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장 됐으면 출세했네" 소리 듣던 고졸 여사원, 입사 34년만에 건보공단 첫 여성임원 됐다 2013-07-18 17:13:50
당시 정부가 평가한 건보공단의 고객만족도는 ‘미흡’이었다. 민원 통화 연결이 어렵고 복잡하다는 불만이 많았다. “자동응답기의 민원 접수 안내부터 고객 친화적으로 바꿨죠. 여러 사람을 거쳐야 하는 복잡한 민원처리 시스템도 간단하게 조정했고요.” 이 같은 박 이사의 노력은 지난해 건보공단의 고객만족도 평가를...
혈당측정기 아큐첵, 쿨썸머 이벤트 실시 2013-07-18 15:20:49
약 2,000만 고객이 사용하는 혈당측정기로써 식전, 식후 평균혈당 결과를 표시해 주어 철저하게 혈당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큐-첵의 혈당측정기는 이처럼 제품별로 각각의 특성과 장점이 차별화되어 있다는 점에서 개인별 환경이 다른 당뇨환자들의 ‘보다 정확한 그리고 편리한’ 혈당측정에 도움이 되고 있다....
모바일웹 비즈니스 시대, 디바이스 최적화가 중요 2013-07-18 14:00:09
때문에 클라이언트사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 다하누곰탕, 충북혜능보육원에 건강 보양식 기탁 ▶ 이자카야 창업 "경험보다 좋은 장사밑천은 없죠" ▶ bbb코리아, 언어 장벽 없는 인천공항 만들기 나서 ▶ 해외여행시 데이터로밍 요금폭탄 주의 ▶ 화덕피자&파스타전문점 ‘루나리치’, 가맹점 이벤트...
쉐보레, 고객접점 판매 서비스 1위 차지 2013-07-18 10:22:43
최우선 가치 실현을 위한 전 임직원의 노력이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이라는 쾌거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노력과 투자를 지속해 소비자가 열광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쉐보레의 명성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르포]"만도, 서스펜션 세계...
이자카야 창업 "경험보다 좋은 장사밑천은 없죠" 2013-07-17 16:32:22
고객층은 20대 초 중반의 젊은 남녀가 많습니다. 가격도 저렴할 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에서 일식 정통 요리들을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김경수 점주와 이치우 점주는 시작과 마감을 항상 직원들과 함께 움직이고 있다. 사장이라기 보다는 성실히 일 잘하는 직원 같다는 소리도 많이...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지펠…"재료는 인케이스·푸드는 쇼케이스…지펠이 또 처음이죠" 2013-07-17 15:35:00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0년 연속 1위, ncsi(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gcsi(글로벌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제작 스토리- 토마토·수박 물방울…신선함 강조 제작진은 지펠 푸드쇼케이스가 냉장실을 ‘인케이스’와 ‘쇼케이스’ 2개로 나눈 새로운 카테고리의 냉장고란 사실과 ‘재...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르노삼성자동차, 이나영이 당신의 車에 낙서를 한다…'연비 보증' 이라고 2013-07-17 15:30:32
“르노삼성자동차는 실제로 타 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기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우리 차를 경험한 세 배우들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진정한 가치를 ‘보증한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보증합니다’ 캠페인의 광고 다섯 편을 모두 보고 나면 머릿속에 두 가지가 떠오른다. 배우들의...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LG전자'LG 로보킹', 48㏈ 최저 소음 실현…생활의 동반자 2013-07-17 15:30:15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는 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 성능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앞서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롯데월드, 레저·관광·쇼핑 '한곳에'…세계적...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SK브로드밴드'B tv', 디지털방송 전환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IPTV 2013-07-17 15:30:13
시간을 1시간 내로 단축하며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지속적인 애니메이션 투자 및 국내외 제작사와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인기 애니메이션 주문형 비디오(vod)를 독점으로 제공하는 등 상품 경쟁력을 크게 강화했다. 지난 5~6월 중남미 및 유럽에서 열린 ‘2013 한국 tv방송콘텐츠 쇼케이스’에 iptv사 중...
백화점, 오전쇼핑 30% 늘어 2013-07-16 17:25:21
11시30분)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의 쇼핑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여름상품 위주로 한정판매 품목을 늘렸다. 저녁시간대(오후4시30분~ 폐점)에는 특정시간대 할인혜택을 주는 타임서비스 행사를, 퇴근시간 무렵에는 당일 식품 위주로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떨이’ 상품을 대폭 늘렸다. 오후2시부터 4시 사이에...