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첨단소재, 소비자와 소통 강화…'브랜드 경영'으로 차별화 앞장 2016-07-13 15:03:55
뜻도 담겨 있다”고 말했다.새로운 브랜드 슬로건도 선보였다. ‘내일의 씨앗(seeds of tomorrow)’이다.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한 씨앗을 뿌려 늘 우리 곁에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아 이렇게 정했다. 작년 8월엔 전사 차원의 브랜드 선포식도 열었다.고객과 소통 강화를 위한...
라미란이 추천한 삼광글라스 주방용품 "단단하니까 좋지" 2016-07-13 15:01:15
기용해 “단단하니까 좋지?”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템퍼맥스 밀폐용기 글라스락 글라스락에는 삼광글라스만의 독자적인 강화 처리 공법으로 완성한 내열강화유리를 의미하는 ‘템퍼맥스(tempermax™)’ 마크가 부착돼 있다. 템퍼맥스는 내열강화유리의 고유...
[뉴스의 맥] 혼돈의 미국 대선, 먼로주의 부활은 경계해야 2016-07-12 18:23:14
강해진다(stronger together)’는 공생적 슬로건을 내세웠다. 반면 트럼프는 ‘위대한 미국을 재창출하자(make america great again)’는 2차 대전 당시 독일의 히틀러식 국수적 슬로건을 내걸고 동맹국과의 관계를 재검토하겠다는 입장이다. 특히 주한 미군에 대해 ‘무임승차론’을 주장하며...
'올여름엔 에너지 다운" ㈜한화 에너지절약 캠페인 2016-07-12 14:17:26
사용 다운(down), 온실가스 다운(down)'을 슬로건으로 하절기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청계광장에서 열린 캠페인 출범식에는 ㈜한화 최양수 대표이사, 한국에너지공단 변종립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에너지 절약과 나눔을 주제로 카드섹션과거리 캠페인이 진행됐다. 임직원...
중소기업청, 제 3회 기업가 정신 콘텐츠 공모전 연다 2016-07-11 14:53:50
, 사진, 슬로건, 캐릭터 등 4개 부문을 청소년과 일반으로 나눠 진행한다.기업인 뿐 아니라 국민 모두가 기업가 정신을 가져야 한다는 취지에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생활 주변에서 발휘되는 기업가 정신’이다.[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아기물티슈 베베숲, 왕혜문 한의사와 여름철 아기피부 노하우 공개 2016-07-11 13:44:12
베베숲은 `아기피부를 연구하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기 피부에 남다른 육아노하우를 가진 셀러브리티를 선정해 아기피부에 고민하는 `아기피부연구소 명예연구원`을 위촉한다. 위촉된 명예연구원은 그들만의 똑소리 나는 아기피부 관리법, 육아 노하우 등 워킹맘이 실제 육아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BNK금융, 부·울·경 취약계층에 총 3억원 상당 여름이불세트 기증 2016-07-11 11:04:40
사회공헌활동이다.전달식에서 성세환 bnk금융그룹 회장은 “그룹의 슬로건인 희망을 주는 행복한 금융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정병국·한선교 의원, 오늘 새누리당 대표 출마 선언 … 새누리당 8·9 전당대회 한달 앞으로 2016-07-10 09:07:38
의원은 '국민이 강한 나라, 당원이 강한 정당'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계파와 패권의 이익이 아닌, 국민을 위한 정권 재창출을 이루겠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정 의원은 당내 비박(비박근혜)계와 더불어 과거 당 쇄신파로 불린 '남원정(남경필·원희룡·정병국)' 그룹의 나머지...
빵! 빵! 빵! 취향저격 동네 빵집을 찾아라 2016-07-09 01:14:03
위한 빵’으로 슬로건을 바꿔 반전의 계기를 마련했다. 소비자에게 각인될 만한 키워드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경기 광명시에 있는 ‘??베이글’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일본식 베이글’로 입소문을 타 유명해졌다. 베이글만 하루에 1200개가량을 판다. 일본식은 베이글 안에 치즈, 팥...
키초(KICHO), 연세대-홍익대 광고동아리와 산학협력 진행 2016-07-08 16:00:00
안다고 답했다. 또한 키초의 브랜드 슬로건인 자연주의 저자극 화장품을 인지하고 있는 응답자 역시 30%에 달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향후 키초는 이번 산학협력 결과를 토대로 브랜드만의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슬로건, 스토리텔링 강화를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키초는 자연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