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키친아트 '주방 문화의 혁신' 글로벌 시장 확산 2016-01-07 07:01:48
‘주방 속의 예술 감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2001년 태어났다. 1960년 설립된 국내 최대의 양식기 제조 전문업체 경동산업이 모태다.키친아트는 주방의 가치를 예술로 승화하겠다는 일념으로 주방의 문화적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변화하는 음식문화에 발맞춰 바비큐 직화 오븐, 직화 양면 팬,...
[CES 현장] "혁신의 전당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CES 2016 공식 개막, 전시장 입구 보안 강화 2016-01-07 03:49:40
a better life)'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lg 기술의 자랑인 올레드(oled) tv, 초(超) 프리미엄 주방 가전 '시그니처', 스마트폰 v10 등 전략 제품을 대거 앞세웠다. 삼성전자는 약 790평 규모 전시장에 퀀텀닷 suhd tv, 사물인터넷(iot) 기능을 탑재한 패밀리 허브 냉장고, 뗌?스마트홈 기술 등을 시연한다.ces...
[다시 뛰는 '거대 코끼리' 인도] 벤처창업 연1000개·외국인투자 35%↑…'모디의 매직' 2016-01-06 18:38:17
3대 슬로건으로 발표했다.인도의 휴대폰 사용자는 지난달 말 기준 10억명을 돌파했다. 13억명 정도인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많다. 인도상공회의소연합(assocham)에 따르면 올해 전자상거래 시장은 지난해보다 67% 늘어 380억달러 규모로 커질 전망이다.전자상거래 시장의 급성장은 지난해 10월 인도 최대 명절인...
[사설] 선거연령 만18세? 고3 교실까지 정치판 만들 셈인가 2016-01-06 17:48:19
책임감을 가진 국민의 몫이어야 한다. 감성적 슬로건에 포획되기 쉬운 어린 세대나, 나라를 떠난 동포에게까지 투표권을 주는 게 타당한지도 의문이다. 18세 선거권 흥정은 구경거리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뉴욕은 NBA, 여의도는 유역비" 이색 시계 매장 `눈길` 2016-01-06 10:28:44
모델로 선정된 유역비의 사진이 새로운 티쏘의 슬로건과 함께 걸려 있는 것이 눈길을 끈다. 티쏘가 2016년 신년을 맞아 모델인 유역비를 통해 이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 이번 이벤트는 티쏘 온라인 페이지에 접속해 티쏘 온라인 페이지에서 직접 선택한 티쏘 매장에 방문하여 유역비와 티쏘의 새로운 슬로건을 배경...
‘헌집새집’, 인물맞춤형 ‘인테리어 테라피’로 업그레이드…‘기대↑’ 2016-01-06 09:05:00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는 프로그램 슬로건처럼 ‘헌집새집’이 우리가 생활하는 공간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일깨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인테리어 팁, 디자인 등 실용적인 면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감성적인 면까지 고려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집방 계의 테라피, ‘헌 집...
한전 전력연구원, "혁신의 선도자로 미래먹거리 책임질 것" 2016-01-05 18:03:00
선도자'로 에너지신산업 기술개발의 선도자가 되기 위한 2016년도 슬로건 'renovate kepri! innovate future!'를 선포했다. 슬로건은 정해진 틀을 깨고 전력연구원의 문화를 혁신해 회사의 밝은 미래를 창조하자는 의미로 미래 먹거리를 책임지는 에너지신산업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발돋움하자는 의지를 담고 있다...
LG, 超프리미엄 가전 강화…CES 혁신상 21개 수상 2016-01-05 15:33:07
better life)'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초프리미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차원이 다른 유리발광다이오드(oled) tv △프리미엄 주방 패키지 △혁신적인 it기기 등 전략 제품을 대거 전시한다. ◆lg 시그니처, 超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 lg전자가 이번에 처음 공개하는 lg 시그니처는 본질에 집중한 성능과...
[CES 2016] 삼성·LG, `CES 2016` 참가…신제품 대거 공개 2016-01-05 14:10:44
위한 혁신`을 슬로건으로 내건 LG전자는 2,044m² 크기의 전시관에 밤 하늘의 별`을 주제로 꾸민 올레드 TV 112대를 비롯해 냉장고와 세탁기, 청소기 등 최신 가전들을 선보입니다. LG전자는 특히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비롯해 스마트TV의 편의성을 높일 `웹OS 3.0`과 스마트홈...
LG, CES서 전략 제품 선보여…"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 2016-01-05 14:01:37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초 프리미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프리미엄 주방 패키지, 혁신 it기기 등을 전시한다. 또 전시장 입구에 '밤하늘의 별'을 주제로 올레드 tv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차이나 쇼크' 이건희·서경배·이재용 등 수천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