 박보영이 20일 오전 서울 성수동 메노킨 팝업 성수에서 열린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박보영, '언제봐도 귀여운 소녀 같은 모습' 2025-11-20 17:49:25
배우 박보영이 20일 오전 서울 성수동 메노킨 팝업 성수에서 열린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사례다. 온라인 유통업체가 팝업스토어 등 단기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경우는 많다. 하지만 고정 비용 등 리스크 탓에 상설 매장을 내는 사례는 많지 않다. 아마존이 2022년 선보인 패션 매장 ‘아마존 스타일’도 실패했다. 앱을 이용해 옷을 고르면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비슷한 스타일의 제품을 추천해 준다는...
"여기 한국 맞아?"…서울 한복판에 뜬 '13m 트리' 대박 [현장+] 2025-11-20 14:31:52
팝업에서 화제를 모은 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하우스'가 크리스마스 마켓에 처음 참여해 '팻위치 뉴욕'과 협업한 초코 퐁듀 스틱 등 다양한 초콜릿 메뉴와 굿즈를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베이크 하우스 콘셉트로 스낵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 체험형 팝업을 운영하며 '슈링클스 키링'...
[포토] 니콘 팝업스토어 '니콘 스테이'에서 다양한 체험 즐겨요 2025-11-20 13:50:45
필름 그레이 효과와 모노크롬, Z9, Z8, Z6III 등의 미러리스 카메라에서 활용 가능한 니콘 이미징 레시피 등 니콘만의 컬러와 시네마틱 무드를 '여행'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팝업스토어다. 니콘 라운지에서는 ZR부터 Zf Silver, Zfc 등 헤리티지라인은 물론 Z9, Z8 등 미러리스 카메라와 다양한 Z 렌즈를...
[포토] 니콘이미징코리아, 북촌 팝업스토어 '니콘 스테이' 오픈 2025-11-20 13:45:49
필름 그레이 효과와 모노크롬, Z9, Z8, Z6III 등의 미러리스 카메라에서 활용 가능한 니콘 이미징 레시피 등 니콘만의 컬러와 시네마틱 무드를 '여행'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팝업스토어다. 니콘 라운지에서는 ZR부터 Zf Silver, Zfc 등 헤리티지라인은 물론 Z9, Z8 등 미러리스 카메라와 다양한 Z 렌즈를...
"눈앞에서 뺏겼다"…타일러, 스타벅스 '샌드위치 사건' 뭐길래 2025-11-20 10:45:33
팝업을 열어 3일 치 물량을 3시간 만에 완판시킨 스토리, 외국인 최초 '한글문화 확산 유공자 상' 수상 배경 등 한글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드러냈다. 스페인어부터 독일어까지 9개 언어를 구사하는 비결을 공개하며 "언어는 패턴"이라며 휴대폰 언어 설정을 바꾸는 생활형 공부법을 소개해 공감을 이끌었다. 특히...
장윤정·이찬원 콘서트 소식에…5060세대 '광클' 2025-11-20 09:59:40
브랜드 ‘네메르(neMMER)’ 팝업 부스를 운영해 신상품을 소개하고,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도 진행했다. 김동원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트롯 공연과 체험형 프로그램을 결합한 감성 마케팅이 중장년층의 공감을 얻으며 기대 이상의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5060 세대의 감성과 취향을 반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