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미래부, YG와 함께 '디지털 한류시대' 개막" 2014-01-16 11:57:00
아티스트의 콘서트 소품, 2013 지드래곤 one of kind 월드투어에 사용했던 글래스카, 공연의상들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 아기자기한 재미를 더하게 된다.또 k-pop 스타 50여 그룹의 음반, 의류, 액세서리, 문구류 등 관련 상품 1000여종을 판매하는 국내 최대규모 k-pop 정품매장인 클라이브 기프트 숍도 함께 오픈 한다....
DHL, '태양의 서커스' 공식 물류 파트너십 체결 2014-01-16 10:20:01
세계적인 종합물류기업 dhl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와 공식 물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dhl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를 순회하며 펼쳐지는 '태양의 서커스 빅 탑 앤 아레나(cirque du soleil big top and arena)' 투어 기간 동안 항공, 해상,...
메리츠종금증권 "인터파크INT, 즐기기 문화 수혜주" 2014-01-16 08:42:42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항공권 시장에서 지난해 기준 45%의 점유율을 보이며 선전하고 있다. 메리츠종금증권은 올해 엔터테인먼트와 투어 부문에서 인터파크INT의 영업이익을 각각 지난해보다 14.4%씩 늘어난 160억원, 64억원으로 추정했다. 김 연구원은 다만 인터파크INT의 유통 주식수가 많지 않다며...
인터파크INT 다음달 상장 "전자상거래 1위 목표" 2014-01-15 18:07:06
대표는 서울 여의도에서 설명회를 열고 기업공개(IPO)로 400억원을 조달해 성장하는 공연과 여행사업 중심으로 시장 지배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김 대표는 "코스닥 상장으로 유입되는 자금은 각 사업의 강점을 확대하는 데 활용될 것"이라며 "온라인 쇼핑 인프라와 콘텐츠를 세계 최고 수준으로 만들어 국내...
<미리보는 IPO> 인터파크INT, 상장으로 투어·모바일 사업 강화 2014-01-15 16:38:11
기자 간담회를 열고, 성장사업인 ENT 및 투어 사업부문의 강화와 모바일 커머스 패러다임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공개(IP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INT는 국내를 대표하는 전자상거래 기업으로 ▲ENT부문(공연기획 및 제작과 티켓 판매) ▲투어부문(온라인 여행사) ▲쇼핑부문(온라인 쇼핑몰) ▲도서부문(온라인...
[상장 예정 기업] 인터파크INT 대표 "상장 날개 달고 공연 · 투어 키울 것" 2014-01-15 15:09:08
분할된 이후에도 투어, 씨티어터 등 자회사를 합병해 몸집을 키웠다.김동업 인터파크int 대표(사진)는 15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기업공개(ipo) 기자 간담회에서 "급변하는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경쟁력을 잃지 않기 위해 늘 노력한다" 며 "성장 및 수익 동력인 공연과 투어 부문에서 지배력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인터파크INT 내달 상장…"전자상거래 1위 목표" 2014-01-15 14:58:53
대표는 15일 서울 여의도에서 설명회를 열고 기업공개(IPO)로 400억원을 조달해 성장하는 공연과 여행사업 중심으로 시장 지배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코스닥 상장으로 유입되는 자금은 각 사업의 강점을 확대하는 데 활용될 것"이라며 "온라인 쇼핑 인프라와 콘텐츠를 세계 최고 수준으로...
[종목포커스]인터파크INT, 공모주 티켓 흥행할까…가족주 '들썩' 2014-01-15 11:33:32
이상 올랐다. 현재 1% 이상 상승 중이다. 옐로페이는 코넥스기업으로는 최초로 일반공모 방식의 유상증자에 성공했다. 전날 마감한 공모에서 청약률 1.42대1을 기록했다. '라이벌주'의 주가 흐름은 다소 엇갈린다. 인터파크int의 '유사업체'로 꼽힌 상장사는 예스24(전자상거래업), 다음(인터넷 정보 매개업),...
2014년 아시아는 ‘어메이징한 남자’ 현빈을 기다린다 2014-01-15 08:00:09
5월 4일까지 아시아 5개국에서 열린 팬미팅 투어를 통해 약 2만여 명의 팬들을 만났다. 광고계, 현빈을 향한 러브콜 해병대 자원 입대와 모범적인 군생활로 당당하고 진솔한 이미지가 더해지면서 현빈은 광고계 최고의 모델로 부상했다. 광고주와 방송사, 영화제작사들은 현빈의 전역이 몇 개월 앞으로 다가오기 전부터 그...
[스타마케팅] 완판의 법칙…별들에게 물어봐! 2014-01-15 07:08:00
투어를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스킨푸드도 매년 진행하던 고객 대상 푸드 여행을 모델 이종석과 고객들이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전환했다. 치킨 광고 시장에서는 멕시카나가 2011년부터 가수 아이유를 모델로 기용하고 있다. 아이유의 밝은 이미지를 내세워 남녀노소 누구나 치킨 메뉴를 즐긴다는 점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