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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성수동에 플래그십매장 '메디큐브 성수' 열어 2025-12-09 08:42:01
인기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미용기기를 전시했고, 2층에는 실물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트 존을 마련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국내외 고객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성수동의 특징을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신규 플래그십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에도 더욱...
"한일령 최대 수혜는 화장품 ODM사…코스맥스 관심"-신한 2025-12-09 07:56:45
내 일본 화장품 브랜드 수입 감소 영향은 온전히 중국 로컬 브랜드사의 수혜로 이어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어 "중국 정부는 지난달 내수 부진의 장기화와 소비재 수급 불균형을 타개하기 위해 13개 분야의 초대형 소비시장 육성 계획을 지시했다"며 "이에 한일령은 곧 중국 자국 브랜드 경쟁력 상승에 한 번 더 기여할...
AI 도입한 제조업체, 검수 2.5배 빨라지고 오류 90% 개선 2025-12-08 17:15:58
화장품 제조사 씨디알아이는 원재료 전 성분을 사람이 검수해왔다. 하지만 수출 시 화장품 아트워크(전개도)를 통해 전 성분을 표기해야 하는데 수작업으로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게 분명했다. 인공지능(AI) 기반의 자동 검수 기술을 도입한 배경이다. 자동화한 뒤 전 성분 검수 시간은 이전보다 2.54배 빨라졌고...
나오스코리아, 국내 피부과 전문의와 ‘에코바이올로지 커미티 미팅’ 성료 2025-12-08 16:02:44
탐구하며, 에코바이올로지를 연구와 혁신의 중심 가치로 삼아 화장품 산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왔다. 그는 여러 세대와 다양한 문화권을 아우르는 인류학적 조사를 바탕으로, ‘피부는 인생을 담아낸다’는 관점에서 노화와 피부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며, 이를 저서 ‘Aging Science with Mindfulness;...
씨앤씨인터내셔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라보레브’와 협업...피치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2종 선보여 2025-12-08 16:01:55
글로벌 종합 화장품 ODM 기업 씨앤씨인터내셔널(대표 배수아)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라보레브(Laboreve)’와 협업해 ‘피치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2종'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라보레브(Laboreve)'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한국콜마, 효소 안정화 신기술 개발…고기능성 화장품 확장 2025-12-08 15:18:38
바탕으로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개발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 기술은 쉽게 변질되어 상용화가 어려웠던 성분들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번 성과를 통해 화장품 성분과 제형의 스펙트럼을 크게 넓히고,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로레알코리아, 서울역에 화장품 공병 업사이클링 벤치 2025-12-08 13:44:46
2층 대합실에 화장품 공병으로 만든 '업사이클링(새활용) 벤치' 38개를 설치했다고 8일 밝혔다. 로레알코리아는 키엘, 비오템 등에서 진행한 '공병 재활용 캠페인'으로 화장품 공병을 수거해 업사이클링 벤치를 제작했다. 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원순환의 중요성과 의미를 지속해 전달하고...
선앤엘, 생활뷰티 기업으로 전환…미국 공략 박차 2025-12-08 13:40:37
화장품 패키징 기업을 인수해 밸류체인(가치사슬)을 확장하고, 국내 최초로 상용화한 친환경 패키지 기술이 미국 시장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따. 8일 선앤엘에 따르면 회사는 2015년 생활용품 패키지 전문기업 다린(DARIN)을, 2024년에는 화장품 패키지 제조기업 이루팩(ILLUPACK)을 각각 인수하며 생활뷰티 패키징...
"K-뷰티, 美·유럽 수출 확대...에이피알 성과 주목" 2025-12-08 13:26:44
- 화장품 ODM 업체들은 대형사의 실적 중심 전개로 성장세가 둔화했으나, 매출과 영업 이익률은 지속적으로 상승 중임. - 미국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 제품 점유율은 20% 이상이지만 전체 뷰티 시장 내 비중은 낮아 추가 성장 가능성 큼. - 유럽 시장에서도 색조 제품을 중심으로 한국 브랜드의 수출 성장세가 두드러짐. -...
한국콜마 "효소 안정성 높이는 신기술 개발" 2025-12-08 09:07:28
변화에 민감해 화장품에 활용하기 어려웠던 효소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효소는 각질 제거, 피부 세정, 재생 등 다양한 효능을 지녔으나 온도·산성도(pH) 등 외부 환경에 매우 민감한 특징 때문에 제품 개발에 한계가 있어 대부분 분말 형태 세안제에만 쓰였다. 이번에 개발된 기술은 효소를 탄산칼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