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송에서 못다한 이야기] 모이스톡 홍은주 대표 "추경 기대감에 반등…상승세 둔화될 것 " 2013-03-31 10:08:16
전망이다. 광동제약은 작년 4분기부터 삼다수라는 브랜드로 물 사업을 시작했다. 이를 통해 올해 매출은 전년 대비 30% 이상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물 사업의 본격적인 성수기는 이달부터 8월까지로 광동제약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질 가능성이 있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농심 '백두산 승부' 통했다 2013-03-28 17:17:15
설명했다. 같은 기간 이 대형마트에서 ‘제주삼다수’ 점유율은 50.2%에서 44.9%로 줄었다는 게 농심의 주장이다. 농심이 시장조사기관인 인사이트코리아에 의뢰해 실시한 소비자 설문조사에서는 백두산백산수 구매자의 재구매율은 87.5%를 나타냈다. 최호민 농심 홍보팀장은 “아직 출시 초기 단계라 백두산백산수를 알고...
농심 '백두산 백산수', 대형마트 생수판매 3위 2013-03-28 09:45:42
점유율은 4.0%에서 4.4%, 9.8%, 12.8%로 늘어났다. 점유율 1위인 '제주 삼다수'는 같은 기간 50.2%에서 44.9%로 떨어졌다. 대형마트 b사의 점유율(3월 1~17일, 2ℓ들이 포장)도 13.1%로 3위를 기록했다. 농심은 생수 성수기가 시작되는 내달부터 마케팅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백두산...
[특징주]농심, 닷새만에 반등…"라면 MS 개선" 2013-03-25 09:05:11
듯 하다"고 밝혔다.생수 부문 '삼다수' 대체상품인 '백산수'는 영업력과 제품력을 감안하면 매출이 지난해 310억원에서 오는 2015년 565억원까지 점차 성정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또한 원가와 판관비 모두 안정적인 상황이라고 진단했다. 밀가루가격이 3월초 8%대 인상됐지만 팜유 및 포장재 등 기타 재료의...
"농심, 짜파구리 덕에 라면 시장점유율 개선"-한국證 2013-03-25 07:41:00
듯 하다"고 밝혔다.생수 부문 '삼다수' 대체상품인 '백산수'는 영업력과 제품력을 감안하면 매출이 지난해 310억원에서 오는 2015년 565억원까지 점차 성정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또한 원가와 판관비 모두 안정적인 상황이라고 진단했다. 밀가루가격이 3월초 8%대 인상됐지만 팜유 및 포장재 등 기타 재료의...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품질 돋보이는 브랜드…고객 마음을 사로잡다 2013-03-18 15:35:10
소비자들에게 강력하게 어필하고 있다. ‘제주삼다수’(생수)와 ‘샤트렌’(여성의류)도 8년 연속 선정되며 업계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삼성스마트모니터’(모니터), ‘하이카다이렉트’(온라인자동차보험), ‘kb국민은행’(은행), ‘bhc치킨’(치킨전문점) 등은 각 부문에서 7년 연속 선정되며 장수 브랜드 대열에...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제주삼다수, '물맛 살아있네' 미네랄 풍부한 제주 화산암반수 2013-03-18 15:31:25
제주삼다수(사진)는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8년 연속으로 생수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주삼다수는 국내 먹는샘물 페트 시장 50%를 점유하는 독보적인 브랜드다. 1998년 출시 이래 시장 점유율 1위, 선호도 1위, 만족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엔...
[Travel] 유채밭·사려니숲 걸어보세요, 꽃과 나무가 말 걸테니… 2013-03-17 16:54:13
skycbi@hankyung.com■여행팁 사려니숲에서 삼다수마을로 넘어가는 길에 삼다길오색칼국수(사진·064-784-8777)가 있다. 백년초 쑥 등으로 색을 낸 칼국수 면발도 일품이지만 온갖 해물이 들어간 국물맛이 일품이다. 칼칼하면서도 시원하다. 닭으로 육수를 낸 닭칼국수도 맛있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백두산 vs 한라산' … 물전쟁 삼파전 본격화 2013-03-05 15:04:29
이 중 삼다수가 1900억 원으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삼다수'의 유통·판매 업체가 농심에서 광동제약으로 바뀌면서 농심은 '백두산 백산수'를, 롯데칠성은 '백두산 하늘샘'을 각각 출시했다. 전국 유통망을 갖고 있는 농심과 롯데칠성이 잇따라 생수시장에 뛰어들면서 물...
'라면株 삼국지'…점유율 싸움 점입가경 2013-03-03 17:27:54
삼다수’ 유통권을 광동제약에 빼앗겼고, 라면에서 발암물질인 벤조피렌이 검출되는 등 악재를 겪었다”며 “이런 점에도 불구, 라면시장 점유율을 높인 점이 평가받고 있다”고 설명했다.김동욱 기자 kimdw@hankyung.com▶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